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백화점은 안가도 여긴 매일 가요"…MZ 놀이터 '대성공' 2024-11-26 17:36:40
25조4000억원)을 웃돌았다. 편의점이 여름에 한두 달 반짝 백화점 매출을 앞선 적은 과거에도 있었지만 6개월 이상 꾸준히 백화점 매출을 넘긴 것은 처음 있는 일이다. 원래 오프라인 유통의 업태별 매출 순위는 ‘백화점>대형마트>편의점’ 순이었다. 2021년 코로나19 팬데믹(대유행) 때 근거리 쇼핑이 소비 트렌드로 자리...
‘여름축제부터 김장나누기까지’ 현대테크노 레이원시티, 다양한 지역친화적 마케팅으로 주목 2024-11-26 09:00:00
상생하기 위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앞선 지난 여름 '한여름 밤의 음악축제'를 개최해 소통에 나서며 바비킴 등 유명가수를 섭외해 지역에서 보기 힘든 문화의 장을 마련했다. 공연과 더불어 다양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하며 즐거움을 더했다. 무더위를 날리기 위해 진행된 '썸머 페스티벌'도...
날 추워지니 난리났다…매출 500% 급증 2024-11-24 12:58:46
39.9%, 국물 메뉴 중심의 냉장간편식품 주문이 39.7% 각각 증가했다. 여름 특수 상품인 아이스크림, 얼음 컵 주문은 15.4%, 11.3% 각각 늘었다. 이는 실내 소비, '얼어 죽어도 찬 음료'(얼죽아) 트렌드가 반영된 결과라고 회사는 분석했다. GS25는 동절기 특수에 힘입어 붕어빵 2+1, 카페25라테 메뉴 3종 2+1,...
찬바람 불자 GS25서 방한용품 판매 '쑥'…핫팩매출 506% ↑ 2024-11-24 09:13:43
주문이 39.9%, 국물 메뉴 중심의 냉장간편식품 주문이 39.7% 각각 증가했다. 여름 특수 상품인 아이스크림, 얼음 컵 주문은 15.4%, 11.3% 각각 늘었다. 이는 실내 소비, '얼어 죽어도 찬 음료'(얼죽아) 트렌드가 반영된 결과라고 회사는 분석했다. GS25는 동절기 특수에 힘입어 붕어빵 2+1, 카페25라테 메뉴 3종 2...
전쟁 발발 1000일…키이우 주민들이 전하는 우크라 이야기 2024-11-22 18:22:23
잃을 수 있다는 두려움 속에 산다"고 말했다. “지난여름 정전으로 에어컨을 사용할 수 없어 폭염 속에서 1주일 동안 일했던 일이 기억납니다. 섭씨 38~40도였어요.” 올가 클레피코바 씨(48)는 "밤낮없이 창문 밖에서 폭발이 일어난다"며 전쟁이 삶의 모든 영역에 악영향을 미친다고 밝혔다. 그는 "매일 밤 폭발이 이어지...
무신사, '무진장 겨울 블랙프라이데이'…최대 80% 할인 2024-11-22 08:28:52
'무진장 블프'는 지난 2022년부터 매년 여름과 겨울 시즌 연간 두 차례 진행하는 무신사의 대표 세일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총 4천여개 입점 브랜드가 참여해 약 40만개의 상품을 최대 80% 할인가에 선보인다. 작년 겨울 블프에는 3천여개 브랜드가 참여했었다. 무신사는 시그니처 특가와 타임 특가, 하루 특가,...
"이 과일을 겨울에 먹다니"…출시 2주 만에 '완판' [트렌드+] 2024-11-18 10:47:13
첫선을 보인 '블랙위너수박'은 이제 여름철 롯데마트의 대표 상품이 됐다. 롯데마트가 종자 발굴부터 우수농가와 계약재배, 매장 판매를 아우른 단독 상품으로 과피(껍질)가 얇고 아삭한 식감과 높은 당도가 특징이다. 매년 인기가 높아져 올해 여름 매출은 지난해보다 30% 늘었다. 단독 유통은 아니지만 겨울철 ...
겨울복숭아·레드샤인…대형마트, 신품종 과일 단독개발 공들여 2024-11-18 06:33:00
첫선을 보인 '블랙위너수박'은 이제 여름철 롯데마트의 대표 상품이 됐다. 롯데마트가 종자 발굴부터 우수농가와 계약재배, 매장 판매를 아우른 단독 상품으로 과피(껍질)가 얇고 아삭한 식감과 높은 당도가 특징이다. 매년 인기가 높아져 올해 여름 매출은 지난해보다 30% 늘었다. 단독 유통은 아니지만 겨울철 ...
일본 가더니 이번엔 '여기' 몰렸다…1위 여행지 '반전' 2024-11-16 07:25:21
동계기간 여행객이 몰릴 것으로 예상, 상품 확대에 나서고 있다. 연말까지 여행 수요 확보로 4분기 호실적을 이어가겠다는 의도로 풀이된다. 16일 여행업계에 따르면 국내 주요 여행사는 연말을 앞두고 휴양지 중심의 상품을 확대해 수요 급증에 대비하고 있다. 업계에는 동계 해외여행 수요가 여름 성수기인 7~8월보다 더...
테슬라 6거래일 만에 하락…비트코인은 첫 9만달러 돌파 [글로벌마켓 A/S] 2024-11-13 07:11:18
상품 총거래액 697억 2천만 달러로 전년대비 24% 성장했고, 매출액도 같은기간 26.3% 늘었다. 4분기 매출액 가이던스는 20% 중후반으로 시장 예상치인 22.7%를 크게 웃돌았다. 미국 최대 건축자재 유통업체인 홈디포는 3분기 조정 주당순익 3달러 78센트로 컨센서스 3달러 66센트를 넘어섰지만, 동일매장 매출이 8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