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성도 입는 남성복" 선보인 '직구템' 해외브랜드…자라와 손잡은 이유 [인터뷰] 2024-10-30 08:00:01
강타한 남성과 여성의 경계를 자유로이 오가는 흐름은 제 취향이기도 합니다. 이번 컬렉션은 남성복 위주로 구성돼 있지만 소비층은 남녀를 제한하지 않고 모든 성별 소비자 모두에게 다가가려 합니다.”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 자라(ZARA)는 최근 국내 시장에서 헝가리 패션 브랜드 ‘나누시카(Nanushka)’와의 첫...
가을은 차분하게…드뮤어룩, '킥'은 신발이라고?[최수진의 패션채널] 2024-10-25 14:51:43
아시나요? 올가을 로퍼가 여성 고객들에게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클래식한 분위기를 내기에 '로퍼'만큼 확실한 게 없기 때문입니다. 로퍼는 1920~1930년대 유럽에서 시작한 신발로, 끈을 탈부착하지 않아도 되는 디자인으로, '게으름뱅이'라는 의미에서 로퍼(Loafer)라고 불리기 시작했습니다....
루이비통 '파워숄더', 에르메스 '시스루'…패션 백투더 1980 2024-10-04 17:47:43
에르메스의 런웨이에서는 가죽, 메시, 데님 등 멋스러우면서도 편안한 소재를 사용한 컬렉션이 차례로 공개됐다. 지퍼와 단추를 활용해 같은 옷이라도 착용하는 사람의 취향에 맞게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한 것이 이번 컬렉션의 특징이다. 롱스커트 옆면에 지퍼를 달고, 재킷 전면에 단추 여러 개를 달아 원하는 만큼...
"손나은 후드 어디꺼죠?"…워너비 스타일링, 시선 집중 2024-09-09 15:39:41
데일리 룩은 매회 보는 재미를 더하는 동시에 2030 직장 여성들의 '추구미' 패션으로 손꼽히고 있다. 손나은은 출근 후 열정 모드일 땐 '일잘러'(일 잘하는 사람)의 특징을 한껏 살린 캐주얼하면서도 포멀한 '변주임 룩'을 탄생시켰다. 색감을 최소화한 무채색의 니트, 카디건, 오버사이즈 재킷...
佛차기총리에 녹색 재킷?…'다크호스' 통들리에 녹색당 대표 2024-07-14 01:33:47
입은 여성만큼이나 미디어 스타가 됐다"고 썼다. 통들리에 대표는 처음에는 50유로(약 7만5천원)를 주고 중고 녹색 재킷을 샀는데 선거운동 중 해져버려 두 번째 재킷을 샀다고 한다. 더 캐주얼한 데님 녹색 재킷도 있고 겨울용 두꺼운 재킷도 있다. 그는 "처음에는 생태주의를 화두로 삼기 어려워서 녹색 재킷을 입으면...
선 넘은 선재앓이?…변우석, 벌써 사생 붙었나 2024-05-30 10:01:27
진행된 이벤트 중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성별 예매분포는 여성이 87.9%, 연령별 예매분포에서는 2030 세대가 전체의 84.1%를 차지하며 ‘선재 업고 튀어’를 향한 젊은 층의 인기를 또 한번 증명했다. '선재 업고 튀어' 팝업스토어는 ‘새벽 오픈런은 필수’라는 말과 함께 매일 아침 대기 번호 1000번 대가...
[이번주뭘살까] 여름 패션 할인…여행상품 할인 쿠폰도 '풍성' 2024-05-25 07:00:02
판교점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여성 의류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여성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시스티나와 리스트, 쉬즈미스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목동점은 26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아디다스 키즈 여름 기획전'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카드로 20만원 이상 구매...
아이더, 입는 순간 시원함과 쾌적함이 몰려온다…한층 업그레이드된 '온더락 아이스 시리즈' 2024-05-22 16:05:02
아이스 리얼 데님 팬츠’와 ‘네오 아이스 데님라이크 팬츠’다. 비결은 접촉 냉감 및 속건 기능이 뛰어난 아이스 원사다. 많은 물의 중량을 흡수하는 동굴 형태의 분자 구조로 이뤄져있다. 그 덕분에 땀과 같은 수분이 발생하면 일반 소재보다 빠르게 건조돼 즉각적으로 시원함을 선사한다. 섬유 안에 영구적으로 고착돼있...
오아이오아이 브랜드 리뉴얼 통했다…매출 30% 급증 2024-05-09 11:50:17
코트, 블레이저, 데님 등 제품 카테고리를 확대했다. 브랜드 리뉴얼 이후 30대 이상 여성 구매자가 큰 폭으로 늘었다. 지난 3월 기준 2549 여성의 네이버 브랜드 검색량은 리뉴얼 시점인 1월 대비 6배 증가했다. 29CM와 무신사 등 입점 플랫폼 내에서도 2030대 연령층에서 높은 구매율을 보이고 있다. 오아이오아이컬렉션...
스타필드 수원 무신사 매장 "7일새 4만명 이상 방문" 2024-04-26 09:34:25
최초로 남성·여성·아동 의류에 뷰티, 스포츠까지 전 제품군을 갖췄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지난 19일 개장 이후 전날까지 일주일간 4만4천200여명이 다녀간 것으로 집계했다. 해당 기간 매출액은 약 3천3천만원이다. 주력 상품인 아우터류를 비롯해 데님, 티셔츠 등이 잘 팔렸다. 업체 관계자는 "트렌디한 핏과 스타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