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의류업계, 무더위에 3분기 실적부진…4분기 반등 기대 2024-11-11 07:01:02
늘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여성복 보브의 경우 지난 1∼7일 코트류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141.2% 늘었다. 같은 기간 신세계톰보이의 패션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의 아우터 카테고리 매출은 55% 늘었다. 주요 플랫폼의 의류 거래액도 증가세다. 무신사에서 지난 1∼7일 패딩·헤비 아우터 카테고리 거래액은 전주...
신세계, 3분기 매출 1조5천401억원 2.8% 증가…불황 속 성장세(종합) 2024-11-08 13:41:26
16.3% 늘었다. 올가을 새롭게 선보인 자체 여성복 브랜드 에디션S, 블루핏, 에디티드 등이 약진하고 관계사와 연계한 차별화 상품의 시너지 효과를 낸 덕분이다. 영업이익도 13억원으로 8.3% 증가했다. 티몬·위메프의 판매대금 미정산 사태로 28억원의 손실을 봤음에도 영업이익 흑자 기조를 지켰다. 면세점 사업을 하는...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신세계인터 "외투 매출 급증" 2024-11-08 09:48:13
실적을 견인했다. 여성복 보브도 같은 기간 코트류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141.2% 늘었다. 고급 소재인 밍크, 무스탕, 가죽 등 고가 아우터 매출도 30.2% 증가했다. 여성복 지컷의 아우터 매출도 47% 늘었다. 신세계톰보이 관계자는 "올해 기록적인 한파가 예상되는 만큼 앞으로 매출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롯데百, 겨울옷 '더 그레이트 패션 페어'…180개 브랜드 참여 2024-11-06 06:00:13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여성복 브랜드 지고트, 아이잗바바, 모조에스핀에서는 기존 10% 할인가에 1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올해 패션 페어에는 키즈 상품군도 처음 참여한다. 15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닥스키즈와 헤지스키즈 매장에서 최대 30% 할인한다. 캐주얼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키즈 라인인...
"이거 또 뜨겠네"…2030 男도 반한 지드래곤 '핫템' 정체 2024-11-05 06:37:58
여성들이 여성복 패션 런웨이에 등장하는가 하면, 남성복 컬렉션에선 여성복 특징을 담은 옷들이 나오는 추세다. 고정관념에 구애받지 않고 남성과 여성의 경계를 자유로이 오가는 ‘젠더 플루이드’가 패션계 트렌드가 되면서다. 업계 관계자는 “최근 남성들도 스카프를 단순히 기능적인 방한 아이템이라고 보기 보단...
K-패션 해외로 들고 나가는 백화점…일본·태국서 '북적' 2024-11-03 07:15:00
브랜드 '칼린', 디자이너 여성복 브랜드 '다이애그널' 등은 현지 고객의 큰 관심을 받았다. 백화점이 국내 패션 브랜드를 해외로 들고 나가 소개하는 데는 팝업 매장 운영으로 당장 얻는 수익도 있지만 장기적으로 백화점 매출의 핵심 카테고리인 패션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미래 투자적인 성격도 있다....
[금주핫템] LG생활건강 '아우라 퍼퓸캡슐'·'순수한면제로' 재단장 출시 2024-11-02 07:00:03
6월 선보인 여성복 브랜드 앙개(ANGGAE)는 겨울 컬렉션을 출시했다. 오리털 패딩인 덕 다운 슬림 푸퍼, 인조털로 만든 시어링 하프 코트 등 여성적인 분위기를 담은 겉옷을 중점적으로 선보인다. ▲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Inner Beauty·먹는 화장품) 브랜드 바이탈뷰티는 해외 브랜드 '바비'와 협업한 제품을...
"여성도 입는 남성복" 선보인 '직구템' 해외브랜드…자라와 손잡은 이유 [인터뷰] 2024-10-30 08:00:01
입은 여성들이 여성복 패션 런웨이에 등장하는가 하면, 남성복 컬렉션에선 여성복 특징을 담은 옷들이 출시되기 시작했다. 고정관념에 구애받지 않고 남성과 여성의 경계를 자유로이 오가는 ‘젠더 플루이드’가 패션계 트렌드가 되면서다. 자라와 나누시카의 이번 컬렉션에서도 어깨선을 강조한 울 탑코트나 스카프 장식이...
신세계톰보이, 준태킴·피노아친퀘 우수 패션 브랜드로 선정 2024-10-23 08:44:10
특별상'에는 패션 브랜드 '준태킴'이 선정됐다. 여성복의 실루엣과 현대 남성복을 재해석해 젠더 플루이드(Gender-Fluid·유동적인 성 정체성) 컬렉션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2024 데모데이 최우수 브랜드상'에는 신발 브랜드 '피노아친퀘'가 선정됐다. 이탈리아어로 '5까지'를...
신세계百, 오사카서 릴레이 팝업…K패션 14개 브랜드 참여 2024-10-20 06:00:04
브랜드 '레스트앤레크레이션', 디자이너 여성복 브랜드 '다이애그널' 등이 차례로 일본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큐우메다본점은 일본 전역의 백화점 가운데 거래액 규모가 2위인 점포로 오사카 최대 쇼핑 랜드마크다.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는 이번 팝업을 통해 현지 소비자들에게 K패션 브랜드 인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