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키 180cm 맞아?"…썸남 사진 보고 키 맞추는 연애 앱 '충격' 2024-11-15 13:00:01
한 여성의 상반신만 나온 사진을 올리자 AI는 5.6피트(약 170cm)로 추정된다는 결과를 내놨다. 그러면서 총 5가지에 이르는 단서를 제시했다. 여성이 쓰고 있는 모자, 앞에 놓인 마이크 높이, 팔 길이와 신체 비율, 여성이 앉은 의자 크기, 배경에 보이는 사물 등을 고려해 키를 추정한 것이다. 테크크런치는 "이 도구들은...
화장품 기획까지 한다…'고마진' 뷰티에 힘주는 홈쇼핑 2024-11-04 14:52:09
판매 전부터 탈모 커뮤니티와 출산 커뮤니티 등을 중심으로 기대감이 크다"고 말했다. CJ온스타일은 올해 들어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취급을 대폭 늘렸다. VT뿐 아니라 톰 스킨케어, 메디큐브, 듀얼소닉 등이 대표적이다. 이처럼 뷰티 상품 구색을 강화하는 건 화장품이 대표적인 고마진 상품으로 꼽히기 때문이다. 주요...
"나도 한소희처럼" 입소문에 '불티'…대박난 '핫템' 뭐길래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26 12:46:27
특히 두피 탈모 관리기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세라젬은 최근 디바이스와 기능성 앰플을 결합해 사용하는 제품 ‘모제림 X 셀루닉 헤어 미라클’을 선보였고, 제이아트컴퍼니는 하나의 디바이스에 모발 탈락 및 탈모를 예방할 수 있는 기술을 모두 내장한 ‘헤어 프로 디바이스’를 출시했습니다. 시장조사기관...
종근당건강, 모발 건강 식물성 원료 활용 ‘헤어솔루션 케라넷’ 선보여 2024-10-10 10:29:27
여성 갱년기 등에 의해 악화되는데 케라넷™은 임상 및 연구 결과를 통해 모발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종근당건강의 헤어솔루션 케라넷은 핵심 성분인 케라넷™ 외에도 비오틴, 콜라겐 등 13가지 부원료를 담았고, 하루 한번 1캡슐 섭취로 복용이 간편하다. 여성 탈모치료에 사용되는 호르몬제 성분이 아니라...
관광공사, 중동 부유층 여성 공략 팸투어…내달 관광상품 출시 2024-09-24 09:16:50
관광 시장으로 손꼽힌다. 특히 중동은 여성을 중심으로 한국의 웰니스관광과 뷰티에 대한 호감도가 매우 높은 곳이다. 중동의 대표 럭셔리 사교 클럽인 자빌·두바이·샤르자 레이디스클럽의 운영진, 여행사 관계자, 인플루언서 등이 지난 20일 한국에 도착해 다양한 웰니스관광을 경험하고 있다. 한방 스파, 한방 탈모...
올릭스, 탈모치료제 투약 후 추적관찰 완료 2024-09-20 13:13:39
주로 20대 후반에서 30대 남성에게서 발병하는 탈모증이지만 여성에게도 나타날 수 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2022년 국내에서 탈모로 진료받은 환자는 25만여 명으로 2018년 대비 약 11%가 증가했다. 이 가운데 20~30대 젊은 탈모 환자가 전체의 40%를 차지하지만 현재까지는 확실한 치료법이 없다. 올릭스는...
SCM생명과학 "자체 개발 탈모 케어, 중국국유지주기업과 공급 계약" 2024-09-19 17:11:39
Company Limited)와의 3자 계약을 통해 이뤄졌다. 탈모케어와 스킨케어 9종에 대한 위생허가(특수 3종 남성샴푸, 여성샴푸, AD크림 외 비특수 6종)와 현지 국유지주기업을 통한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생산 후 중국국유지주기업이 구축한 판매망을 활용해 중국 전역에 공급할 예정이다. 1차년도 수출액은 약 40억원 규모...
에스씨엠생명과학, 화장품 브랜드 중국진출 2024-09-19 14:50:11
통해 이뤄졌다. 탈모케어와 스킨케어 9종에 대한 위생허가(특수 3종: 남성샴푸, 여성샴푸, AD크림 외 비특수 6종)와 현지 국유지주기업을 통한 oem(주문자상표부착생산) 생산 후 중국국유지주기업이 구축한 판매망을 활용해 중국 전역에 공급할 예정이다. 1차년도 수출액은 약 40억 원 규모다. 에스씨엠생명과학은 중국...
LG생활건강, 보습·탄력·주름개선…오휘·이자녹스·더페이스샵이 내놓은 '안티에이징' 선물세트 2024-09-04 16:10:38
선물세트 2종을 출시했다. 탈모는 물론, 가늘어진 모발로 인한 고민을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출시한 제품으로 국내 탈모 기능성 제품 가운데 인체 외 시험을 통해 ‘모발 속 밀도 개선효과’를 최초로 입증했다. 잦은 펌, 염색 등으로 단백질과 영양분이 빠져나가 얇아지고 가늘어진 모발에 단백질을 충전시켜 모발 속...
“1분에 11병씩 팔렸다”…LG생건 ‘닥터그루트’ 누적 판매 4천만병 돌파 2024-08-29 11:37:22
이후 탈모 케어, 두피 케어 시장을 이끌어왔다. 특히 탈모 고민이 큰 남성은 물론 여성과 20~30대 젊은 소비자 등 다양한 고객들에게 맞춤 솔루션을 제시하며 6년 연속 탈모 기능성 샴푸 시장 1위를 이어왔다. LG생활건강은 “이 같은 닥터그루트의 성과는 470건에 이르는 특허 기술과 132건의 인체 적용 시험 등 지속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