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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혐에 여혐 논란까지 '발칵'…잘 나가던 '발을씻자' 무슨 일이 2025-02-13 08:57:06
블라인드에도 해당 논란이 언급됐다. 인플루언서 성향을 알아보지 않고 광고를 했다는 것을 지적하는 의견도 있었지만, "여기 댓글도 다 퍼지는데, 불매운동에 장작 넣지 말고 분위기 파악하라", "여자 화장품 팔면서 '페미'라고 욕하고 싶냐", "네이버웹툰도 이용자 빠졌다는데, 여자들이 주고객층인 우리는...
[한국여성벤처협회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우수기업 CEO] 탐폰으로 지속가능한 월경 케어를 돕는 우먼헬스케어 스타트업 ‘루송’ 2025-02-12 15:41:57
숙명여자대학교 산업디자인과 교수들로부터 조언을 계속 받고 있다.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박 대표는 “루송 탐폰이 올해 2025년 3월에 와디즈에서 펀딩을 오픈 할 예정”이라며 “우먼헬스케어 브랜드 루송의 첫 제품은 탐폰이며, 이후에 생리대, 월경컵과 같은 위생용품 외에도 여성건강식품과 화장품 등...
"샤넬·랑콤 제쳤다"…사상 첫 100억달러 '돌파' 2025-01-05 12:13:16
있다. 이에 화장품 제조업자 개발 생산(ODM) 기업들은 미국 내 생산시설 가동률을 끌어올리는 방안도 고려하고 있다. 한국콜마는 미국 펜실베이니아주에 1공장을 보유하고 있고, 올해 상반기 2공장도 완공할 예정이다. 코스맥스 역시 미국 동부 뉴저지에 공장을 보유하고 있다. 코스맥스는 지난해 3분기부터 미국 서부...
K-뷰티, 미국·일본서 샤넬·랑콤 보유한 프랑스산 제쳤다 2025-01-05 07:01:00
샤넬·랑콤 보유한 프랑스산 제쳤다 작년 화장품 수출 100억달러 돌파…미국서 기초·일본서 색조 잘 팔려 트럼프 2기 규제강화 우려…ODM 기업들, 미국 공장 가동률·영업↑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차민지 기자 = 전 세계에서 주목받는 K-뷰티가 미국과 일본에서 샤넬과 랑콤과 같은 고급 브랜드를 보유한 프랑스산을...
유연함 갖춘 푸른뱀처럼 어떤 위기도 헤쳐갈게요 [뱀띠 인사들의 새해 포부] 2024-12-31 17:04:23
멜릭서 대표 멜릭서(Melixir)는 국내 비건화장품 시장을 개척한 K뷰티 브랜드로, 아마존에서 판매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의미 있는 실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2025년을 맞은 한경 독자 여러분의 일상에도 자연의 풍요로움이 함께하길 바랍니다. 2025년 해외 매출 비중을 50% 이상으로 높여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한국 아이돌 피부 美쳤네" 열광…해외서 더 난리 난 'K뷰티' [VC/M&A 인사이드아웃] 2024-12-26 07:00:03
아이돌과 뉴진스를 비롯하여 로제, 제니 등 여자 아이돌이 전 세계적으로 큰 인지도를 얻고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그들의 피부 관리 노하우와 화장법 등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늘어났고, 덩달아 K-뷰티에 대한 관심과 열기도 식을 줄 모르는 분위기다. 한국 코스메틱 업계에서는 국내 화장품 시장에서의 신규 업체의 등...
"연 7억5000만원 번다" 입소문…의사들 몰린 이유 있었네 2024-11-19 22:46:52
SNS(소셜미디어) 마케팅으로 시술이나 관련 화장품 판매로 고수익이 가능해져 선망의 직업으로 바뀌었다. 미국의 한 의학단체가 매년 15만명 이상의 의사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 피부과 의사의 연평균 소득은 54만1000달러(7억5200만원)로 나타났다. 소아과 의사의 연평균 소득은 25만8000달러(3억6000만원)로 그...
[2024 숙명여자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로컬 자원을 활용한 식품을 개발 제조하고 콘텐츠를 만드는 스타트업 ‘스푼랩’ 2024-10-17 08:52:43
등 저희 브랜드 핵심 연결고리를 잘 잡아주는 브랜드 디자이너 Lukia, 그리고 식음료 업계에서 10여년 경력으로 제품 R&D를 맡아주는 JOY까지 총 3명의 팀원이 함께하고 있다.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김 대표는 “식문화는 우리 삶에서 떼어낼 수 없고, 가장 근본이라 생각한다. 그리고 그 중심에 농업이 있다. AI,...
"韓 화장품 지고 K푸드 떴다"...中 소비자 '변심' 2024-10-11 17:08:27
중국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한국 제품이 화장품에서 음식으로 옮겨갔다고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가 11일 보도했다. 상하이 금융업계에서 일하는 자오쓰치(28) 씨는 한국 배우 김지원이 홍보하는 K-뷰티 브랜드 '후'를 좋아하지만, 그가 더 좋아하는 것은 한국 음식이다. 매운 것이 당길 때마다 한국의...
'K-뷰티서 K-푸드로'…"中소비자들 한국제품 취향 변화" 2024-10-11 16:12:10
= 중국 소비자들의 한국 제품 소비 취향이 화장품에서 음식으로 옮겨갔다고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가 11일 보도했다. 상하이의 금융업계 종사자 자오쓰치(28) 씨는 한국 배우 김지원이 홍보하는 K-뷰티 브랜드 '후'를 좋아한다. 그러나 그가 더 원하는 것은 한국 음식이다. 매운 것이 당길 때면 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