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니어 생글 기자가 간다] 학생들의 화장과 염색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2024-11-15 22:06:20
텔레비전을 보면 예쁘고 잘생긴 연예인이 참 많이 나옵니다. 나도 저렇게 멋있는 사람이 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꼭 텔레비전 때문이 아니더라도 멋진 외모를 지니고 싶은 것은 사람의 본능이라고 할 수 있어요. 요즘 초등학생과 중학생 중에서도 얼굴에 화장하고, 머리를 염색하고, 액세서리로 멋을 내는 사람을...
재벌 3세의 '홀로서기'…"홍보 위해 가수 데뷔" 2024-11-05 18:13:51
연예인 모델을 쓸 만큼 자금이 넉넉하지 않아 브랜드 음원을 직접 제작하고 유튜브 홍보에 나섰다는 설명이다. 채 대표는 지난해 첫 제품을 출시한 후 올해 상반기 현대백화점과 세포라 등에 제품을 입점시켰다. 내년부터는 미국 유럽 일본 등 해외 시장에 진출하는 것이 목표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재벌가 딸, 학창시절 '비밀' 뭐였길래…돌연 '가수' 데뷔까지 [인터뷰] 2024-11-05 13:27:13
홍보를 위해서예요. 유명한 사람이나 인기 연예인 모델을 쓸 만큼 자금이 넉넉하지 않았어요. 사무실 인테리어도 직원들과 일일이 발품을 팔며 직접 했을 정도로 돈이 부족했습니다." 채 대표는 2년간의 제품 개발을 거쳐 지난해 처음 제품을 출시한 후 올해 상반기 현대백화점과 세포라 등에 제품을 입점시켰다. 올해 신...
"삼촌 똥차"·"효놈"…가족 예능이라면서 왜 이래 2024-10-28 16:35:21
연예인들의 육아를 선보이는 채널A '아빠는 꽃중년'에서 등장한 표현 중 일부다. 수년째 가족을 키워드로 내세운 예능 프로그램들이 선보여지고 있지만, 정작 이 프로그램들에서 쓰이는 방송 언어들은 세대 간 통합 등을 저해하고 있다는 문제가 제기됐다. 28일 방송통신심의위원회 방송언어특별위원회가 발표한...
"나도 한소희처럼" 입소문에 '불티'…대박난 '핫템' 뭐길래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26 12:46:27
톰 프로그램은 노후 각질 제거와 보습 같은 피부 관리숍에서나 받을 수 있는 필링 프로그램을 집에서도 할 수 있도록 고안한 상품이라고 합니다. 해당 제품 누적 판매액은 지난 7월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를 통해 첫선을 보인 이후 현재까지 CJ온스타일에서만 20억원을 돌파했습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최근 유명...
"집에서 매일 '혼술' 했더니"…20대, 거울 보다가 '충격' [건강!톡] 2024-10-01 13:15:04
담고 있지만, 1020세대가 선호하는 연예인들이 술을 즐기는 모습이 자칫 음주 문화를 미화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한편 알코올성 간질환의 치료와 관련, 신승각 가천대 길병원 소화기내과 교수는 "보통 급성 간염의 경우 간수치를 올린 원인을 제거하면 정상화된다"면서 "그러려면 알코올성 간질환은 금주부터 해야 하는데,...
나누고, 돕고, 이끌고…온 세상을 보듬는 정성 2024-09-23 16:17:27
방송연예인이자 마포구민이기도 한 친숙한 다니엘 린데만을 섭외해 팝송 연주를 선보여 관객들에게 ESG 활동의 중요성과 효능감을 높였다. 마포문화재단은 단순 공연을 넘어 예술 워크숍과 야외 체육 특강, 친환경 이벤트가 진행하면서 구민들이 사회공헌활동을 피부로 느낄 수 있는 행사도 개최하고 있다. 공연에서 사용된...
국내 중기 60여곳, 하노이서 고객 직접 만나…뷰티 시장 등 공략 2024-08-29 18:02:52
커서 마음 편하게 살 수 있다고들 한다"고 전했다. 그는 "한국산이 베트남산보다 비싸지만, 가격에 대한 불만은 거의 없고 소비자들이 다양한 체험 차원에서 소비하는 것 같다"면서 "한국 드라마에서 한국 연예인이 한국 음식을 맛있게 먹는 장면을 보고 젊은 층이 따라서 많이 먹기도 한다"고 덧붙였다. jhpark@yna.co.kr...
180도 달라진 K뷰티…주역도, 시장도 다 바뀌었다[K뷰티 시즌2 개막②] 2024-07-22 06:00:09
드라마·영화 또는 예능 프로그램에 등장하는 한국 연예인들의 화장법을 따라 하려는 수요가 더욱 증가했다. 기업들도 나서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뽀아레’는 넷플릭스 시리즈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3’에 PPL(간접 광고)로 제작 지원에 참여했다. 국내...
이효리·김혜수 빠질 만하네…불티나게 팔린 '이것' 정체 2024-07-14 11:29:30
기간 마스크 착용이 의무화되면서 소비자의 피부 트러블 발생이 잦아진 데다 바르는 화장품 수요가 준 대신 먹는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는 분석이다. 다양한 업체들은 내로라하는 여성 연예인을 광고모델로 기용해 소비자 지갑을 열고 나섰다. 이효리(브랜드 비비랩), 김혜수(에버콜라겐), 신민아(라이필) 등이 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