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닭볶음탕 브랜드 보끔당, 15일 경기남부 창업설명회 개최 2025-01-07 10:04:19
브랜드인 엽기떡볶이에서 한차례 인정받은 엽떡 비법소스를 활용하여 현재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보끔당 관계자는 “누구나 쉽게 조리 가능하고, 누가 만들어도 균일한 퀄리티의 메뉴를 소비자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홀·주방 환경이 마련되어 있으며, 매장 하나하나 상권분석부터 개설 이후 사후관리까지...
엽떡·요아정 할인되네…쿠팡이츠, 24일까지 '와우위크' 진행 2024-11-20 10:48:16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에는 동대문엽기떡볶이와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정석, 60계치킨 등 브랜드가 참여한다. 쿠팡이츠 관계자는 "오는 25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는 2차 와우위크를 진행해 고객들이 부담 없이 다양한 배달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할인 혜택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쿠팡이츠, 24일까지 '와우위크' 진행…최대 2만5천원 할인 혜택 2024-11-20 10:10:07
상당의 할인 쿠폰을 한정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에는 동대문엽기떡볶이와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정석, 60계치킨 등 브랜드가 참여한다. 쿠팡이츠 관계자는 "오는 25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는 2차 와우위크를 진행해 고객들이 부담 없이 다양한 배달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할인 혜택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kez@yna.co.kr ...
공공기관 이름 딴 '스바 떡볶이' 나왔다 2024-10-30 17:44:49
가지 메뉴가 있다. 응급실국물떡볶이는 동대문엽기떡볶이, 신전떡볶이와 어깨를 나란히 할 만큼 맵기로 유명한 국내 떡볶이 브랜드다. 스바 3종 세트는 12월 30일까지 서울 경기 인천 지역 응급실국물떡볶이 89개 지점과 배달앱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SBA가 음식 협업 제품을 내놓은 건 이번이 두 번째다. 작년 11월에도...
"CJ ONE, MZ세대가 멤버십 포인트 활용실적 76% 차지" 2024-10-24 10:13:08
동대문엽기떡볶이,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 OPIc 등과 제휴를 확대하고 있다며 MZ세대 회원의 멤버십 포인트 적립·사용이 가장 활발한 생활·편의, 쇼핑 카테고리를 확대해 혜택을 강화했다고 회사가 설명했다. 김대성 CJ올리브네트웍스 CJ ONE 담당은 "CJ ONE의 핵심 회원층인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겨냥해 선호도가...
[포토] 동대문엽기떡볶이,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떡볶이 부문 수상 2024-09-04 01:16:54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떡볶이 부문을 수상한 핫시즈너(브랜드명 동대문엽기떡볶이) 정윤희 담당(오른쪽)이 전우형 한국경제신문 국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게시판] KT, 음식·여가·쇼핑 브랜드 20곳 멤버십 혜택 2024-03-15 09:36:22
혜택'을 주제로 동대문 엽기떡볶이, 롯데월드, 롯데시네마, 밀리의서재, 에어클래스, 신라면세점, 1300K 등 음식 및 여가, 쇼핑 브랜드 20곳을 엄선했다고 소개했다. 제휴사에 따른 자세한 이용 방법은 KT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또는 KT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혀 마비될 정도로 얼얼한데"…한국인, 매운맛에 빠진 이유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1-09 15:28:32
짬뽕, 닭발, 떡볶이 등이 크게 유행했다. 2000년대 중반부터는 닭꼬치를 맵기 단계별로 나누어 판매하는 노포가 눈에 띄게 늘었다. 지금은 삼양식품이 2012년 정식 출시한 불닭볶음면이 매운 라면의 계보를 잇고 있다. ‘반짝인기’에 그칠 것이라고 여겨졌던 마라탕, 엽기떡볶이 등은 10~20대의 인기 식사 메뉴로 자리...
[포토] 동대문엽기떡볶이,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떡볶이 부문 수상 2023-09-08 00:26:26
오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올해의 떡볶이 부문을 수상한 핫시즈너(브랜드명 동대문엽기떡볶이) 홍미진 이사(오른쪽)가 송광림 한국경제신문 상무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한경...
세상을 바꿀 수 있는 힘 브랜드에 있다 2023-09-03 17:19:31
대형마트로 선정됐다. 떡볶이 부문에서는 동대문엽기떡볶이가 7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신신파스아렉스는 붙이는관절염치료제 부문 6년 연속 대상을 거머쥐었다. 에스트라는 4년 연속 올해의 더마보습케어 브랜드로 선정됐다. SPA브랜드 부문에서는 탑텐이 3년 연속 1위 자리에 올랐다. 에어비앤비는 숙박예약플랫폼 부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