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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놀면 뭐하니? 대외활동하자] '봉사단·기자단·해외탐방·홍보대사·마케터' 대학생이 뽑은 최고의 대외활동은 어디? 2019-10-18 17:04:00
주어집니다.” 기자단 대외활동 1위 ‘영삼성 리포터즈’ 삼성전자가 운영하는 ‘영삼성 리포터즈’는 대학생이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을 통해 삼성전자와 대학생 간 연결해주는 콘텐츠 크리에이터 대외활동이다. 2018년 3월, ‘열정기자단’에서 ‘리포터즈’로 활동명을 변경했다. 운영방식 : 20대의 고민과 관...
[놀면 뭐하니? 대외활동하자] 대학생 뽑은 대외활동 BEST 5 vs WORST 5 삼성전자 대학생 봉사단 2위에서 1위로 2019-10-18 10:50:00
큰 역할 기자단 부문에서는 ‘삼성전자의 열정기자단 영삼성’이 22.7%로 8.7%의 응답률을 보인 2위 ‘SK하이닉스 블로그 기자단 YOUNG 하이라이터’를 큰 폭으로 따돌렸다. 올해 처음 시작한 ‘한화 대학생 기자단’은 활동 1회 만에 단숨에 공동 2위로 올라섰다. 활동 최우수자에게 주어지는 한화 해외지사 탐방기회가 큰...
[대외활동 배틀기자단] 로엔엔터테인먼트 멜론 기자단 vs 영삼성 리포터즈 2018-03-13 09:39:00
‘영삼성 리포터즈’를 비교했다. [모집요강] 로엔엔터테인먼트 멜론 기자단 · 모집 일정 : 연 1회, 11월 초중반 · 모집 대상 : 음악을 사랑하고 기자 임무를 성실히 수행할 수 있는 20대 누구나 · 모집 인원 : 15명 · 활동 기간 : 1년 · 선발 방법 :...
[공채 합격 비밀노트] SK하이닉스 남형진 씨, “1분 자기소개, 인상을 좌우하죠” 2017-12-28 13:32:00
: 삼성그룹 서포터즈 영삼성 세미프로, KT&G 상상유니브 발표의 달인 원, 삼성멘토링 프로그램 참여, 신테카바이오 인실리코의학연구센터 인턴(연구보조) - SK하이닉스에 지원한 계기는 ? “대학교 3학년 초에 취업방향을 ‘반도체 분야’로 정했어요. 반도체 계열 회사에 도움이 되는 부분에 집중했죠. 보통...
[2017 대학생이 뽑은 최고의 대외활동②] 멜론 기자단, 영삼성 열정 기자단 제치고 ‘1위’ 2017-12-08 16:25:00
자리다툼은 치열했다. ‘삼성전자 영삼성 대학생 열정기자단’과 ‘로엔엔터테인먼트 멜론 기자단’이 박빙의 승부를 벌인 결과, ‘로엔엔터테인먼트 멜론 기자단’이 1위를 거머쥐었다. 멜론 기자단은 ‘멜론 뮤직 어워드’에 공식 취재 기자 신분으로 참여해 행사를 관람할 수 있고, 다양한 아티스트의 공연을 취재하고...
'면접의 계절' 기업별 준비 전략...삼성 지원자 '영삼성'서 신기술 숙지 필수 2017-10-31 10:09:00
지원회사의 삼성직원들이 자주 사용하는 용어 그리고 영삼성 지식플러스를 꼼꼼히 읽고 면접장에 갈 것”을 조언했다. 특히 PT와 관련해서는 사전 연습을 통해 논리력,설득력을 키울 것도 당부했다. 현대자동차그룹은 2015년부터 영어인터뷰를 도입했다. 임직원과의 1대1 대화 또는 간단한 그래픽,도표,지문을...
[취업에 강한 신문 한경 JOB] 삼성 지원자 '영삼성'서 신기술 숙지… 현대자동차는 영어면접 대비해야 2017-10-30 18:59:31
영삼성 지식플러스 홈페이지’를 반드시 읽어봐야 한다”고 말했다.현대자동차그룹은 2015년부터 도입한 영어 인터뷰를 올해도 본다. 임직원과의 1 대 1 대화 또는 간단한 그래픽 도표 지문을 읽고 요약하는 문제를 풀어야 한다. 영어면접과 관련, ybm어학원의 정나래 강사는 “영어로 어떻게 대답해야 할지...
'영삼성' 10년…청년들이 응답했다 2015-11-29 19:50:01
많은 청년층에 영삼성은 정보의 허브가 됐다.‘영삼성’은 매년 진화했다. 미디어플랫폼은 홈페이지에서 그룹 페이스북(회원 320만명)과 그룹 트위터(팔로어 106만명) 등으로 확장됐다. 초기 영삼성 콘텐츠를 제작했던 대학생 열정기자단은 유학생 대상의 글로벌 리포터, 싱크탱크 역할을 맡은 대학생 서포터즈, ...
삼성의 소통강화…'영삼성' 10년 동창회 2015-08-28 19:06:24
사옥에선 역대 영삼성 활동가들을 모아 ‘영삼성 10주년 홈커밍데이’를 열었다. 영삼성은 삼성이 딱딱하고 관료주의적인 기업 이미지를 해소할 방법을 고민하다 시도한 방안이다. 국내 대기업들이 운영하는 대학생 프로그램의 원조격으로 통한다. 삼성의 소식을 외부에 전달하는 ‘열정 기자단’과...
삼성이 만드는 뮤직드라마…'최고의 미래' 내달말 SNS 통해 공개 2014-09-02 20:54:37
브랜드 ‘영삼성’과 2011년 시작한 토크콘서트 ‘열정락서’를 잇는 또 하나의 ‘젊은 삼성 만들기’ 프로젝트 일환이다. 삼성 관계자는 “스토리가 있는 문화 콘텐츠를 만들어 삼성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확산시키려는 취지”라며 “자연스럽게 젊은이들과 소통하는 효과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