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리온, 4분기부터 실적 개선 기대…목표가↑"-한화 2024-11-20 08:45:42
법인의 실적 변동성은 커지겠지만, 간접 영업 전환이 대부분 마무리되어 출고 정상화가 예상되고, 기저 효과도 기대할 수 있어 긍정적"이라고 평가했다. 러시아 법인의 실적 개선 폭은 더 클 것으로 봤다. 한 연구원은 "주요 할인점과 거래가 정상화하고, 할인점·주류 전문점·e커머스 입점 확대로 고성장이 기대된다"며...
한화투자증권 "오리온, 4분기부터 실적 성장…목표가↑" 2024-11-20 08:33:28
영업이익은 1천371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2.6% 감소했다"며 "한국 실적은 내수 소비 부진, 중국은 대형마트, 온라인, 벌크 채널의 간접영업 전환, 베트남은 태풍 '야기' 영향으로 9월 판매 활동이 제한된 영향"이라고 분석했다. 다만 "지난 10월 오리온의 국가별 매출액이 모두 작년 동기 대비 성장한 가운데...
이마트 최대 실적, 트레이더스가 다했다 2024-11-14 14:05:13
2.3%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30.3% 급증했다. 트레이더스는 3개분기 연속 영업이익 확대에 성공했다. 또, 1~3분기 누적 매출은 2조7135억원, 누적 영업이익은 871억원이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9%, 영업이익은 84.3% 늘었다. 노브랜드 등 전문점 사업부문은 '유지' 수준이다. 매출은 2623억원으로 전년 동기 ...
이마트 3분기 영업이익 1천117억원…"3년만에 분기 최대 실적"(종합2보) 2024-11-14 11:52:07
보면 창고형 할인점 트레이더스는 3분기 매출 9천652억원과 영업이익 344억원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해 동기 대비 각각 2.3%, 30.3% 증가한 것이다. 전문점 사업도 노브랜드를 중심으로 수익성 위주의 구조 개편이 성과를 내며 3분기를 포함해 3개 분기 연속 100억원이 넘는 영업이익 흑자를 냈다. 연결 자회사들도 실적이 ...
이마트, 3분기 영업익 1117억원…43.4%↑ 2024-11-14 10:57:59
누적 영업이익도 지난해 대비 85% 늘어난 871억 원을 기록했다. 전문점 사업 부문 역시 노브랜드를 중심으로 수익성 위주의 구조 개편이 성과를 보이며 3개 분기 연속 100억 원이 넘는 영업이익을 거뒀다. 온·오프라인 주요 자회사들 역시 전방위적인 수익성 개선 노력을 통해 3분기 연결 실적 개선에 기여했다....
'용진이 형' 다 계획 있었다…이마트, 3년만에 '최대 영업익' 2024-11-14 10:01:37
9652억원과 영업이익 344억원을 기록했다. 지난해 동기 대비 각각 2.3%, 30.3% 증가한 것이다. 전문점 사업도 노브랜드를 중심으로 수익성 위주의 구조 개편이 성과를 내며 3분기를 포함해 3개 분기 연속 100억원 넘는 흑자를 냈다. 연결 자회사들도 실적이 크게 개선됐다.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각종 프로모션...
이마트, 3분기 영업익 43%↑…"본업 경쟁력 통했다" 2024-11-14 09:48:57
영업이익은 30% 늘어난 344억원으로 집계됐다. 전문점 사업 역시 노브랜드를 중심으로 수익성 위주의 구조 개편이 성과를 보였다. 이에 3개 분기 연속 100억원이 넘는 영업이익을 거뒀다. 온·오프라인 주요 자회사 역시 3분기 연결 실적 개선에 기여했다. SCK컴퍼니(스타벅스)는 아이스 음료 중심의 매출 호조와 운영...
이마트 3분기 영업이익 1천117억원…"3년만에 분기 최대 실적"(종합) 2024-11-14 09:45:44
매출 9천652억원과 영업이익 344억원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해 동기 대비 각각 2.3%, 30.3% 증가한 것이다. 전문점 사업도 노브랜드를 중심으로 수익성 위주의 구조 개편이 성과를 내며 3분기를 포함해 3개 분기 연속 100억원이 넘는 영업이익 흑자를 냈다. 연결 자회사들도 실적이 크게 개선됐다.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스벅·투썸·폴바셋, 스마트오더에 취소기능 도입하기로 2024-11-05 12:00:21
성혜미 기자 = 국내에서 영업 중인 커피전문점 프랜차이즈 중에서 스타벅스와 투썸플레이스 등 11개 업체가 스마트오더 앱으로 음료 주문 취소나 변경하는 기능을 도입하기로 했다. 5일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현재 스마트오더앱을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중 주문 취소 기능이 있는 업체는 파스쿠찌와 이디야...
'러너스 하이'에 중독된 사람들…산업 지형까지 바꾼다[러닝의 경제학③] 2024-11-04 08:30:02
온은 국내에 정식으로 수입·유통되지 않지만 스포츠용품 전문점들은 재고를 확보하기 위해 ‘직수입 쟁탈전’을 벌이고 있다. 업계 한 관계자는 “온은 들어오는 즉시 팔리는 제품”이라며 “최근 문의가 가장 많이 들어오는 브랜드다. 재고가 적은데 그마저도 바로 품절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