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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웰푸드, '뉴본' 분유 베트남 수출액 82% 증가…유통망 확대 2024-11-21 10:03:23
육가공 제품, 제로(ZERO) 브랜드 등 다양한 품목으로 베트남 수출을 늘리고 있다. 올해 상반기 기준 베트남으로 수출한 금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43% 늘었다. 롯데웰푸드는 베트남에서 좋은 반응을 얻은 뉴본의 유통망을 말레이시아로 확대할 계획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베트남을 비롯한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메디앙스, 중국 '광군제'서 유아용품 부문 10년 연속 1위 2024-11-15 10:00:05
“비앤비는 자연유래성분과 알러지 유발 물질을 최소화한 고품질 제품으로 중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신뢰를 형성하고 있어, 재구매율이 높다”고 이번 실적의 배경을 밝혔다. 업계에 따르면 메디앙스는 2009년부터 세계 최대 영유아동 박람회인 CBME(Children Baby Maternity Expo)에 꾸준히 참여하며 이름을 알렸고,...
LG이노텍, ‘중희토류 제로’ 고성능 친환경 마그넷 선봬 2024-11-05 18:21:18
있는 ‘맘가이드’ 앱에서 영유아 및 임산부 주의 성분이 함유되지 않아 A등급 제품으로 인정받았다. 맘가이드 앱은 EWG 등급뿐 아니라 우리나라 식약처 및 환경부, US EPA, 캐나다 환경부, 유럽연합, 국제향료협회, 국제암연구소 등 국내외에서 공신력 있는 10여 개 기관의 평가 기준을 토대로 시중 제품을 평가했다. 한편...
부모 된 MZ세대…육아도 아웃소싱 2024-11-04 10:46:36
고령층에서 임산부, 영유아, 균형적 영양 섭취를 필요로 하는 일반인 등 소비자 스펙트럼이 넓어지면서 보다 큰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신성장 섹터로 발전 중이다. 이에 케어푸드에 대한 투자를 경쟁적으로 늘리는 동시에 소비자 저변 확대에 나서는 기업들이 다수 등장한 상황이다. 현대그린푸드, 롯데푸드,...
웅진휴캄, 영유아전용 바스앤샴푸 출시 2024-11-04 09:56:26
바디워시, 클렌징, 헤어 케어, 보습 기능을 모두 갖춘 영유아 전용 제품이다. 웅진휴캄은 '락토라이스 마일드 바스앤샴푸'를 시작으로 영유아 화장품 시장에 진출한다. 이를 위해 최근 영유아 및 키즈 브랜드 '웅진베베'를 출시하고 신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서덕원 웅진휴캄 대표는 "앞으로 베이비,...
삼성의 '반전 드라마'…中 로보락 턱밑 추격 2024-11-01 17:37:45
제품 관련 불만이 제기되기도 했으나 삼성이 발 빠르게 대응하면서 상승세를 이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삼성이 단기간 내 폭발적으로 점유율을 높인 건 비스포크AI 스팀의 위생 기능이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은 결과라는 분석이다. 삼성 제품은 바닥 물걸레 청소를 할 때 고온의 스팀으로만 물걸레에 붙은 세균을 제거하는...
일루마 골든드롭3, 부모·아이 성장 '일루맘 클럽 클래스' 성료 2024-10-31 13:41:49
유아식으로 아이의 건강과 두뇌 발달을 위해 100년 이상 연구해온 영유아 뉴트리션 연구의 선두주자 와이어스 뉴트리션(Wyeth Nutrition)의 연구 결과를 담은 제품이다. 독자적인 일루마 OPO 구조에 MOS 성분을 더해 아이의 장건강과 자기 보호 능력을 도울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식약처, 영유아용 코로나19 변이 대응 백신 긴급사용승인 2024-10-21 16:55:57
앞서 질병관리청이 6개월~4세 영유아 대상 접종을 위해 긴급 사용 승인을 요청했다. 유럽은 지난 7월에 승인했다. 긴급사용승인은 감염병 대유행 등 공중보건 위기 상황에 적절히 대응하기 위해 관계 중앙행정기관의 장의 요청이 있는 경우 식약처장이 제조·수입자에게 국내에 허가되지 않은 의료제품을 제조하거나...
식약처, 영유아용 코로나19 변이 대응 백신 긴급사용승인 2024-10-21 16:09:35
식약처, 영유아용 코로나19 변이 대응 백신 긴급사용승인 (서울=연합뉴스) 유한주 기자 = 식품의약품안전처는 6개월∼4세 영유아용 코로나19 변이(JN.1) 대응 백신인 화이자의 '코미나티제이엔원주0.033mg/mL'(성분명 브레토바메란)을 긴급사용승인했다고 21일 밝혔다. 긴급사용승인은 감염병 대유행 등 공중보건...
에르코스, 증권신고서 제출…스팩 합병 통한 코스닥 상장 추진 2024-10-16 08:44:31
합병비율은 1대 0.2003498이다. 에르코스는 영유아식품 브랜드인 '루솔'을 보유한 특수 식품 제조 및 판매 전문 기업이다. 제품 개발을 위한 기술력과 자체 생산 인프라를 기반으로 고령친화식품과 대체식품으로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 매출액은 179억원, 영업이익은 22억원이다. 최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