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러 "스톰섀도 英순항미사일 2기 격추"(종합) 2024-11-21 22:48:23
"스톰섀도 英순항미사일 2기 격추"(종합) "러, 이미 크림반도서 서방 장거리 미사일 격추…문제없어" (모스크바=연합뉴스) 최인영 특파원 = 러시아 국방부는 20일(현지시간) 우크라이나가 발사한 영국제 스톰섀도 공대지 순항미사일 2기를 격추했다고 21일 밝혔다. 러시아 국방부는 이날 우크라이나 '특별군사작전'...
더마 스킨케어 제나벨, ‘2024 서울 뷰티위크’ 참가 2024-11-19 08:21:22
부스 이벤트를 진행했다. 특히, 공을 뽑아 제품을 추첨하는 참여형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제나벨 브랜드 관계자는 “K-뷰티의 중심인 서울에서 전 세계 뷰티 트렌드에 관심있는 방문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브랜드의 입지를 굳건히 다질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전 세계적으로 K-뷰티의...
닥터엘시아, 국내 유통 확대 2024-11-14 17:50:41
중이다. 최근에는 대표 제품인 ‘345 크림’과 ‘퓨어 그라인딩 클렌징 밤’이 헬스·뷰티 전문 유통 플랫폼 올리브영에 입점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345 크림’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지속적인 수분 공급을 통해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에도 효과적인 관리를 제공하는 제품으로, 끈적임 없이 흡수되는 산뜻한 제형과...
메이크업 도구 브랜드 '더툴랩', 스킨핏 컨실 듀오-에어리 핏팅 듀오 선봬 2024-11-14 14:57:45
밀착되어 이븐한 피부결을 연출한다. 해당 제품은 109 베이비 퍼펙터 브러쉬와 가로, 세로 형태의 핑거 퍼프로 구성되어 있다. 109 베이비 퍼펙터 브러쉬는 초보자에게 맞춰 꾸덕꾸덕한 컨실러도 손쉽게 양 조절이 가능하도록 밀도와 길이가 설계되어 결자국 없는 커버에 특화된 브러쉬이다. 100% 통루비셀 소재를 사용한...
'비싸도 5000원' 다이소 없어서 못사…1020女 푹 빠진 제품 [이슈+] 2024-10-05 06:50:08
기초 화장품을 출시했으며, GS25도 8월 80ml의 소용량 크림(5000원), 2개입이 들어있는 1000원짜리 스킨 패드를 내놓은 바 있다. 소용량 화장품의 인기는 비단 우리나라만의 현상은 아니다. 지난 8월 유명 뷰티 유튜버 '회사원A'는 영상을 통해 태국에서 편의점 화장품이 발달한 모습을 조명하기도 했다. 그가...
신세계인터, 로이비 모델로 데이식스 영케이 발탁했다 2024-10-02 09:37:47
인지도와 시장 점유율을 높이겠다는 포부다. 회사 측은 영케이의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브랜드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했다. 영케이는 이달부터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에서 브랜드 이미지를 높여 나간다. 특히 2030 세대가 타깃인 '오 드 퍼퓸 롤온' 향수와 핸드 크림 홍보에 주력할 계획이다. 오...
'대세' 영케이, 화장품 모델 됐다…로이비 "본격 2030 공략" 2024-10-02 09:32:34
잡겠다는 계획. 영케이를 앞세운 콘텐츠로 고객들과 소통하며 브랜드 이미지를 높여 나갈 예정이다. 특히 2030을 타깃으로 바르는 타입의 향수 ‘오 드 퍼퓸 롤온’과 10mL 소용량 ‘핸드크림’ 홍보에 주력한다. 또 영케이 모델 발탁을 기념한 행사도 연다. 10월 한 달간 오 드 퍼퓸 롤온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정판 투명...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종합) 2024-09-29 16:08:04
세럼, 보습크림 등 3종의 신제품을 개당 3천원대 가격에 출시했고 GS25도 최근 아크네스 브랜드의 올인원 로션을 9천원대에 내놨다. 시중에 판매되는 본품과 성분은 같지만 ㎖당 가격을 최대 70∼80% 낮춰 가성비를 강조했다. GS25는 지난 8월에도 화장품 브랜드 듀이트리와 협업한 마스크팩, 토너, 멀티크림, 세럼 등...
"화장품? 편의점에서 사세요" 2024-09-29 06:22:44
세럼, 보습크림 등 3종의 신제품을 개당 3천원대 가격에 출시했고 GS25도 최근 아크네스 브랜드의 올인원 로션을 9천원대에 내놨다. 시중에 판매되는 본품과 성분은 같지만 ㎖당 가격을 최대 70∼80% 낮춰 가성비를 강조했다. GS25는 지난 8월에도 화장품 브랜드 듀이트리와 협업한 마스크팩, 토너, 멀티크림, 세럼 등...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 2024-09-29 06:00:06
세럼, 보습크림 등 3종의 신제품을 개당 3천원대 가격에 출시했고 GS25도 최근 아크네스 브랜드의 올인원 로션을 9천원대에 내놨다. 시중에 판매되는 본품과 성분은 같지만 ㎖당 가격을 최대 70∼80% 낮춰 가성비를 강조했다. GS25는 지난 8월에도 화장품 브랜드 듀이트리와 협업한 마스크팩, 토너, 멀티크림, 세럼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