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백화점 크리스마스 장식대전…열기구 띄우고 브로드웨이 연출(종합) 2024-10-30 08:16:49
밤 11시까지 30분 단위로 2분간 진행한다. 영플라자의 외벽도 크리스마스 대표 선물인 화장품, 디저트, 장신구, 와인 등이 공연하는 영상을 대형 미디어 파사드(LED 조명을 비춰서 영상을 표현하는 기법)로 선보인다. 윤호연 롯데백화점 비주얼부문 VMD(Visual Merchandising and Display)팀장은 "연초부터 1년간 심혈을...
'마음은 벌써 성탄'…'인증샷 맛집'은 어디 2024-10-30 07:01:14
2분 단위로 진행한다. 영플라자의 외벽도 크리스마스 대표 선물인 화장품, 디저트, 장신구, 와인 등이 공연하는 영상을 대형 미디어 파사드(LED 조명을 비춰서 영상을 표현하는 기법)로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은 '크리스마스의 순간들을 찾아서'라는 주제로 명동 본점 외관에 미디어 파사드를 선보인다. 지난...
백화점 크리스마스 장식 대전…열기구 띄우고 브로드웨이 연출 2024-10-30 06:00:04
2분 단위로 진행한다. 영플라자의 외벽도 크리스마스 대표 선물인 화장품, 디저트, 장신구, 와인 등이 공연하는 영상을 대형 미디어 파사드(LED 조명을 비춰서 영상을 표현하는 기법)로 선보인다. 윤호연 롯데백화점 비주얼부문 VMD(Visual Merchandising and Display)팀장은 "연초부터 1년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만큼...
[이번주뭘살까] '가을 나들이 절정'…먹거리부터 옷까지 할인전 풍성 2024-10-26 07:00:02
수원 3층에서는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팝업을, 본점 영플라자 1층에서는 '베티붑' 팝업 매장을 각각 선보인다. ▲ 신세계백화점 = 다음 5일까지 강남점 센트럴시티 1층 '오픈 스테이지'와 지하 1층 행사장에서 '아티스트 메이드 컬렉션 바이 세븐틴'(Artist-Made Collection by...
명동의 변신…'한국판 타임스스퀘어' 만든다 2024-10-23 17:43:04
신세계백화점 본관·신관, 롯데백화점 본점(영플라자), 하나은행 본점, 교원내외빌딩, LDF롯데면세점 등 6곳이다. 신세계백화점은 1292.3㎡(가로 71.8m·세로 17.9m)에 달하는 대형 전광판 설치 공사를 마치고 다음달 1일 점등식을 연다. 화면 해상도는 8K(가로 8000픽셀)다. 김 구청장은 “단순히 전광판을 설치하는 게...
"한국판 '타임스퀘어' 첫선"…명동 거리에 1700억 투자 2024-10-23 11:46:03
전광판 신설 의사를 밝힌 기업은 신세계백화점 본관·신관, 롯데 영플라자, 하나은행, 교원내외빌딩, LDF롯데면세점 등 6곳이다. 신세계백화점은 1292.3㎡(가로 71.8m·세로 17.9m)에 달하는 대형 전광판 설치 공사를 마치고 다음달 1일 점등식을 연다. 화면 해상도는 8K(가로 8000픽셀)다. 김 구청장은 “단순히 전광판을...
쿠팡과 컬리는 왜 '럭셔리 뷰티'를 찍었을까 2024-10-15 07:00:02
등이 있다. 10월 10일부터 13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진행한 ‘컬리뷰티 페스타 2024’도 럭셔리 뷰티 영향력을 높이기 위해 개최하는 행사다. 컬리가 뷰티 관련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컬리는 이번 행사에서 럭셔리 뷰티와 인디 뷰티를 철저하게 분리했다....
[이번주뭘살까] 트와이스·헬로키티 팝업…가을 먹거리도 '풍성' 2024-10-12 07:00:06
축제인 '컬리뷰티페스타 2024'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 랑콤과 바비 브라운, 시슬리, 뮤스템, 프란츠, 피토메르 등 9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 롯데온 = 가을을 맞아 오는 13일까지 매일 자정 4천명에게 12%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 '브랜드 패션페스타'에서...
올리브영·컬리·무신사 '뷰티 유통전쟁' 2024-10-11 17:26:05
‘CJ올리브영 천하’로 굳어진 국내 뷰티 유통시장에 컬리와 무신사 등 e커머스 플랫폼이 잇달아 도전장을 내밀었다. 한 달 간격으로 국내외 유명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를 연달아 열며 ‘세몰이’에 나섰다. e커머스의 가세로 K뷰티 유통 주도권을 둘러싼 경쟁은 한층 치열해질 전망이다. 컬리는...
"여기서 화장품도 팔아?" 화들짝…2030 '구름 인파' 몰렸다 [현장+] 2024-10-10 20:30:01
자주 사보려고요.” 10일 오휴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컬리뷰티페스타 2024’ 행사장에 들어서니 20~30대 여성들이 대거 늘어선 줄이 보였다. 이들은 각 뷰티 브랜드 부스 앞에서 화장품을 경험하고 행사에 참여하기 바빴다. 부스에 방문하기만 해도 화장품을 무료 증정하는 곳엔 금방 사람이 몰렸다. 방문객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