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굉장히 똑똑" 美 기자도 인정…현대차 첫 외국인 CEO 데뷔 2024-11-21 17:51:38
일 처리’를 꼽는다. 마케팅 계획을 세울 때나 판매전략을 짤 때 여러 시나리오를 빠짐없이 점검한다. 연봉 협상을 벌일 때 자신이 1년간 거둔 성과를 두툼한 파일로 준비할 정도로 치밀한 성격이다. ‘빠른 의사결정’과 ‘과감한 결단력’도 무뇨스 사장을 설명하는 키워드다. 2018년 3301억원 순손실을 낸 현대차...
[고침] 경제(美호화 저택이 데뷔 무대…현대차 전동화 의…) 2024-11-21 14:44:07
얼마나 큰지 드러나는 지점이다. 현대차 브랜드마케팅본부장 지성원 전무는 "미국에서의 공개는 미국 전기차 판매 톱3 브랜드로서의 자신감을 반영한다"면서 "LA는 대형 SUV의 본고장인 미국에서 가장 전기차 수요가 많은 도시다. 전동화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여주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글로벌 불확실성 속에...
美호화 저택이 데뷔 무대…현대차 전동화 의지 담긴 아이오닉9(종합) 2024-11-21 13:19:55
얼마나 큰지 드러나는 지점이다. 현대차 브랜드마케팅본부장 지성원 전무는 "미국에서의 공개는 미국 전기차 판매 톱3 브랜드로서의 자신감을 반영한다"면서 "LA는 대형 SUV의 본고장인 미국에서 가장 전기차 수요가 많은 도시다. 전동화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여주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글로벌 불확실성 속에...
美호화 저택이 데뷔 무대…현대차 전동화 의지 담긴 아이오닉9 2024-11-21 10:00:06
얼마나 큰지 드러나는 지점이다. 현대차 브랜드마케팅본부장 지성원 전무는 "미국에서의 공개는 미국 전기차 판매 톱3 브랜드로서의 자신감을 반영한다"면서 "LA는 대형 SUV의 본고장인 미국에서 가장 전기차 수요가 많은 도시다. 전동화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여주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글로벌 불확실성 속에...
넷플릭스 책임자 "오징어게임2, 놀라운 반전 곳곳에…성공 확신" 2024-11-19 23:00:00
라인업 소개 오징어게임 시즌2에 미디어 관심 집중…"세계적 마케팅 진행" "전세계 가입자 80% 이상이 한국 콘텐츠 시청…'흑백요리사' 등 확산" (로스앤젤레스=연합뉴스) 임미나 특파원 = 세계 최대 동영상 스트리밍업체 넷플릭스가 자사의 역대 최고 인기 드라마인 '오징어 게임'의 시즌2 공개를 앞두고...
“수능 수험생 잡아라”…KT·LG U+ 혜택 보따리 2024-11-11 16:11:38
영화를 재상영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멤버십 VIP 이상이거나 5년 이상 가입자인 수험생 중 1500명을 초청하는 게 골자다. 앱에서 응모 후 당첨되면 △파묘 △범죄도시4 △인사이드아웃2 중 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영화관람권 2매와 팝콘 콤보세트를 준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상무)은 “수험생이 그간...
[인&아웃] 달항아리 모양의 '바나나맛우유' 2024-11-11 06:30:01
인정한 콜라병의 디자인은 기업 이미지를 제대로 마케팅해 줄 수 있는 핵심 요소라고 할 수 있다. 국내 식품기업 빙그레는 '바나나맛우유' 용기의 국가등록문화유산 등재를 추진키로 했다고 밝혔다. 바나나맛우유는 1974년 출시됐으며, 용기 형태는 50년간 유지돼왔다. 조선 후기 도자기인 달항아리를 모티브로...
SPC삼립, K간식 호빵 수출 늘린다 2024-11-08 17:23:29
이상 성장할 전망이다. K드라마와 영화 등 콘텐츠 인기에 힘입어 K간식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올해는 특히 미국 수출 확대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삼립호빵의 상반기 미국 매출은 전년 대비 약 126% 늘었다. SPC삼립 관계자는 “H마트에서 삼립호빵이 개발한 미니 찜기 ‘호찜이’와 호빵을 패키지로...
롯데쇼핑, 3분기 영업이익 9%↑…“해외사업·자회사 실적 개선” 2024-11-07 16:43:53
협업 확대와 패션페어, 우수고객 행사 등 마케팅 활동 강화를 추진할 계획이다. 또 크리스마스 마켓 등으로 연말 성수기 집객 활성화를 통해 실적을 개선한다는 방침이다. 그로서리(식료·잡화) 사업인 마트와 슈퍼 매출은 고물가에 따른 가계 부담과 경기 침체의 영향으로 영업이익이 10% 이상 감소한 부진한 성적표를...
롯데쇼핑, 3분기 영업이익 1천550억원…작년 동기보다 9% 증가(종합) 2024-11-07 16:19:10
행사 등 마케팅 활동 강화를 추진할 계획이다. 또 크리스마스 마켓 등으로 연말 성수기 집객 활성화를 통해 실적을 개선한다는 방침이다. 그로서리(식료·잡화) 사업인 마트와 슈퍼 매출은 고물가에 따른 가계 부담과 경기 침체의 영향으로 영업이익이 10% 이상 감소한 부진한 성적표를 받았다. 마트와 슈퍼 매출은 각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