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늘부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으로 넷플릭스 본다 2024-11-26 08:48:07
및 콘텐츠 저장 등을 일부 광고와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넷플릭스의 다양한 상위 요금제로 업그레이드 이용도 가능하다. 넷플릭스는 이번 협업을 통해 시청자의 이용자 편의와 혜택을 강화하고,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에게 넷플릭스의 콘텐츠와 게임을 경험하게 해 멤버십 효용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고침] 경제(OTT 공세 속 더 주목받는 지상파 사실 기반…) 2024-11-25 10:32:11
역할을 했다.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 역시 TV 토크쇼와 '다큐멘터리 3일'의 인터뷰 양식이 잘 결합한 결과물이다. 홍 교수는 특히 '꼬꼬무'는 OTT 공격이 거세지는 시기 지상파 교양이 나아가야 할 길이 무엇인지 확실히 보여준 콘텐츠라고 설명했다. '꼬꼬무' 기획자는 '그것이...
수억대 부모 빚 갚은 마이크로닷 "잘 돼도 과거 잊지 않을 것" 2024-11-22 14:26:29
아티스트 톡이라는 콘텐츠에도 출연하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12월 싱글 발매를 예고한 마이크로닷은 "겉모습이 강해 보이는 사람이어도 나약하고 다 리얼함이 있지 않나. 이번 ‘Not A City Boy’는 숨기지 말고 자기 자신을 좀 더 드러내라는 의미를 담은 곡이다. 피처링은 아넌딜라이트, PEAKER STUDIO 팀과 함께...
디즈니 '최애' 지역은 한국…아태지역 총괄 "세계 엔터소비의 축" [영상+] 2024-11-21 11:30:43
맞아?’ 가 아태지역에서 가장 많이 시청된 예능이었다"고 말했다. 초이 총괄은 이 테이터가 디즈니의 중요한 지표가 됐다고 부연했다. 그는 "아태지역의 콘텐츠가 점점 글로벌 공감을 얻는다는 것"이라며 "세계 엔터 소비의 한 축이 됐다는 것을 입증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아태지역 세계 최고의 스토리텔러들...
유인촌, 중국 국제관광교역회 참석…5년만에 한중 관광장관회담 2024-11-21 09:04:47
베이징·상하이 한국문화원장, 한국콘텐츠진흥원 베이징센터장과 방송·게임·엔터테인먼트 기업 등 중국에 진출한 한국 콘텐츠 기업의 해외 법인장들이 참석한다. 유 장관은 이번 국제교역회에 참석하는 태국 관광체육부 서라웡 티안텅 장관, 말레이시아 관광예술문화부 티옹 킹 싱 장관과도 오는 22일 각각 양자 회담을...
넷플릭스 예능도 K콘텐츠가 대세…"구독자 80%, 한국에 푹 빠져" 2024-11-19 23:14:30
중심이던 K콘텐츠를 ‘흑백요리사’와 같은 예능으로도 대폭 확장하는 게 핵심이다. 갈수록 치열해지는 글로벌 OTT 시장에서 ‘메이드 인 코리아’ 콘텐츠가 흥행은 물론 수익의 보증수표가 된다는 판단에서다. 새로운 콘텐츠도 연이어 공개넷플릭스는 18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LA) 투둠시어터에서 ‘인터내셔널...
가을 야구 홈런친 티빙, 겨울 농구로 넷플 추격 2024-11-19 18:04:20
만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작한다. 내년 ‘야구대표자’라는 프로야구 토론 예능의 새로운 시리즈 공개를 준비 중이다. 기존 인기 야구 콘텐츠인 ‘최강야구’ 스핀오프도 내년 초 티빙 오리지널 예능으로 공개한다. 티빙이 스포츠 콘텐츠에 집중하는 것은 넷플릭스를 견제하기 위해서다. 오는 26일부터 네이버 유료 멤버십...
유네스코 연설서 "제주" 외친 세븐틴 승관, 홍보대사 됐다 2024-11-19 15:53:52
여러 예능 프로그램과 화보, 광고 촬영을 제주에서 진행하며 글로벌 K팝 팬들에게 제주를 알려왔다. 지난해 11월에는 세븐틴이 제주에서 촬영한 '음악의 신' 스페셜 퍼포먼스 비디오를 제13회 '유네스코 청년포럼'에서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승관은 당시 연설에서 제주가 유네스코로부터 자연환경분야...
야구팬 모으더니…"넷플릭스 긴장하겠네" 불붙은 OTT 경쟁 [정지은의 산업노트] 2024-11-19 15:03:17
비시즌에도 눈길을 끌만 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작한다. 내년 중 ‘야구대표자’라는 이름의 프로야구 토론 예능의 새로운 시리즈를 준비 중이다. 기존 인기 야구 콘텐츠인 ‘최강야구’의 스핀오프도 내년 초 티빙 오리지널 예능으로 공개한다. ○스포츠 콘텐츠 다각화 전략티빙이 스포츠 콘텐츠에 집중하는 것은 다른...
100만 유튜버 "건조기 왜 쓰냐"…LG전자 채널서 '돌직구' 2024-11-19 14:03:10
영상 콘텐츠 '아이코닉토크'를 처음 공개했다. 아이코닉토크는 토크쇼 형태로 재미를 우선순위에 두면서도 LG전자 제품을 적절한 시점에 언급해 홍보효과를 노린다. 이번 건조기 토론 영상은 7번째 콘텐츠다. 건조기 토론 영상에선 궤도가 LG전자 제품 장점을 설명하자 미미미누가 "얼마나 받았냐"면서 쏘아붙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