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日백화점 20년간 37%↓…시부야 명소 도큐백화점도 폐점 2023-02-01 10:51:22
다치카와시 다카시마야 쇼핑센터의 백화점 구역, 홋카이도 오비히로시 후지마루백화점이 모두 폐점했다. 특히 도큐백화점 본점처럼 철도회사들이 기차역과 연계해 운영하던 백화점이 속속 문을 닫고 있다. 1967년 11월 개장한 도큐백화점 본점은 고급 주택가 인근에 있어 패션과 문화를 선도하는 곳으로 평가받았지만,...
판매 직원 정년 80세로 늘렸더니…가전 매장의 놀라운 변신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2021-04-20 08:24:42
동안 일하는 27년 경력의 판매사원이다. 오다큐백화점에서 43년 동안 일하고 정년퇴직한 가와지마 고조(67세·이온몰자마점 근무)씨와 30년 이상 레코드 가게에서 고객을 상대한 스기모토 준이치(68세·신시즈오카세노바점 근무)씨 등을 판매사원으로 영입할 수 있었던 것도 정년에 구애받지 않는 노지마의 정책 덕분이다....
日 소비시장 여전히 냉기…아베노믹스 '증세 역풍' 2014-09-30 21:48:16
백화점 매장 썰렁…소비지출 5개월 연속 감소 "中 관광객이 그나마 불씨 살려"소비세 추가인상 12월에 결정 [ 도쿄=서정환 기자 ] 지난달 27일 도쿄 신주쿠 오다큐백화점 별관. 백화점 일부 매장과 가전 양판점 빅카메라(bic camera)가 입주해 있는 건물이다. 한창 붐빌 주말 오후 시간이었지만 1, 2층 의류 매장은...
[Next Week 경제·경영 세미나] 7월23일(화) ~ 7월26일(금) 2013-07-18 15:30:02
日오다큐백화점의 실패로 본 벤치마킹의 성공요인▶ 아랍혁명 뒤의 어리석은 경제적 실수▶ '똑똑한 실패'를 위한 4가지 전략[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똑똑한 실패'를 위한 4가지 전략 2013-07-18 15:30:00
위한 해법▶ 日오다큐백화점의 실패로 본 벤치마킹의 성공요인▶ '힐링' 열풍의 확산과 지속가능한 발전 방향[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BIZ Insight] 비씨카드 '진격의 30년'…글로벌 카드브랜드 '우뚝' 2013-07-11 15:35:00
위한 해법▶ 日오다큐백화점의 실패로 본 벤치마킹의 성공요인▶ '힐링' 열풍의 확산과 지속가능한 발전 방향[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개정세법 해설과 세무조사 대응 2013-07-11 15:30:16
위한 해법▶ 日오다큐백화점의 실패로 본 벤치마킹의 성공요인▶ '힐링' 열풍의 확산과 지속가능한 발전 방향[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M&A 매니저 전문가 과정 2013-07-11 15:30:15
위한 해법▶ 日오다큐백화점의 실패로 본 벤치마킹의 성공요인▶ '힐링' 열풍의 확산과 지속가능한 발전 방향[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JYP가 합병 통해 코스닥시장 진출한 이유는 2013-07-11 15:30:14
위한 해법▶ 日오다큐백화점의 실패로 본 벤치마킹의 성공요인▶ '힐링' 열풍의 확산과 지속가능한 발전 방향[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사랑, 해가 떴습니다' 캠페인…매달 아동센터 찾아 문화활동 지원 2013-07-11 15:30:13
위한 해법▶ 日오다큐백화점의 실패로 본 벤치마킹의 성공요인▶ '힐링' 열풍의 확산과 지속가능한 발전 방향[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