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신사, 13일까지 올해 첫 뷰티페스타…382개 인디브랜드 참여 2025-02-03 08:48:54
5만원 균일가에 한정 판매한다. 행사 기간 다슈, 오드타입, 헤어플러스 등의 인기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특정 상품을 99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있다. 무신사는 또 패션·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협업해 가수 권은비, 배우 송건희가 등장하는 무신사 뷰티 콘텐츠를 제작·공개한...
무신사 오드타입, 日 최대 뷰티 박람회 코스메위크 도쿄 첫 참가 2025-01-22 08:40:13
무신사 오드타입, 日 최대 뷰티 박람회 코스메위크 도쿄 첫 참가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무신사는 자사가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오드타입'이 일본 최대 규모의 글로벌 뷰티 박람회 '코스메위크 도쿄'에 처음으로 참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코스메위크는 매년 일본에서 열리는 대규모 화장품 산업...
브랜드사업 강화하는 무신사…이랜드 출신 최운식 영입 2025-01-15 10:13:47
‘오드타입’, 아메리칸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디스커스 애슬레틱’ 등을 운영하고 있다. 자체 브랜드 외에 △노아(NOAH) △디키즈(DICKIES) △잔스포츠(JANSPORT) △챔피온(CHAMPION) 등 글로벌 브랜드의 국내 유통 사업도 하고 있다. 무신사는 패션, 잡화, 뷰티 등 여러 영역에 산재된 브랜드 사업 간 시너지를 만들고,...
무신사, 브랜드 부문 신설…'이랜드 출신' 합류 2025-01-15 09:54:18
'오드타입',스포츠 캐쥬얼 브랜드 '디스커스 애슬레틱' 등이 있다. 노아, 디키즈, 잔스포츠, 챔피온 등 무신사가 국내 유통을 총괄하는 글로벌 브랜드 'DT' 사업도 브랜드 부문에서 맡는다. 이번에 신설된 브랜드 부문은 이랜드그룹 출신의 최운식 부문장이 이끈다. 최근 무신사에 합류한 최...
무신사, 브랜드 부문 신설…이랜드월드 출신 최운식 영입 2025-01-15 09:34:03
15일 밝혔다. 무신사는 무신사 스탠다드, 오드타입, 디스커스 애슬레틱 등의 자체 패션·뷰티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이외에 노아, 디키즈, 잔스포츠, 챔피온 등의 글로벌 브랜드 상품을 국내에 유통한다. 이번에 새로 구성되는 브랜드 부문은 패션잡화, 뷰티 등 여러 영역에 산재한 브랜드 사업 간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무신사 "뷰티 어워즈 팝업스토어에 2주간 12만명 방문" 2024-12-24 08:44:36
베리어 카밍로션, 오드타입의 언씬 벌룬 틴트, 유쏘풀의 세인트모리츠니치 향수 등 주로 중소규모의 신진 브랜드 제품이 꼽혔다. 제이엠더블유와 메디필, 비플레인 등 입점 브랜드별로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기념해 선보인 럭키박스 30여종은 발매 당일 모두 팔렸다. 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올해 무신사 뷰티 어워즈는...
무신사, 패션 이어 뷰티 수출…PB 브랜드 오드타입 日 진출 2024-10-07 17:45:10
오드타입은 기존에 볼 수 없던 감각적인 색조 제품으로 1020세대를 중심으로 주목받고 있다. 무신사의 뷰티 카테고리인 무신사 뷰티에서는 3분기 누적 거래액이 전년 대비 10배 이상 늘었다. 오드타입은 지난 4월 일본 도쿄에 있는 앳코스메 플래그십스토어에서 팝업 행사를 했다. 당시 현지 바이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무신사 자체 화장품 브랜드 '오드타입' 일본 200개 매장 입점 2024-10-07 09:05:35
오드타입' 일본 200개 매장 입점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무신사는 자체 화장품 브랜드 오드타입이 일본의 라이프스타일숍인 로프트(LOFT)와 플라자(PLAZA) 200여 매장에 입점한다고 7일 밝혔다. 로프트와 플라자 매장에서는 오드타입의 대표 상품인 입술 제품 '언씬 미러 틴트'(UNSEEN MIRROR TINT)와...
무신사 뷰티 신규 구매자 수 약 3배 증가 2024-09-24 09:34:53
△오드타입 △자빈드서울 △텐스 등 신선하고 감각적인 아이템을 선보이는 신진 메이크업 브랜드의 약진이 뚜렷하다. 무신사 뷰티가 전개하는 오드타입도 뷰티 페스타 이후 거래액이 4배 이상 증가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동시에 무신사에서 제일 먼저 판매하는 이색적인 협업 상품과 무신사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신상품이...
'무신사 뷰티 페스타' 열렸다 …올리브영과는 정면충돌 [뉴스+현장] 2024-09-09 09:01:45
오드타입(ODDTYPE)'을 출시하는 등 뷰티 사업을 본격 확장하고 있다. 이에 무신사 뷰티의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거래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94% 증가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다. 무신사 뷰티는 패션 영역에서의 성장 노하우를 바탕으로 잠재력 있는 신진 브랜드를 육성하고, 온라인을 넘어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