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상잇슈] 청정원 '녹두삼계탕'·오뚜기 '매콤닭가슴살 카레' 2024-06-22 07:00:51
청정원 '녹두삼계탕'·오뚜기 '매콤닭가슴살 카레' ▲ 대상 청정원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복날 대표 보양식 메뉴인 신제품 '녹두삼계탕'을 출시한다. 식당에서 사용하는 5호닭(500g) 한 마리와 국내산 수삼, 대추, 찹쌀, 녹두를 넣었다. ▲ 오뚜기[007310]는 간편식 브랜드 가뿐한끼...
오뚜기프렌즈, '장애인 근로자' 전원 정규직 전환 2023-03-21 15:41:19
오뚜기는 장애인 표준사업장 오뚜기프렌즈의 장애인 근로자 20명을 모두 정규직 채용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뚜기는 장애인 임금근로자의 비정규직 비율(64.9%)이 전체 비정규직(37.5%) 대비 월등히 높은 현실을 고려해 장애인 근로자의 정규직 채용을 통해 차별 없는 근무환경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고 설명했다....
포켓몬·디지몬 이어 춘식이…오뚜기, 뿌셔뿌셔에 띠부씰 넣었다 2022-09-15 12:06:57
넣은 ‘띠부씰(뗐다 붙였다 하는 씰)’ 열풍이 이어지면서 오뚜기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춘식이'를 소환했다. 오뚜기는 과자 '뿌셔뿌셔' 신제품에 춘식이 띠부씰을 넣기로 했다. 오뚜기는 춘식이 띠부씰을 동봉한 스낵 신제품 '뿌셔뿌셔 달고나맛'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오뚜기는 30종의...
오뚜기도 '띠부씰'…'춘식이씰' 넣은 뿌셔뿌셔 신제품 출시 2022-09-15 09:41:30
라면땅처럼 바삭하고 스프는 달콤한 달고나맛이 난다고 오뚜기측은 설명했다. 오뚜기는 2030세대를 겨냥해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 '춘식이'를 활용한 띠부씰도 제작했다. 제품 안에는 춘식이씰 30종 중 하나가 무작위로 들어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스낵 시장의 성장을 견인하는 2030세대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
[금주신상] 허닭프렌즈 '한와담 간편식'·오뚜기 '두수고방 죽' 2022-08-13 07:00:03
[금주신상] 허닭프렌즈 '한와담 간편식'·오뚜기 '두수고방 죽' ▲ 허닭의 자회사 허닭프렌즈는 한식 프랜차이즈 한와담과 손잡고 간편식 신제품을 출시했다. '구수한 차돌 된장밥', '우삼겹 파김치 볶음밥', '차돌 깍두기 볶음밥' 등 5종으로 구성됐다. ▲ CJ제일제당[097950]은...
오뚜기,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 '오뚜기프렌즈' 창립 2021-11-12 09:32:39
오뚜기프렌즈' 창립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오뚜기[007310]는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11일 오뚜기 안양공장에서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인 '오뚜기프렌즈' 창립기념식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오뚜기프렌즈는 장애인 일자리 창출을 위해 설립한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이다. 채용된 20명의...
오뚜기 케첩 '새콤달콤 50년'…국민 1인당 91개씩 먹었다 2021-06-21 17:33:34
점유율이 80% 안팎에 달한다. 지난해까지 국내에 판매된 오뚜기 토마토 케챂 양은 약 141만t. 300g짜리 튜브형 제품으로 환산하면 47억 개에 이른다. 국민 1인당 약 91개씩 소비한 셈이다. 오뚜기는 토마토를 오래 졸여 액체 상태로 만든 토마토 페이스트에 물엿, 설탕 등을 첨가해 단맛을 강조했다. 300g짜리 튜브형 제품...
"한국인 91개씩 먹었다"…50년간 47억개 팔린 '토마토 케첩' 2021-06-21 14:36:41
발효식초를 넣어 새콤한 맛까지 더했다. 오뚜기는 제품 출시 50주년을 맞아 온·오프라인 행사에 돌입했다. 올해 4월에는 카카오커머스와 손잡고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라이언을 활용한 한정판 제품을 선보였다. 온라인에서는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서 제품 활용법을 소개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앞으로도 철...
"50년간 47억개 판매"...장수상품의 변신 2021-06-21 12:08:36
`오뚜기 케챂`이 올해로 출시 50주년을 맞았다고 21일 밝혔다. 1971년 8월 처음 선보인 `오뚜기 케챂`은 당시 미국인이 즐겨 먹던 토마토소스에 착안해 만든 국내 최초 토마토케첩이다. 지금까지 팔린 `토마토 케챂`은 국내 기준 약 141만t으로, 300g 튜브형 제품으로 환산하면 약 47억개에 이른다. 오뚜기는 이 제품의 출시...
오뚜기 '토마토 케챂' 출시 50주년…47억개 팔렸다 2021-06-21 11:42:11
오뚜기는 '오뚜기 케챂'이 올해로 출시 50주년을 맞았다고 21일 밝혔다. 1971년 8월 처음 선보인 '오뚜기 케챂'은 당시 미국인이 즐겨 먹던 토마토소스에 착안해 만든 국내 최초 토마토케첩이다. 지금까지 팔린 '토마토 케챂'은 국내 기준 약 141만t으로, 300g 튜브형 제품으로 환산하면 약 47억개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