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파스맛 치약’ LG생건 유시몰 누적 판매 2,600만개 돌파 2024-10-28 10:44:36
럭셔리 오랄 케어 브랜드 유시몰(EUTHYMOL)이 누적 판매량 2600만개를 돌파한 것으로 집계됐다고 28일 밝혔다. 유시몰은 2021년 3월 LG생활건강이 국내에 첫 선을 보인 후 약 3년 반 만에 2,600만개 이상 판매되며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유시몰은 일명 ‘파스맛 치약’으로 불린 ‘오리지널 라인’을 필두로...
"오랄케어 시장 6조원"…트로마츠, 생체전류 기술 앞세워 미국 시장 '출사표" 2024-09-04 16:24:11
세계 최초 생체전류를 이용한 오랄케어 서비스를 상용화한 트로마츠가 9월 2일 본격적으로 미국 시장에 진출했다고 밝혔다. 트로마츠는 2024년 상반기 미국 법인 Great Gums를 샌프란시스코에 신설하고, 현지 VC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 현지 투자를 주도한 Builders VC의 Mark Goldstein을 현지 법인 대표로 선임하고, 9월...
"변우석 '이 치약' 찐팬이래" 입소문…깜짝 소식 전해졌다 2024-08-23 11:11:14
높은 생활용품 브랜드 피지오겔에 이어 오랄케어 브랜드 유시몰 모델로 변우석을 택했다. 변우석의 막강한 팬덤 효과를 염두에 둔 마케팅 전략으로 풀이된다. 유시몰은 변우석과 함께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회사 측은 “이번 화보는 유시몰이 지향하는 럭셔리한 라이프 스타일과 변우석의 독보적 비주얼,...
"일본 파나소닉도 앞질렀다"…트로마츠, 오랄케어 부분 세계 6위 특허 보유 2024-06-25 10:02:04
스타트업이 오랄비, 필립스, 콜게이트와 같은 글로벌 기업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특허 실적을 보유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세계 최초로 전류 (생체전류)를 이용하여 신개념의 칫솔을 개발한 프록시헬스케어다. 오랄케어 부분은 1950년대 세계 최초 전동 칫솔이 개발 되면서 본격적인 지적재산권의 확장이 시작되었다. 이후...
"2년 만에 돌아왔다"…트로마츠 칫솔 15일 롯데홈쇼핑 선봬 2024-05-14 18:34:00
프록시헬스케어의 오랄케어 전문 브랜드 트로마츠 제품이 다가오는 15일 롯데홈쇼핑에 2년만에 재런칭한다고 밝혔다. 이번 런칭 방송에서 인기 제품 2종, '심플 프로 충전형'과 '심플 미니' 칫솔을 중심으로 방송 중 푸짐한 사은품 혜택도 주어진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롯데홈쇼핑에서 최초로 심플...
"군인의 구강 건강 책임진다"…트로마츠, 군납 선정 2024-04-11 20:14:53
프록시헬스케어의 생체전류 전문 구강브랜드 트로마츠 제품이 국군복지단 인터넷쇼핑(WA몰)에 입점 판매를 시작했다. 국군복지단 온라인몰 입점은 서류심사부터 제조, 제품 심사까지 입찰 까다로운 절차 끝에 제품 선정이 되었다. 국군복지단 온라인몰에서는 입점 된 제품은 심플 일체형, 심플 프로 충전형, 오랄클리너...
"분노의 양치질 그만"…트로마츠,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서 만난다 2024-04-04 10:42:01
헬스케어 특화 매장 관악타운에 입점 완료했다고 밝혔다. 4월말에는 올리브영 스타필드 고양타운에도 추가 입점할 예정이다. 지난 11월 오픈한 올리브영 명동 타운점은 매장 면적이 350평에 이르며 국내에서 가장 큰 올리브영 매장이자 외국인 특화 매장이다. 지난 1월 기준 고객의 90%가 외국인으로 일평균 3,000명이...
랩지노믹스, 치과병원에 구강 마이크로바이옴 검사 공급 계약 2023-12-18 10:09:29
바이오랄케어(BiOralCare)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업체는 올해 8월 국내 대형 제약사 등이 운영하는 병원을 대상으로 하는 온라인 전문몰에 입점했다. 치과병원과의 공급계약을 이어가는 등 마이크로바이옴 검사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구강 마이크로바이옴 검사는 간단하고 쉬운 구강 검사를 통해...
LG생활건강, 일본서 잘 팔리네…화장품 출시 반년 만에 매출 300% '쑥' 2023-12-07 10:50:57
쿠션 3종'이 인기를 끌며 매출 성장을 이끈 것으로 전해졌다. 메이크업 브랜드 글린트 매출은 대표 품목인 하이라이트가 큰 인기를 끌며 9월 메가와리 때보다 132% 늘었고, 오랄케어 브랜드 유시몰의 화이트닉 치약 매출도 66% 증가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이 일본 소비자의 구매를...
LG생건 "日큐텐 메가와리 행사 흥행…6월 매출 대비 294% 증가" 2023-12-07 10:00:50
때보다 132% 늘었고, 오랄케어 브랜드 유시몰의 화이트닉 치약 매출도 66% 증가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믿을 수 있는 브랜드에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이 일본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큐텐을 포함해 일본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되는 LG생활건강 제품은 화장품 브랜드 9종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