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뽀, '밀크 글루타치온 멜팅 세럼'으로 환절기 피부 미백·탄력 케어 2024-10-23 15:50:30
세럼은 세럼에서 오일로 전환되는 제형이다. 세럼의 영양과 오일의 윤기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설계해 지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밀크 글루타치온 멜팅 세럼엔 미백에 도움을 주는 ‘프로틴 밀크 글루타치온’이 들어있다. 안색을 밝혀주는 비타민 C,...
LG생활건강, 온·오프라인 마케팅…글로벌 뷰티 시장 공략 2024-10-09 16:07:06
‘아마존 프라임데이’ 기간에는 메이크업 클렌징·오일 부문에서 판매 6위에 오르기도 했다. 최근에는 세럼, 아이크림, 크림 등으로 제품군을 확대했다. 빌리프는 지난 2015년 북미 럭셔리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에 첫 진출했다. 대표 제품인 ‘폭탄 크림’은 올해 상반기 기준 전세계적으로 1400만개 이상 판매되는 등 K...
LG생활건강, 보습·탄력·주름개선…오휘·이자녹스·더페이스샵이 내놓은 '안티에이징' 선물세트 2024-09-04 16:10:38
듯 고급스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세럼, 리프팅 탄력으로 무너지지 않는 피부를 선사하는 프리마 엘릭서까지 함께 포함됐다.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솔루션 경험을 선사하는 게 콘셉트다. 고급스러우면서도 모던한 감각의 디자인으로 소중한 분께 마음을 전달하기 좋다.○비건 기능성 안티에이징자연으로부터 얻는 아름다움과...
"동남아보다 심하네요"…요즘 2030 여성들 찾는 '품절템' 2024-08-27 21:00:01
세럼으로 제품을 구성했다. 이 제품이 모공 축소와 피지 조절에 효과적이란 입소문을 타면서 출시 당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진행된 쇼케이스 라이브 방송에서 4분 만에 매출 1억원을 돌파했다. 특히 '닥터지 바쿠치올 포어젯 세럼'은 방송 도중 1초에 한 병씩 판매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프라이머와 베이스,...
'광군제'에서 '아마존 프라임데이'로…바로미터 달라진 뷰티 2024-08-16 06:00:16
1~4위를 차지했다. 코스알엑스 세럼이 뒤를 이어 5위를 기록했다. 프라임데이 성과를 발표한 곳은 아모레퍼시픽뿐만이 아니다. 미샤는 이번 행사 매출이 전년 대비 2배 성장해 역대 최대 성과를 거뒀다고 강조했다. 특히 BB크림 제품은 ‘BB크림 카테고리’에서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으며 행사가 끝난 이후에도...
아누아, '아마존 프라임데이'서 역대급 매출 달성 2024-08-12 13:00:01
수 있는 어성초 토너가 전주 대비 18배, 어성초 클렌징 오일이 10배 이상의 성장을 기록하며 각 카테고리 내 1위를 수성했고, 북미 소비자 맞춤 제품으로 선보인 ‘TXA 다크 스팟 세럼’도 세럼 카테고리 내 4위에 안착했다. 아누아는 2022년 12월 아마존을 통해 북미 시장에 진출한 이후 어성초 토너, 어성초 클렌징 오일,...
GS25, 가성비·소용량 기초화장품 확대…듀이트리·메디힐 판매 2024-08-04 09:57:10
아쿠아콜라겐멀티크림(80㎖), 더마세라마이드오일세럼(30㎖) 등 4종을 지난 2일 출시했다. 시중에 판매되는 것과 같은 상품이지만 가격은 최대 50% 저렴하다고 GS25는 설명했다. 메디힐 제품 워터마이드속보습패드(2입)와 티트리트러블패드(2입) 2종도 내놨다. 기존의 대용량 제품을 편의점용 소용량으로 구성한 상품이다....
아마존도 모신다.."중소 K뷰티 본격성장" [엔터프라이스] 2024-06-12 15:11:13
에센스, 조선미녀의 아이세럼, 마녀공장의 클렌징오일, 가히의 멀티밤 같은 제품입니다. 이중에서 가장 판매가 많았던 것은 코스알엑스 제품으로 추정됩니다. 코스알엑스는 국내 중소 스킨케어 기업이었는데, 아모레퍼시픽이 지난 2021년 인수했습니다. 이미 140여개국에 진출해 있습니다. 마녀공장은 코스닥에 상장된지...
"해외 시장 본격 공략"…진격의 마녀공장 [엔터프라이스] 2024-04-12 14:36:06
마녀공장의 대표 상품이 클렌징 오일인데요. 2013년 출시된 상품으로, 10년이 넘었지만 여전히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입니다. 매출 비중만 봐도 전체 매출의 절반 이상이 클렌징 제품에서 나오고 있고요. 이외에도 에센스나 앰플, 세럼 등의 제품도 국내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앵커> 그렇군요....
반지하 10평 회사, 망할 줄 알았는데…'시총 3000억'으로 큰 마녀공장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4-07 07:00:02
코스트코 300여 곳에 주력 제품인 ‘퓨어 클렌징 오일’이 입점합니다. 미국 매출 최소 2배 증가를 목표로 올해 마법 같은 두 자릿수 성장을 이루겠습니다.” 유근직 마녀공장 대표(59세·1965년생)는 지난 5일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올해 경영전략에 대해 이같이 밝혔다. 마녀공장은 스킨케어 브랜드 ‘ma:nyo’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