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해 뷰티 끝판왕 브랜드는 어디?···'2024 화해 어워드' 개최 2024-11-20 14:30:29
61개 제품이 1위로 뽑혔으며, 클렌징 폼⋅오일, 바디워시 등 인체 세정용 제품은 물론, 코스메틱 브랜드 리브엠의 ‘시카좀 카밍 클리어 패드’와 같은 마스크 패드를 비롯해 선크림, 헤어 에센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활약 중인 브랜드가 1위에 올랐다. ‘이너뷰티 어워드’에서는 높은 효능...
내가 쓰는 폼클렌저, 선크림 잘 닦일까? 1위 제품은 '이것' 2024-11-19 21:15:29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19일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폼클렌저 10개 제품의 세정 성능 평가(평가 척도 '우수·양호·보통')에서 클렌징 오일(유분)을 제거하는 성능에서는 모든 제품이 '우수' 등급을 받았다. 그러나 자외선 차단제를 씻어내는 성능에서는 5개 제품만이 '양호' 등급이었고, 나머지...
"자외선차단제에 약한 폼클렌저…제품별 가격차는 두배" 2024-11-19 12:00:22
기자 = 국내에서 판매되는 폼클렌저(거품세안제)가 피부에 남은 자외선차단제를 말끔하게 씻어내는 데 한계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19일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폼클렌저 10개 제품의 세정 성능 평가(평가 척도 '우수-양호-보통')에서 클렌징 오일을 제거하는 성능에선 모든 제품이 우수 등급을 받았다. 그러나...
메디필, 큐텐재팬 최대 이벤트 '메가와리' 행사 참여 2024-11-18 14:02:55
레드 락토 콜라겐 랩핑 마스크를 비롯해 클리어 폼, 클렌징 오일, 콜라겐 수딩 에센스 토너, 콜라겐 타이트닝 앰플, 콜라겐 베리어 크림 등 레드 락토 콜라겐 라인업과 넥크림, 넥스틱 등의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를 통해 메디필 주요 제품을 특별한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는데, 행사 기간 발행되는 20% 할인 쿠폰까지...
메디필, 앳코스메 입점…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진출 2024-11-14 10:52:12
이번 입점을 통해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2.0 폼 클렌저, 클렌징 오일 2.0, 랩핑 마스크, 프리미엄 콜라겐 나이테 실 넥크림 2.0, 프리미엄 펩타이드 나이테 1000샷 넥 스틱 등 주요 인기 제품 5종을 출시할 예정이다. 메디필은 지난달 일본 사이타마에서 열린 한류박람회에 참가하고 로프트에서 주최한 팝업 행사를...
"싸길래 中직구했는데"…반려견 샴푸서 검출된 물질에 '발칵' 2024-09-26 14:49:04
3사에서 판매된 49개 반려동물용품과 에센셜오일의 안전성을 검증한 결과 37개(75.5%) 제품이 국내 안전기준에 미달했다고 밝혔다. 소비자원은 동물용 구강 스프레이·샴푸·물티슈 등 반려동물용품 30개 제품과 에센셜오일 19개 제품의 성분을 조사했다. 반려동물용품 30개 가운데 20개(66.7%)에는 국내 기준을 초과한...
'알테쉬' 판매 반려동물용품서도 폼알데하이드 등 유해물질 2024-09-26 12:00:30
플랫폼에서 판매하는 반려동물용품과 에센셜오일(방향유)에서 다수의 유해 물질이 검출됐다. 한국소비자원은 3개 플랫폼에서 판매하는 두 품목 49개 상품의 안전성을 조사한 결과 37개가 안전기준을 충족하지 못했다고 26일 밝혔다. 소비자원에 따르면 반려동물용품의 경우 동물용 구강 스프레이·샴푸·물티슈 10개씩 ...
LG생활건강, 립세린·클렌징 美아마존서 1·2위 기록…“입소문에 불티” 2024-09-11 16:47:50
판매된 더페이스샵 ‘미감수 클렌징 오일’은 최근 북미 아마존 ‘메이크업 클렌지 오일 부문’ 판매 2위에 올랐다. 더페이스샵은 미감수를 ‘Rice Water Bright’로 표기한 영문 패키지로 클렌징폼과 클렌징오일을 선보였다. 미감수 클렌징 라인은 예로부터 미백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쌀뜨물을 함유해 인기를 얻고 있다....
맥스클리닉, 딥클렌징·보습케어 한번에 해결 '국민클렌저' 2024-09-04 16:22:53
오일폼’, 탄력 있고 화사한 피부로 가꿔주는 ‘타임리턴 멜라토닌 크림’, 보툴리눔을 원료화해 화장품에 적용한 ‘BTX앰플’ 등 고기능성 제품을 출시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누적 판매량 2700만 병의 오일폼 시리즈는 ‘국민클렌저’로 불리며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얻고 있다. 오일 상태로 얼굴을 마사지하듯...
메디필, 국내 인기 제품 중심으로 일본 시장 공략 2024-09-03 14:53:15
콜라겐 클리어 폼클렌저, 클렌징 오일 2.0 랩핑 마스크를 비롯해 피토 시카놀 비건 랩핑 마스크 등의 제품을 선보인다. 국내에서도 품절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랩핑 마스크를 비롯한 총 4종의 라인업을 갖춰 K뷰티에 관심이 많은 현지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브랜드 인지도를 빠르게 구축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