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시간 만에 1000만명 몰렸다"…라방 등장한 CEO에 '화들짝' 2024-12-03 13:13:41
AI를 쇼핑 과정 전반에 적용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를 선보였다. 사용자 활동·구매이력 등을 토대로 초개인화된 상품을 추천하고 관심사 기반의 탐색 서비스도 제공한다. 네이버는 내년 상반기 중 네이버플러스 스토어를 별도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이 앱에선 'AI 쇼핑추천' 기능이...
브이투브이 95억 시리즈A 투자 유치…스마일게이트 등 참여 2022-11-14 16:05:35
블루박스(Apple 공식 인증 리셀러), 오즈키즈 등 대형 고객사를 유치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도 배송 협력을 준비하고 있다. 후속 투자를 이어간 TBT의 박진 심사역은 “구현하기 어려운 대중물류망이라는 네트워크를 고도화된 기술력으로 만드는 과정을 지켜보며 브이투브이의 잠재력에 주목했다”며 “투데이 서비스...
택배 최적경로 서비스 '투데이' 운영사 브이투브이, 95억 시리즈A 투자유치 2022-11-11 11:30:56
블루박스(Apple 공식 인증 리셀러), 오즈키즈 등의 대형 고객사를 유치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도 배송 협력을 준비하고 있다. 후속 투자를 이어간 TBT 박진 심사역은 “구현하기 어려운 대중물류망이라는 네트워크를 고도화된 기술력으로 만드는 과정을 지켜보며 브이투브이의 잠재력에 주목했다”며 “투데이 서비스...
뉴욕증시, 美 실업 지표 호조에 안도…나스닥, 11,000 돌파 마감 2020-08-07 05:52:46
앱스토어에서 제거되길 희망한다고 재차 밝혔다. 그는 중국 화웨이 테크놀로지가 가장 인기 있는 미국 앱을 사전에 설치하거나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막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도 했다. 또 미국 기업의 민감한 정보가 알리바바나 바이두 등 중국 기업이 운영하는 클라우드 기반 시스템을 통해 접근되는 것도...
뉴욕증시, 美실업지표 개선 속 혼조세…부양책 주시 2020-08-06 23:35:13
이펙 오즈카르데스카야 수석 연구원은 "고용시장이 그렇게 빨리 회복되지 않았다는 점은 재정 부양책이 통과될 가능성이 크다는 점을 의미하기도 한다"면서 "심지어 경제가 잘 굴러갈 때도 투자자들은 연준과 정부에 더 지원해 달라고 요구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국과 중국의 갈등이 지속하는 점은 여전한 위험 요인이다....
뉴욕증시, 신규 부양책 협상 주시 속 혼조 출발 2020-08-06 23:25:20
스토어에서 제거되길 희망한다고 재차 밝혔다. 그는 중국 화웨이테크놀로지가 가장 인기 있는 미국 앱을 사전에 설치하거나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막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했다. 또 미국 기업의 민감한 정보가 알리바바나 바이두 등 중국 기업이 운영하는 클라우드 기반 시스템을 통해 접근되는 것도 막겠다고...
뉴욕증시, 美실업 개선 속 부양책 주시 혼조 출발 2020-08-06 23:15:55
앱은 앱스토어에서 제거되길 희망한다고 재차 밝혔다. 그는 중국 화웨이테크놀로지가 가장 인기 있는 미국 앱을 사전에 설치하거나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막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했다. 또 미국 기업의 민감한 정보가 알리바바나 바이두 등 중국 기업이 운영하는 클라우드 기반 시스템을 통해 접근되는 것도...
MP한강, 새로운 메이크업 브랜드 `디어오운` 런칭…"PB 브랜드 강화 전략" 2020-05-20 17:09:25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주목 받고 있는 크리에이터 디씨즈마테(THIS IS MATE)를 브랜드 뮤즈로 선정하고 상반된 컨셉의 2가지 화보를 공개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디어오운(Dear.own)의 모든 제품은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와 MP한강 자사몰인 오즈밀리, 신세계몰 등 주요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학생이 뽑은 일하고 싶은 기업] ‘유니콘 스타트업 부문’ 1위 조만호 무신사 대표, 1주 만에 브랜드 매출 10억 돌파, 삼성전자·KFC와의 이색 협업도 2020-05-18 11:23:00
‘커버낫’, 무신사 스토어에서만 매출 10억 돌파 삼성전자·KFC 등과 이색 협업 시도도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은 매 시즌 새로운 컨셉과 디자인으로 토털 컬렉션을 선보이며 대중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커버낫은 패션 브랜드뿐 아니라 배틀 그라운드 모바일, 레드불 등 다양한 산업분야의 브랜드와 협업하며 패션...
바디드라이어 ‘오즈윈드’, ‘소비자가 뽑은 한국의 영향력 있는 브랜드 대상’ 생활가전부문 수상 2019-11-25 14:25:19
수 있었다.”고 밝혔다. 한편 바디드라이어 ’오즈윈드’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새로운 욕실 문화를 선도해 가고 있다. 신성델타테크㈜의 30년 제조 경력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한국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오즈윈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오즈윈드 홈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