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겜2' 퍼레이드·팝업마켓·미디어아트…연말 서울은 K컬처·빛으로 물든다 2024-11-21 17:46:12
2회째인 윈터페스타는 그동안 산발적으로 열린 ‘서울빛초롱축제’ ‘서울라이트’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광화문마켓’ ‘보신각 타종’ ‘서울콘’(인플루언서 박람회) 등 7개 축제를 하나로 통합한 축제 브랜드다. 서울시는 행사 기획을 위해 ‘오징어 게임 시즌2’ 공개(12월 26일)를 앞둔 넷플릭스와 손을 잡았다....
디즈니, K콘텐츠 풀베팅…김혜수부터 손석구까지 싹 불러모았다 2024-11-21 15:31:23
콘텐츠 10편을 소개했다. 넷플릭스가 오징어게임 새 시즌을 시작으로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들을 줄줄이 예고한 가운데 디즈니플러스도 한국 콘텐츠를 사극, 액션 등 다양한 장르의 텐트폴(플래그십 작품)로 내세우며 K콘텐츠 대세에 불을 지필 예정이다. 디즈니+ 간판으로 내세운 K콘텐츠 디즈니플러스가 21일(현지 시간)...
오징어게임 퍼레이드·팝업, 서울콘…올 연말 서울은 K-컬쳐 파티장 2024-11-21 11:24:32
광화문광장 일대에서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오징어게임 시즌2의 아이콘 영희와 사진을 찍고 딱지치기를 체험해볼 수 있다. 올해 마지막 날인 31일 밤에는 보신각 인근에서 떠오른 자정의 태양을 보며 새해 소원을 빌 수 있다. 서울시는 다음 달 13일부터 내년 1월 5일까지 24일간 광화문광장,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등...
넷플릭스 예능도 K콘텐츠가 대세…"구독자 80%, 한국에 푹 빠져" 2024-11-19 23:14:30
오징어 게임’이었다. 다음달 26일 공개되는 ‘오징어 게임’ 시즌2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객석에서는 환호성이 터져 나왔다. 강동한 넷플릭스 한국 콘텐츠 총괄은 “‘오징어 게임’은 모든 언어 콘텐츠를 통틀어 넷플릭스의 최대 흥행작”이라고 강조했다. 넷플릭스는 한발 더 나아가 내년 ‘오징어 게임’ 시즌3 공개를...
넷플릭스 책임자 "오징어게임2, 놀라운 반전 곳곳에…성공 확신" 2024-11-19 23:00:00
책임자 "오징어게임2, 놀라운 반전 곳곳에…성공 확신" LA서 세계 언론사 100여명 초청해 신작 50여편 라인업 소개 오징어게임 시즌2에 미디어 관심 집중…"세계적 마케팅 진행" "전세계 가입자 80% 이상이 한국 콘텐츠 시청…'흑백요리사' 등 확산" (로스앤젤레스=연합뉴스) 임미나 특파원 = 세계 최대 동영상...
법무법인(유한)신원, 콘텐츠 법률문제 총정리 'OTT 콘텐츠 제작을 위한 법률 가이드' 출간 2024-11-18 17:02:27
영화 국제시장, 건축학개론, 영웅, 버닝, 공조 2, 콘크리트 유토피아, 드라마 리멤버, 그 해 우리는, 재벌X형사, 열혈사제2, 애니메이션 마당을 나온 암탉, 헬로 카봇 등을 비롯하여 무엇이든 물어보살, 미스트롯, 미스터트롯과 같은 예능 프로그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영상콘텐츠에 대한 법률자문을 제공해 왔다. 나아가...
은반 위 섬뜩한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오겜' 쇼트 결과는 2024-11-16 17:52:04
한국이 제작한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 '오징어게임'의 경비병으로 변신한 이탈리아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라라 나키 구트만(22)이 시니어 그랑프리 쇼트프로그램 2위를 달성했다. 16일(한국시간) 이탈리아의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선수 라라 나키 구트만(22)은 핀란드 헬싱키 아이스홀에서 열린 2024·2025...
K콘텐츠 글로벌 수요 기반은 젊은여성…"중장년 잡아야 확장" 2024-11-16 06:00:01
하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꼽히는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가 공개를 앞뒀다. 이렇듯 한국 콘텐츠의 글로벌 수요가 역대 최고 수준으로 높아진 가운데 이러한 수요 뒤에는 아시아 젊은 여성들의 힘이 있었다는 분석이 나온다. 16일 시장조사기관 옴디아가 넷플릭스의 시청률 분석 보고서를 분석한 자료에 따르면...
CJ 비비고, 오징어게임 손잡고 14개국 캠페인…미국에 냉동김밥 2024-11-14 09:20:41
= CJ제일제당[097950]의 비비고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과 손잡고 세계 소비자를 만난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오징어 게임' 시즌 2와 함께 한국, 미국, 유럽, 호주, 일본, 동남아 등 전 세계 14개국에서 글로벌 캠페인을 한다고 14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푸드와 콘텐츠의...
최고가 찍은 넷플릭스…"광고요금제 이용자 급증" 2024-11-13 18:00:57
‘오징어 게임’ 시즌 2는 광고가 지원되는 12개 국가에서 여러 광고주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덧붙였다. 이런 성과가 경쟁자들을 압도하며 주가에도 반영되는 추세다. 미국 투자 전문 매체 배런스는 “소비자들이 물가 상승으로 구독료 부담을 느끼는 환경에서 고객층을 확대하는 데 집중했다”며 “넷플릭스는 (다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