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버핏, 화장품주 팔고 이 종목 담았다…애크먼은 나이키 축소 [글로벌마켓 A/S] 2024-11-15 07:54:03
달러 상당과 쉬프트4, 오라플렉스 등을 편입했다고 신고했다. 또한 JD닷컴의 풋옵션 50만 주를 비롯해 알리바바 풋옵션 17만 주, 바이두 풋 8만 주 가량도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빌 애크먼이 이끄는 퍼싱 스퀘어 캐피탈은 지난 분기 주식 비중을 무더기 줄였다. 애크먼의 편입으로 주목받았던 나이키 비중은 11.15%...
[사람들] '요리예능' 원조 "수백만원짜리 코스라니? 셰프는 겸손해야" 2024-11-15 06:11:00
거부가 아니라면 코인으로 돈 번 젊은 사람들, 사진 찍으며 플렉스(Flex. 부를 과시) 하려는 인플루언서 정도다. 문제는, 이들이 또 다른 트렌드나 대안이 생기면 쉽게 이동한다는 점이다. 그래서 셰프는 항상 겸손하고 냉정해야 한다.. -- 국민들이 맛에 민감한 편인가. ▲ 요식업에 몸 담은 지 30년이 넘었고 1년에...
젠큐릭스, 로슈와 손잡고 폐암·유방암 진단 디지털PCR 사업화 2024-11-07 11:21:29
멀티플렉스 디지털 PCR 기반 폐암 패널 진단키트와 유방암 INAVO 120 임상 연구에서 밝혀진 PI3K 억제제에 대한 반응을 예측할 수 있는 PIK3CA 동반 진단키트가 있다. 업계 관계자는 "디지털PCR은 항암 치료 효과를 극대화하기 때문에 로슈의 항암제와 시너지도 크다"고 말했다. 조상래 젠큐릭스 대표는 “젠큐릭스는 세계...
'25주년' 마마 어워즈, 글로벌 인기 캐릭터와 협업…美·日 장식 2024-11-07 10:34:47
도쿄와 오사카에 위치한 시나모롤 카페에서 컬래버 메뉴 주문 시 다양한 증정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2024 마마 어워즈'는 오는 14일부터 24일까지 현대백화점 신촌점 유플렉스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MZ 타겟 K패션 브랜드 커버낫과 코드그라피와 함께한 브랜드 컬래버 MD를 출시한다. 또 14일부터 28일까지 도쿄...
"나도 한소희처럼" 입소문에 '불티'…대박난 '핫템' 뭐길래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26 12:46:27
스타일링 툴을 제안하는 ‘샤크 플렉스타일 풀 패키지’는 5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해 프로모션가 기준 30만원대 후반이란 가격에도 수요가 높다고 합니다. 샤크뷰티 관계자는 “드라이 성능이 과도한 열 손상 없이 바람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는 ‘코안다 기술’로 설계돼 모발의 부드러움과 탄력을 유지한다”며 “모발...
산업기술 R&D 혁신에 AI 활용…2030년까지 600개 프로젝트 추진 2024-10-17 09:31:39
위해 오는 2030년까지 인공지능(AI)을 적용한 연구개발(R&D) 프로젝트 600개를 추진한다. 기업이 산업 현장에서 AI 활용을 촉진할 수 있도록 데이터 전처리 자동화 시스템 구축 등 다양한 지원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는 17일 오전 한국타이어 판교 테크노플렉스에서 안덕근 산업부 장관 주재로 제3차...
HR 플랫폼 플렉스, 24일 구글 클라우드와 웨비나 개최 2024-10-16 09:34:07
기자 = HR(인적 관리) 플랫폼 플렉스(flex)는 오는 24일 구글 클라우드와 '고효율 조직을 위한 최적의 업무환경 만들기'를 주제로 웨비나(웹 세미나)를 공동으로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기업들이 플렉스와 협업 설루션 '구글 워크스페이스'를 활용하는 방법을 제안한다. 플렉스의 김형배...
대만 찾은 삼성디스플레이 OLED…글로벌 IT·빅테크 '시선집중' 2024-10-15 16:00:00
옆 사람에게 화면이 잘 보이지 않도록 시야각을 조절하는 '플렉스 매직 픽셀' 기술, IT용 대면적 패널로 확장한 '에코 스퀘어 OLED' 신제품이 대표적이다. 에코 스퀘어 OLED는 업계 최초로 편광판 기능을 내재화한 OCF(온 셀 필름) 기술로 현재 폴더블 스마트폰에 적용 중이다. 이 기술을 적용하면 빛...
드래곤포니, 신촌·양양 핫플레이스 점령…팝업 버스킹 성료 2024-10-14 17:25:44
유플렉스에서 팝업 버스킹을 진행했다. 서울과 강원도를 오가며 3일간 연이어 진행된 팝업 버스킹에서 드래곤포니는 각각 구성이 다른 세트리스트로 관객들을 만났다. 먼저 명물 쉼터 버스킹에서는 첫 EP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팝업(POP UP)'을 비롯해 '꼬리를 먹는 뱀', '모스부호', '피티...
[최지혜의 트렌드 인사이트] 요노(YONO)족이 사는 법 2024-10-06 16:33:56
호캉스, 오마카세 등 플렉스 소비 유행을 이끌던 ‘욜로의 시대’가 저물고 있다. 욜로는 ‘You Only Live Once’의 약자로, 불확실한 미래를 대비하며 전전긍긍하기보다 현재의 삶에서 즐거움을 누리겠다는 의미로 사용돼 왔다. 그런데 최근 이런 소비 기조에서 변화가 관찰된다. 욜로를 즐기던 사람들이 요노를 외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