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한은행, 'SOL 모임통장' 출시...모임관리 편의성 강화 2025-02-11 10:38:12
서비스에 가입하고 SOL모임통장을 연결 완료한 모임장 총 200명을 대상(선착순 100명·추첨 100명)으로 5만원 모임 지원금을 지급, 매일 총 1,000만 원의 지원금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은행은 이날 차은우를 모델로한 'SOL모임통장 서비스' 영상광고도 공개했다. 해당 영상광고는 TV, 유튜브, OTT 등 디지털...
"유튜브 영상 필기까지 해주네"…작정한 삼성, AI 기능 확대 2025-01-17 13:17:47
'스냅드래곤 8 엘리트' 칩이 탑재될 전망이다. 이 칩은 스냅드래곤 8 3세대보다 성능을 27% 더 끌어올렸다. 그래픽처리장치(GPU) 성능과 전력 효율은 각각 40%, 45% 이상 향상됐다. 삼성전자는 영국 런던에서 홀로그램 옥외광고를 진행하면서 언팩을 향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김대영 한경닷컴 기자...
방송 줄고 온라인 늘고…작년 방송통신광고비 17조7억원 추산 2025-01-09 12:00:09
결과를 9일 발표했다. 이 조사는 국내 소재 매체사를 대상으로 매체·광고 유형별 광고비 현황 및 전망, 광고 업무 종사자 현황을 파악한다. 2023년 국내 방송통신광고비는 국내총생산(GDP)의 0.74%인 16조5천410억원으로 전년 대비 0.1% 늘었다. 2024년은 총 17조7억원 수준으로 예상된다. 2023년 매체별로 보면 방송...
"로제가 좋아한다"…K과자·음료 한류 '훨훨' 2025-01-01 12:59:12
대상은 중국, 미국, 베트남 등이다. 과자와 음료 합계 수출액은 13억달러(약 1조9천억원)로 12월까지 더하면 원화로 2조원을 돌파했을 것으로 보인다. 국내 제과·음료 업체들은 침체한 내수 시장보다 해외 시장을 공략하는 데 공을 들이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해외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뉴진스를 빼빼로와 제로 브랜드...
라면 이어 과자·음료도…K컬처 인기 업고 '수출 2조원 돌파' 2025-01-01 07:01:01
음료 수출은 6억달러로 14.9% 늘었다. 주요 수출 대상은 중국, 미국, 베트남 등이다. 과자와 음료 합계 수출액은 13억달러(약 1조9천억원)로 12월까지 더하면 원화로 2조원을 돌파했을 것으로 보인다. 국내 제과·음료 업체들은 침체한 내수 시장보다 해외 시장을 공략하는 데 공을 들이고 있다. 롯데웰푸드[280360]는 해외...
새내기주 첫날 희비…벡트 '따블' MNC '뚝' 2024-12-16 18:00:48
벡트는 2006년 설립된 종합 시각 솔루션 업체다. 전시·공연, 옥외 광고, 미디어 아트 등의 사업을 하고 있다. 같은 날 상장한 엠앤씨솔루션은 공모가(6만5000원) 대비 20.31% 하락한 5만1800원에 장을 마쳤다. 장중 6만3400원에 거래되기도 했으나 결국 공모가를 넘지 못한 채 오후에 낙폭을 키웠다. 엠앤씨솔루션은 방산...
웬디미디어,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대상' 마케팅/캠페인-이커머스 부문 '대상' 수상 2024-12-16 13:29:14
? 이커머스 부문 최고상인 대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디지털 광고 분야 최고 권위의 광고제로 매년 우수한 광고캠페인 작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웬디미디어가 대상을 수상한 '국내 최초 옥외광고 동시송출...
벡트, 상장 첫날 장 초반 '따블' 2024-12-16 09:16:40
시스템 운영, 사후 관리까지 제공한다. 전시·공연, 옥외 광고, 미디어 아트, 실외 미디어 파사드, 교육용 인터렉티브 미디어, 스마트 러닝, 가상현실(VR) 스포츠 등 분야 관련 사업을 하고 있다. 앞서 벡트는 지난달 25~29일 진행한 기관투자자 대상 수요예측에서 963.77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이에 따라 공모가는...
[게시판] 메조미디어, 대한민국광고대상 이벤트 대상 2024-12-04 08:53:45
[게시판] 메조미디어, 대한민국광고대상 이벤트 대상 ▲ CJ ENM[035760]의 통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대표이사 백승록)는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최한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나이키 에어맥스 이즈 인 더 에어(AIRMAX is in the AIR) 옥외광고로 브랜드 익스피리언스 & 액티베이션(Brand Experience...
[IPO챗] '올해 코스피 막차' 엠앤씨솔루션 등 5개사 수요예측 2024-11-23 09:00:01
관리까지 제공하는 토탈 비주얼 설루션 업체다. 전시·공연, 옥외 광고, 미디어아트, 실외 미디어 파사드, 교육용 인터렉티브 미디어, 스마트 러닝, 가상현실(VR) 스포츠 등의 분야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총 공모 주식 수는 475만주로, 희망 공모가 범위는 3천500∼3천900원, 공모 규모는 약 166억∼185억원이다. 상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