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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명동 관광특구, '뉴욕 타임스스퀘어처럼' 광고 추진 [메트로] 2023-10-12 15:49:22
사업참여자로 협의체에 들어간다. 광고사업자인 한국전광방송협회와 한국옥외광고미디어협회도 포함됐다. 협의체는 앞으로 자유표시구역 업무에 관한 논의를 진행하고 세부 운영계획을 세우는 한편 콘텐츠 의사결정 등을 맡을 예정이다. 기업 및 건물주 참여를 유치하는 것도 협의체의 몫이다. 이삼택 중구 도시디자인과...
허민회 CJ CGV 대표 "10월 초까지 유상증자 등 자본확충 차질 없이 진행" 2023-08-30 15:48:39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CGV는 지난 2021년 12월 CJ올리브네트웍스 광고사업부문과의 합병 이후 극장 인프라를 활용한 스크린 광고 외에도 OOH(옥외광고), DX(Digital Experience) 등 다양한 사업 영역으로 포트폴리오를 강화해왔다. 이에 따라 올해 CGV 광고 매출은 스크린 광고 713억 원, 스크린 외 광고 720억 원 등...
LG, 뉴욕·런던서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힘 보탠다 2022-06-22 10:00:04
광고사인 HS 애드가 제작했다. 영상은 글로벌 회의·관광·컨벤션·전시회(MICE) 도시로서 부산의 매력을 '에너지', '모험', '다양성', '아름다움', '예술', '당신' 등 여섯 가지 키워드로 생동감 있게 표현해 호평을 받았다. LG는 국내에서도 서울 광화문, 시청 등에...
전화문의 안 해도 돼요…헬스·수영장 가격공개 의무화(종합) 2020-12-21 15:21:11
중 '중요한 표시·광고사항 고시' 개정안을 내고 행정예고 기간 업계의 의견을 수렴한 다음 위원회 의결을 거쳐 체육시설업종에 속하는 사업자들이 이용료를 의무적으로 알리게 할 계획이다. 서비스가격 표시제를 체육시설업 이외의 다른 업종으로 확대할 수 있는지도 검토하기로 했다. 서비스 가격표시제 시행...
헬스장·필라테스 '가격표시제' 도입…위반시 최대 1억 과태료 2020-12-21 07:38:05
중 '중요한 표시·광고사항 고시' 개정안을 내고 행정예고 기간 업계의 의견을 수렴한 다음 위원회 의결을 거쳐 체육시설업종에 속하는 사업자들이 이용료를 의무적으로 알리게 할 계획이다. 서비스가격 표시제를 체육시설업 이외의 다른 업종으로 확대할 수 있는지도 검토할 예정이다. 서비스 가격표시제 시행...
헬스장·필라테스 가격공개 의무화…위반 시 최대 1억 과태료 2020-12-21 07:28:56
이를 위해 내년 중 `중요한 표시·광고사항 고시` 개정안을 내고 행정예고 기간 업계의 의견을 수렴한 다음 위원회 의결을 거쳐 체육시설업종에 속하는 사업자들이 이용료를 의무적으로 알리게 할 계획이다. 서비스가격 표시제를 체육시설업 이외의 다른 업종으로 확대할 수 있는지도 검토하기로 했다. 서비스 가격표시제...
헬스장·필라테스 가격공개 의무화 2020-12-21 06:48:50
중 '중요한 표시·광고사항 고시' 개정안을 내고 행정예고 기간 업계의 의견을 수렴한 다음 위원회 의결을 거쳐 체육시설업종에 속하는 사업자들이 이용료를 의무적으로 알리게 할 계획이다. 서비스가격 표시제를 체육시설업 이외의 다른 업종으로 확대할 수 있는지도 검토하기로 했다. 서비스 가격표시제 시행...
서울시-佛 광고사 싸움에 '미래형 버스정류소' 표류 2020-07-01 17:37:35
세계 최대 옥외광고사 중 한 곳인 프랑스계 JC데코와의 광고계약 분쟁이 발목을 잡고 있어서다. 버스정류소 개선 작업이 늦어지면 400만 명에 달하는 버스 이용 시민이 불편을 겪게 될 것이란 지적이 나온다. 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방법원 민사합의50부(부장판사 이승련)는 지난달 29일 서울시와 JC데코 간...
방송광고 줄고 모바일광고는 21.2% 급성장 2019-02-14 11:03:12
규모(광고사업체 취급액 기준)는 16조4천133억원으로 전년보다 3.9% 증가했다. 앞서 2016년은 15조7천952억원을 기록했다. 광고산업 취급액 가운데 매체광고비(방송·인쇄매체·인터넷 및 옥외)가 10조5천122억원으로 전체 광고산업의 64.0%를 차지했으며, 매체 외 서비스 취급액(브랜드컨설팅·마케팅 조사·광고물 인쇄...
옥외광고시장 줄어들지만 디지털 옥외광고는 확대 2019-01-28 12:00:26
5천953억원으로, 전체 시장 대비 17.5% 수준을 차지했다. 디지털 옥외광고 시장 규모는 2018년 5천974억원, 2019년 5천976억원 등으로 꾸준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됐다. 광고매체별로는 건물부착광고가 37.3%로 가장 많았고 이어 전시장이나 컨벤션 같은 여가시설 광고(13.6%), 철도역과 지하철역 같은 교통시설 광고(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