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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그레이스, 일본 전국 유통망 확장…편의점 및 드럭스토어 진출 본격화 2025-01-09 15:58:02
현지 마케팅, 물류까지 수출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원스톱 솔루션 체계를 갖추고 있으며, 국내 주요 브랜드를 일본 메이저 유통사 및 유통 플랫폼에 동시 런칭한 뒤 현지 마케팅과 바이럴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며 지속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 한편, 그레이스는 국내뿐만 아니라 Asia-Pacific 지역...
LG전자 조주완 "글로벌 불확실성…'구조적경쟁력·질적 성장'으로 돌파" 2025-01-09 10:50:57
맞춤형 마케팅을 기반으로 하는 온라인브랜드샵도 빠르게 성장 중이다.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이 있던 지난해 11월 LG전자 온라인브랜드 샵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80% 이상 늘어 역대 최대치를 경신하기도 했다. 플랫폼 기반 서비스, 2030년 5배 이상 목표플랫폼 기반 서비스사업은 오는 2030년까지 매출액 규모를 현재의...
중기부, 올해 '여성기업 육성사업' 통합공고…104억9천억원 규모 2025-01-09 06:00:05
희망 기업에는 수출 희망 국가의 실무교육 및 홍보를 지원하는 '여성창업 액셀러레이팅(육성)'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한다. 판로 확대를 위해 여성기업 제품의 홈쇼핑, 온라인 플랫폼 등에 입점을 지원하고 생활용품 전시회 등에 참가할 경우 부스비 등을 지원한다. 공공기관의 여성기업 제품 의무 구매 제도도 계속...
최상목 "다음달 비상수출대책·상폐 제도개선 방안 마련" 2025-01-08 17:25:39
지급을 위한 종합 개선대책을 마련하고 온라인 유통 플랫폼과 전통 소매업의 대금지급 제도개선을 위한 입법을 추진하겠다"며 "가맹정보공개 확대를 위한 공시제를 도입하겠다"고 했다. 아울러 "청년과 노년층의 소비자 안전망 강화를 위해 결혼준비에 필요한 가격정보 제공을 확대하는 한편, 상조 통합 플랫폼을 구축하고...
중기부, 고환율 수출입 피해 중소기업에 1조5천억원 지원한다 2025-01-08 16:00:11
등 온라인 플랫폼과 소상공인이 상생할 수 있는 환경도 조성한다. 공정거래위원회와 협업해 과점 배달플랫폼 사를 중심으로 소상공인에 일방적으로 불리한 약관을 전수조사·개선한다. 동반성장 시범 평가를 배달플랫폼까지 확대한다. 배달 외 온라인 플랫폼에 대해서도 수수료 구조, 불공정 행위 등의 실태조사를 할...
중기부, 1.3만 소공인 DX 돕고 1700여개 중기에 로봇 도입한다 2025-01-08 16:00:01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민간 온라인 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디지털화를 촉진하는 'TOPS 성장사다리 프로젝트'를 신설해 민간이 발굴하고 정부와 온라인 플랫폼사가 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 수준을 고려한 성장 단계별 지원체계를 구축한다. 또 매출관리와 데이터분석 등이 가능한 구독형 서비스 SW 보급으로 매장...
라면·냉동김밥·김치…미국, K푸드 수출국 1위 됐다 2025-01-08 11:55:26
주효했다. 특히 2024년 5월에는 EU의 삼계탕 수출 검역협상이 마무리되면서 삼계탕이 유럽에 진출하는 쾌거를 이뤘다. 대미 수출은 15억9290만달러로 21.2%나 늘면서 수출 대상국 1위에 올랐다. 라면·냉동김밥 등이 SNS에서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얻었고, 야구·골프 등 대학과 연계한 K푸드 체험기도를 통해 인지도가...
작년 K-농식품·전후방산업 수출 130억달러…'역대 최대' 2025-01-07 16:00:46
올라섰다. 우리 농식품의 대미(對美) 수출이 확대된 것은 과자류와 라면, 냉동 김밥 등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인기를 얻었고 야구와 골프 등 현지 스포츠 행사와 연계한 체험 기회를 통해 인지도가 더 높아진 덕분이다. 또 코스트코 등 현지 대형 유통매장과 파이브빌로우 같은 소매점 입점이 확대되면서 수출...
펜타닐 보도 반박·中상품에 관세…멕시코, 벽두부터 '對트럼프' 2025-01-03 01:30:54
등 중국 온라인 쇼핑몰 업체를 의식한 조처로 분석했다. 앞서 지난해 1월 멕시코 주요 유통업체와 백화점 체인 등을 협회원으로 둔 안타드(ANTAD)는 "테무, 쉬인, 알리바바 같은 수입 물품 플랫폼이 물품 판매가를 낮게 신고하는 방법으로 면세 혜택을 누리고 있다"고 주장한 바 있다. walden@yna.co.kr (끝) <저작권자(c)...
내수 절벽에…K웨이브 기업, 해외에 올인 2024-12-31 17:05:03
이어 올해는 북미에서도 자체 브랜드(PB)와 온라인 등을 중심으로 사업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패션기업들은 아시아권을 중심으로 K패션의 글로벌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신생 디자이너 브랜드 마뗑킴은 지난해 홍콩과 대만, 마카오에 잇따라 매장을 열며 두각을 나타냈다. 올해는 상반기 일본 도쿄에 매장을 내는 등 향후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