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내돈내산 후기 남겨요"…LG전자, '찐팬' 앰버서더 모집 2024-09-06 10:00:03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LG전자는 온라인 브랜드숍 멤버십 포인트를 포함해 총 300만원의 제작 지원금을 지급하고, 신제품 사전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아울러 메가 크리에이터 멘토링, 메타 크리에이티브샵 강의, 영상 편집 프로그램 등 콘텐츠 제작 역량 강화를 위한 지원도 이뤄진다. 이 밖에도 LG전자는 제품 개발부터...
더캐리, 패밀리라이프스타일 편집샵 '캐리마켓 신사' 22일 오픈 2024-08-22 10:19:04
가족 친화형 라이프스타일 편집샵에 걸맞게 브랜드와 공간 구성에 차별화를 뒀다. 기존 매장이 대형 몰과 백화점에 위치해 접근성에 중점을 뒀다면, 체험과 큐레이션 서비스를 강화해 감도 높은 제품과 콘텐츠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업체에 따르면 ‘캐리마켓 신사’는 연면적 1570㎡의 지상 5층, 루프탑에 걸쳐 패션...
백화점 매출효자는 '스포츠'…오픈런에 재고 문의도 쇄도 2024-08-18 07:01:01
인기 브랜드의 한정판이나 온라인에서도 구하기 힘든 제품에 대한 수요가 '팬덤'에 가까울 정도로 뜨거워지고 있다. 이에 백화점들은 신규 스포츠 브랜드 입점이나 매장 리모델링은 물론 인기 많은 제품 물량을 확보해 판매하는 데 공을 들이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지난달 18일 본점 본관 7층 스포츠&레저관'을...
억대 연봉이라더니 "해명도 돈벌이"…조회수 목매는 렉카들 2024-07-17 16:46:47
GS샵은 작년 12월 ‘숏픽’ 서비스를 출시했다. TV홈쇼핑, 라이브커머스 등 다른 채널에서 송출한 판매 영상을 1분 안팎 길이로 편집한 영상을 올려 6개월 만에 누적 페이지뷰 1억 회를 넘겼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3월 숏폼 타임세일 방송 ‘쇼파르타 300’을 시작했다. 300초 동안 특정 상품을 업계 최저가로 판매하는...
[이번주뭘살까] 성큼 다가온 초복…유통업계 '보양식 대전' 2024-07-13 07:00:05
와인샵에서 무더위에 어울리는 샴페인과 스파클링 와인 행사를 하고 소믈리에가 추천한 다양한 주류 상품을 선보인다. 더현대 서울은 3층에서 인기 스포츠웨어·언더웨어 브랜드 편집숍인 '쏘핏' 팝업 행사를, 판교점은 10층 토파즈홀에서 여름맞이 리빙 행사인 '써머 홈퍼니싱 위크'를 각각 진행한다. ▲...
삼성물산 패션, 여성복 신규 브랜드 '앙개' 첫 선 2024-06-11 13:55:52
계획이라고 11일 밝혔다. 국내서는 온라인몰 SSF샵을 중심으로 전개하고, 미국·일본·중국 등에서는 주요 편집숍을 시작으로 유통을 확대할 방침이다. 앙개는 트렌디한 감성과 페미닌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다. 인체의 실루엣을 과감하게 표현해 본연의 아름다움을 자연스럽게 드러낸다는 브...
[이번주뭘살까] 여름 패션 할인…여행상품 할인 쿠폰도 '풍성' 2024-05-25 07:00:02
채널 NS샵플러스는 오는 26일 여름 상품을 선보이는 특집방송 '럭키 썸머 원데이'를 진행한다. 방송에서는 '푸마 드라이셀 브라탑 3종 원피스 세트', '팜스프링스 남녀 카라티셔츠 7종 세트', '24썸머 뱅뱅데님 3종 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로봇청소기 '로보락 S8 프로 울트라'를...
"어묵공장 문 닫을 뻔 했는데"…850억 대박 '화려한 부활' [권용훈의 직업 불만족(族)] 2024-04-06 06:00:01
점을 알고 소포장 하는 아이디어를 냈죠. 온라인 쇼핑몰에 선물 세트도 기획하고 백화점, 로드샵 등 유통채널을 다양하게 바꾸기도 하고 밀키트 제품도 개발했습니다. 브랜딩과 매장에도 변화를 줬어요. 그게 어묵 베이커리입니다. 2011년 25명 밖에 안 되던 직원이 지금은 정직원만 250여명으로 불어났고 말도 안 되게...
'팝업스토어' 부동산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 [더 머니이스트-심형석의 부동산정석] 2024-04-05 12:00:03
공식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Weverse Shop)’과 함께 아일릿의 데뷔 앨범 등 공식상품을 판매했습니다. 한화갤러리아는 팝업공간 확대로 주요 점포의 경쟁력을 강화한다고 합니다. 팝업스토어는 짧은 기간 운영하는 ‘임시매장’입니다. 온라인에 떴다 사라지는 팝업 창과 스토어가 결합돼 생긴 말로 매장의 영업 기간이...
"롯데온은 제외"…적과의 동침 택한 롯데홈쇼핑 2024-03-19 17:44:14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기자> 삼성물산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의 홈페이지입니다. 롯데홈쇼핑이 수입한 해외 패션 브랜드 '우프웨어'가 입점했습니다. 최근 롯데홈쇼핑이 미래 성장을 위한 신사업으로 해외 브랜드 유통 사업을 시작하면서, 가장 먼저 삼성물산을 선택한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