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온, 코리아 세일 페스타 동참…방한용품 특가 판매 2024-11-10 10:50:19
가습기, 온수매트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고객 누구나 매일 최대 20만원까지 할인받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롯데백화점 상품을 최대 5만원까지 싸게 구매할 수 있는 11% 중복쿠폰도 있다. 롯데온에 따르면 이달 첫째 주 기준으로 잘 팔린 월동 상품은 방한 커튼, 난방 텐트, 가습기 등이다. 최현지 롯데온 리빙팀장은...
귀뚜라미, 숙면 온도 맞춰주는 '3세대 카본매트 온돌' 2024-11-04 16:19:44
선정됐다. 보일러 업계 최초로 온수매트를 선보인 귀뚜라미는 2020년부터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 온돌’을 출시해 차세대 난방매트 시장 개척에 나섰다. 귀뚜라미가 3세대 카본매트를 선보인 이유는 물을 사용하는 온수매트의 태생적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서였다. 기존 온수매트는 전기매트에 비해 전자파와 화재...
이마트, 핫팩·전기요 등 난방용품 최대 30% 할인 2024-10-28 06:00:04
등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마트의 이달 18∼24일 온수매트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 대비 27%, 겨울 아동복·실내복 매출은 10% 각각 증가했다. 이마트는 올겨울 강추위가 예상된다는 소식에 본래 11월부터 진행하던 온수매트 할인 행사를 10월로 앞당겼고 내의류 수요가 높아질 것에 대비해 예년보다 빠르게 물량을 확보했...
"미래 경쟁력 근간은 '잘 자기'…시장 폭발적으로 성장" 2024-10-23 17:29:22
리듬을 파악해 온도를 조절하는 에어컨이나 온수매트 등을 꼽았다. 자타공인 잠 전문가인 그는 “몇 시에 자고 몇 시에 일어나는지에 대한 정답은 없다”고 말했다. 하지만 “하루 최소 일곱 시간 이상은 자는 것이 정답”이라고 강조했다. 자신은 매일 밤 9시에 잠이 들어 오전 5시에 일어난다고 말했다. 쿠시다 센터장은...
경동나비엔, '보일러=난방' 고정관념 깨…MZ 겨냥한 마케팅 인기 2024-10-07 18:06:37
숙면매트, 단열방화문 등 경동나비엔과 경동원에서 생산하는 100여 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지난 5월에는 ‘한 번 더 콘덴싱’ 캠페인을 통해 ‘콘덴싱’의 가치를 알렸다. 보일러 외부로 빠져나가는 열을 모아 한 번 더 활용하는 콘덴싱의 원리를 폐플라스틱 재활용과 연계해 알기 쉽게 설명했다. 최근엔...
[금주핫템] 아모레 '메쉬 파운데이션'·닥스골프 FW 신제품 2024-09-07 07:00:04
있는 세련된 디자인에 러닝에 특화된 기능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라고 안다르는 설명했다. ▲ 경동나비엔이 인공지능(AI) 기반의 숙면 기술을 적용한 '나비엔 숙면매트'를 출시했다. 기존의 '온수매트', '카본매트'를 넘어 최적의 숙면 온도를 제공하는 제품의 장점을 알리고자 숙면매트로 새롭게...
"온수 10초 내로 나오는 보일러"…경동나비엔, 기후산업박람회 참가 2024-09-03 10:19:15
존에는 온수 기능이 대폭 강화된 ‘나비엔 콘덴싱 ON AI’를 전시한다. 퀵 버튼을 누르면 기존 보일러 대비 약 93% 단축된 10초 이내로 온수를 사용할 수 있다. 콘덴싱 보일러의 친환경성을 더해 4인 가족 기준 연간 20t에 달하는 물 사용량을 줄일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외애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레디...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 세밀하게 디자인…소비자 '프리미엄 경험' 갈수록 중요해져 2024-07-18 11:01:14
매트(온수매트), 시원스쿨(온라인 영어회화 학습)은 9년 연속 1위 자리를 지키며, 브랜드 명성을 이어나가고 있다. 예다함(장례서비스), 에몬스가구(생활가구), 린나이(전기레인지)가 8년 연속 1위, 신한 SOL페이(앱카드)와 LG 트롬 건조기(의류건조기)는 7년 연속 1위, 나비엔 콘덴싱보일러(가스보일러)는 6년 연속 1위에...
경동나비엔, AI 기능 접목한 스마트 보일러…숙면매트도 인기 2024-07-18 11:00:49
중요성이 커지는 추세를 반영해 ‘나비엔 숙면매트’로 리뉴얼 출시하며, 보조 난방기구로 인식되던 온수매트를 숙면 필수 아이템으로 전환했다. 0.5도 단위의 정밀한 온도 조절 기술로 개인에게 맞는 숙면 온도를 구현할 수 있는 점이 핵심이다. 소비자는 자신에게 맞지 않는 매트 온도 때문에 덥거나 추워서 잠을 깨지 않...
경동나비엔 "보일러 아닌 생활 솔루션 승부" 2024-07-08 17:25:24
경동나비엔은 실내공기질 관리 솔루션과 보일러, 온수매트 매출을 합쳐 현재 4000억원 규모인 내수 매출이 2028년 1조원까지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김 부사장은 “건설사들도 SK매직 주방가전사업부 인수 계약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신규 아파트에 설치할 공기질 관리 통합 솔루션 견적을 달라는 요청도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