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국적인 맛' 가득한 튀르키예 마르딘 맛기행 2024-10-29 11:22:41
데릭 올리브 등 지역 농산물 역시 빼놓지 말 것. 로컬의 맛 현지인처럼 간식을 즐기고 싶다면 고기로 속을 채운 페이스트리 '셈부세크', 소고기를 불구르로 감싸 튀긴 '마르딘 이스리 쾨프테'가 제격이다. 내장 요리 '킵베', 자두 스튜 '알루지예', 그린 아몬드를 곁들인 양고기스튜...
슈퍼럭키201과 손 잡은 깨끗한나라, 캐릭터 디자인 생리대 출시 2024-10-15 10:55:16
캐릭터 이미지로 패키지를 디자인한 생리대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협업상품으로 내놓았다. 이번 기획상품은 ‘순수한면 유기농 100% 순면커버’ 라인업 중 중형/대형 제품에 한해 제작됐으며, 동일 사이즈 2팩(1+1)과 생리대 크기 파우치 1개로 구성됐다. 파우치는 네잎클로버를 형상화한 럭키짱(그린), 쿠로바짱(블랙)...
"K뷰티 열풍 이제 시작…AI 기술 접목한 맞춤형 화장품 만들 것" 2024-10-13 17:28:34
왔습니다. 어딜 가장 가고 싶으냐고 물었더니 올리브영이라고 하더라고요. 자기 친구들이 원하는 화장품을 전부 다 사갔습니다. 선물받은 그 친구들은 앞으로 5~10년 뒤 주 소비층이 됩니다. 그때쯤이면 온라인뿐 아니라 세포라 등 미국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도 K뷰티가 자리를 잡을 것으로 봅니다.” ▷유망한 또 다른 시...
코리아나 화장품 브랜드 앰플엔, '컬리뷰티페스타 2024' 참가 2024-10-08 15:27:38
앰플 또한 올리브영 세일 행사에서 수 차례 품절된 바 있는 인기 제품이다. 행사 부스는 앰플엔의 브랜드 키 메시지 "앰플:엔 답이 있다" 에 착안해 기획했다. 피부 고민의 답을 찾아간다는 요원 컨셉의 부스다. 이에 따른 사격게임 이벤트도 마련했다. "답을 찾기 위해 요원변신! 피부고민에 맞는 증거를 수집한 뒤...
여성 케어 제품 ‘이너수 여성청결티슈’, 전국 CU 편의점 입점 2024-09-04 10:00:01
올리브영 등에서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 CU편의점 입점을 통해 오프라인으로 채널을 확장하며 브랜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이너수 여성청결티슈’는 코코넛야자열매추출물 성분으로 영양, 보습 기능을 강화하고 약산성 pH로 민감한 피부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 아이들도 걱정없이 사용가능한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동남아보다 심하네요"…요즘 2030 여성들 찾는 '품절템' 2024-08-27 21:00:01
피지 조절에 효과적이란 입소문을 타면서 출시 당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진행된 쇼케이스 라이브 방송에서 4분 만에 매출 1억원을 돌파했다. 특히 '닥터지 바쿠치올 포어젯 세럼'은 방송 도중 1초에 한 병씩 판매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프라이머와 베이스, 선크림 기능을 동시에 갖춰 모공을 가려주는 ‘닥터...
스킨1004, 본연의 아름다움 추구하는 세상 2024-08-27 16:00:07
95%에 달한다. 국내 매출 증가세도 가파르다. 올리브영에 입점한 히알루시카 워터핏 선세럼의 경우 800여 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스킨1004 제품은 전 세계 100여 개 국가로 수출된다. 지난 5월까지 매출은 이미 지난해 연 매출 규모를 넘어섰다. 올해 상반기엔 인도네시아 쇼피에서 팔리는 한국 스킨케어...
위펀, 2024년 상반기 매출 107% 성장…"5년 연속 매출 갱신 청신호" 2024-07-30 10:57:39
등의 신규 서비스가 론칭과 동시에 카카오뱅크, 올리브영, 삼일회계법인 등 굵직한 고객사를 유치하며 큰 성과를 이루었다. 이 외에도 기업 복지에 힘쓰는 대기업과 IT 기업을 중심으로 계약을 진행하며 성장 동력 확보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 위펀의 M&A도 괄목할 만한 성과다. 황민재 위펀 최고전략책임자(CSO)는...
[르포] K팝 타고 날아오른 K뷰티…LA 케이콘 화장품 부스 '문전성시' 2024-07-28 08:08:42
소비자 대상 온라인몰을 오프라인으로 구현한 '올리브영 익스프레스'와 기초 브랜드 '브링그린', 색조 브랜드 '컬러그램' 등 다양한 부스를 만들어 쇼핑 거리('K 뷰티 스트리트')처럼 꾸몄다. 올리브영이 케이콘에 참여하기 시작한 2016년 이래 가장 큰 규모인 총 360㎡(109평) 공간에 총...
100년 만에 '佛의 제전'…아트파리 올림픽 2024-07-25 18:22:41
우승자에게 수여하는 올리브 나무와 올림픽 성화를 쥐고 있다. 승자만의 공간이 아니다. 행인 누구에게나 쉼터를 내준다. 조각을 둘러싼 의자 여섯 개는 서로 다른 대륙과 산업, 직업, 관심사를 의미한다. IOC가 주도하는 ‘올림픽 아트 비전’의 일환으로 마련된 공공 예술 ‘살롱’이다. 저명한 예술가를 선정해 올림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