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뷰티 열풍에…편의점·e커머스·마트 '우후죽순' 뷰티 확장 2024-11-19 17:51:50
CJ올리브영이 강세였던 시장에 다양한 유통 채널들이 출사표를 던지면서 경쟁이 점차 치열해질 전망이다. 19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쿠팡은 지난 4일부터 24일까지 인기 뷰티 브랜드 제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메가뷰티쇼’를 진행한다. 닥터지, 마녀공장, 셀퓨전씨 등의 브랜드들이 참여해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랩앤피플, 마그네슘 패치로 해외 바이어들 호평 2024-11-13 16:32:36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도쿄 기프트 쇼는 매년 약 21만 명 이상의 방문자와 3000여 개의 출품 업체가 참여하는 국제 전시회로 일본뿐만 아니라 전 세계 최신 트렌드와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전시회이며, K-뷰티 코리아 엑스포는 국내 최대 규모의 글로벌 뷰티 박람회이다. 김남연 랩앤피플 일본지사...
여성벤처주간 개막…세계여성벤처포럼 비전 선포식 개최 2024-11-05 17:00:40
쇼, 글로벌 비즈니스 교류회, 글로벌 혁신성장 아카데미 등을 진행한다. 첫날인 이날은 세계여성벤처포럼(WoWF) 비전 선포식도 열렸다. 여성벤처협회가 '미래로 혁신하고, 세계로 도약하는 여성벤처'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전 세계 여성 기술 기업의 협업을 통한 기술 발전과 협력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올해 첫발을...
[이번주뭘살까] 11월 쇼핑대전 돌입…한우부터 로봇청소기까지 2024-11-02 07:00:02
볼, 시에라데유티엘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등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 롯데온 = 오는 3일까지 '월간 스위트홈' 행사를 진행한다. 매달 첫 주에 만나는 '월간 스위트홈' 행사는 인테리어 탑 브랜드를 특가로 소개하는 롯데온의 행사로 11월의 경우 추워진 겨울을 맞아 '겨울대비 극세사...
40분 만에 10억어치 '완판'…난리 난 '탈모 샴푸' 2024-10-28 17:58:38
등에 입점했으며 연내 이마트·올리브영 등으로 판매망을 확장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그래비티 샴푸는 KAIST의 특허 기술을 바탕으로 탈모 고민이 많은 4050 고객층에게 눈에 보이는 효과를 제공하도록 기획된 상품”이라며 “다양한 접점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봉구 한경닷컴...
안성재도 극찬하더니…'이효리 단골집' 사장님의 요리 비결 [인터뷰+] 2024-10-18 20:39:01
운 좋게 방송 프로그램 '올리브쇼'에 섭외됐고, 이때부터 대중에 이름을 알렸다"고 설명했다. "인생의 전환점 필요해 출연 결심"인지도와 요리사로서의 성공을 모두 맛봤던 시절이었다. 그는 2015년 홍콩으로 건너가 모던 코리안 식당 '모모제인'의 헤드셰프로 근무했다. 500개 이상의 레시피를 연구하고,...
"여기서 화장품도 팔아?" 화들짝…2030 '구름 인파' 몰렸다 [현장+] 2024-10-10 20:30:01
컬리까지 ‘뷰티’…올리브영과 격돌올리브영이 꽉 잡고 있던 뷰티 영역 경쟁이 격화되고 있다. 컬리, 무신사 등 이커머스 업계가 줄줄이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본격 마케팅 경쟁에 뛰어들면서다. 컬리에 앞서 2021년 무신사 뷰티를 론칭한 무신사는 지난달 K뷰티 중심지로 떠오른 성수동 일대에서 뷰티 페스타를 연...
“가성비 대신 럭셔리로 승부”…컬리, 올리브영에 도전장 [뉴스+현장] 2024-10-10 17:39:54
헤어·메이크업 쇼, 두피 진단, 피부별 맞춤 솔루션 제시 등을 마련한 점도 특징이다. 국내 뷰티 플랫폼 시장에는 무신사에 이어 쿠팡까지 참전하며 기존 강자 올리브영에 도전장을 내밀고 있다. 그 중에서도 컬리가 2022년 내놓은 뷰티컬리는 상품기획(MD 노하우를 발휘해 경쟁사에 없는 브랜드를 내세우며 빠른 속도로...
화장품으로 꽉 찬 DDP…컬리 첫 오프라인 '뷰티페스타' 2024-10-10 17:28:49
CJ올리브영(2천400여개)이나 무신사(1천700여개)보다 적지만 차별화한 브랜드를 보유했다고 컬리는 강조했다. 컬리 관계자는 "뷰티컬리 입점 브랜드는 올리브영이나 무신사에선 보기 어려운 것들이 대부분"이라며 "그만큼 고객 확장성이 크다고 본다"고 말했다. 컬리는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뷰티페스타에 약 2만명의...
쇼핑 지원금 300억 푼 롯데홈쇼핑…하루 100만명씩 몰렸다 2024-10-09 09:16:20
‘라꽁비에뜨 천연 버터’ ‘오로바일렌 올리브 오일’ ‘웨지우드 텀블러’ ‘시라쿠스 홈 브런치 식기 세트’ ‘카누 커피머신, ‘르쿠르제 접시 세트’ 등이 사은품으로 주어진다. 사은품이 제공되는 최소 구입 금액이 하루 10만원 이상인데, 현재까지 4만명 이상 사은품을 받았다고 회사 측은 귀띔했다. 실제 행사 기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