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뷰티 대세 선물’로 떠오른 올영 카드...판매액 52%↑ 2025-01-24 10:11:33
수 있는 플랫폼인 올리브영 기프트카드가 개인화된 쇼핑 경험을 중시하는 이들 세대에게 ‘주고 싶고 받고 싶은’ 대표 선물로 자리 잡은 것이다. 외국인 관광객 사이에서 올리브영이 K뷰티 쇼핑 성지로 각광받으면서 호텔 등 제휴상품 출시도 줄을 잇고 있다. 지난해 1~11월 올리브영의 외국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95%...
아이큐어, 암웨이에 기초 화장품 납품 개시…"고객사 지속 확대" 2024-11-13 15:58:35
CJ올리브영, 에이피알(메디큐브), 토리든, 지피클럽(JM솔루션), 솔티패밀리(메이쿱), 이즈앤트리, 소피코리아 등 다양한 신규 고객사 확보에 성공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를 통해 미국에서 코스트코, 노드스트롬, 타겟, LOOPS 등에 납품하며 글로벌 시장에 아이큐어 화장품 공급을 확대하고 있다. 또 기존 주요...
채널코퍼레이션, ‘채널콘2024’ 개최...미래 성장 동력 찾는다 2024-02-28 15:42:26
이주호 대표의 ‘7년 동안 14배 성장한 닥터지, 어떻게 올리브영 1위 천만 크림이 됐나?’ △일본 세일즈포스 전 수석 부사장이자 ‘더 모델’ 저자 후쿠다 야스타카의 ‘과학적 영업 프로세스' △에이티넘인베스트먼트 김제욱 부사장과 글로벌브레인 이경훈 한국 대표의 ‘2024 투자...
연준 피벗 기대 지속..다우 사상 최고치-와우넷 오늘장전략 2023-12-18 08:34:41
올리브영 vs 쿠팡 vs 컬리 vs 다이소… 화장품 배송 `불꽃경쟁` - 17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CJ올리브영 화장품 즉시 배송서비스가 이용자수를 빠르게 불려나가고 있는 가운데, 쿠팡이 지난 7월 시작한 고급 정품 화장품 배송 서비스에 힘을 주며 경쟁에 불을 붙이고 있음 - 고물가 시대에 가성비 제품 중심으로 화장품 품목...
올리브트리글로벌그룹, 라오스 설립 아세안캐피탈 ‘메르세데스 벤츠 오토 라오 업무협약’ 2021-06-07 14:32:16
제2금융 캐피탈 사업에 진출한 한국기업으로는 올리브트리글로벌 그룹이 최초”라고 밝힌 바 있다. 올리브트리글로벌 그룹은 2018년 스포츠에이전시 및 엔터테인먼트 사업으로 라오스 진출, 2020년 코로나19 확산 당시 K방역 물품을 기증하는 등 한국 기업 이미지 제고에 역량을 집중해 라오스 정부의 신임을 받았다. 조...
“H&B 토탈 솔루션으로 현대인에게 청정ㆍ힐링 선사할 것” 2020-12-11 10:40:33
[인터뷰] ㈜꼬모트리 김이랑 대표…글로벌 회사 발돋움 위해 잰걸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으로 국내외 경제가 녹록치 않은 가운데서도 승승장구하는 기업이 있다. 바로 차별화된 제품으로 헬스&뷰티 업계의 신흥 강자로 성장하고 있는 ㈜꼬모트리이다. 국내 올리브영 전국매장 유통에 이어 쿠웨이트,...
패이브더패스, 티켓트리 500억 확보하며 페이백 쇼핑몰 `임폴탄` 론칭 2020-10-19 11:30:02
해주기 위해서 팬텀 엑셀러레이터(대표 김세훈)와 티켓트리 상품권 500억 원 수급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티켓트리 상품권 500억 원을 수급한 글로벌 엑셀러레이팅 회사인 패이브더패스는 코로나19 등 경제활동 감소로 위축된 소상공인을 위해 경제 활성화의 일환으로 의류 유통사인 임폴탄(IMPOLTAN)을 론칭한...
올리브트리글로벌, `라오스 정부 감사장 수여` 코로나19 진단·방역물품 기증 공로 2020-07-06 09:52:31
감사장을 수여했다. 라오스 진출 기업 올리브트리글로벌 조민성 대표는 지난 2일 라오국가개발전선(LFND)에서 라오스 공산당 썸억 낑싸다 부의장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 감사장 수여식에서 썸억 낑싸다 부의장은 "라오스 정부와 국민들이 코로나19의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올리브트리글로벌이 적극적이고 발 빠른...
CJ올리브영 "글로벌몰 1주년…마스크팩 인기 최고" 2020-06-11 10:03:31
'나인위시스', '이즈앤트리', '롬앤' 등 해외에서 생소한 중소 브랜드도 판매가 늘었다. CJ올리브영은 글로벌몰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 속 매월 전월 대비 50%가량의 매출 증가율을 기록하고 있다며 글로벌몰을 중심으로 온라인 중심의 해외 사업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K화장품 역직구 패턴보니…`미국` 거주 `현지인`이 `마스크팩` 샀다 2020-06-11 09:13:25
글로벌몰, 중소 K브랜드 해외진출 `마중물` 중소브랜드 경쟁력도 확인됐다. ‘닥터자르트’, ‘메디힐’, ‘클리오’ 등 K-뷰티 대표 브랜드는 물론 `나인위시스`, `이즈앤트리`, `롬앤` 등 해외에서 생소한 제품도 인기를 끌었다. K-뷰티 대표 플랫폼으로서의 올리브영에 대한 신뢰가 구매로 이어져, 우수한 품질의 국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