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이소+백화점 1층+편의점+약국' 다 합쳤다…올리브영N 성수의 색다른 조합[르포] 2024-11-21 16:37:08
외국인의 쇼핑 필수코스로 자리 잡은 것처럼 해외에서도 존재감을 키워나가는 것이 목표다. 올리브영은 글로벌시장에서 △자체 브랜드의 해외 현지 온·오프라인 채널 입점을 통한 K뷰티 인지도 제고(브랜드 사업) △외국인 대상 온라인몰인 ‘올리브영 글로벌몰’과 연계한 글로벌 옴니채널(글로벌 커머...
무협, 토드 영 美상원의원과 간담회…'한국 동반자 법안' 요청 2023-08-30 08:30:59
부회장, 최명배 엑시콘[092870] 회장, 박혜린 옴니시스템[057540] 대표이사, 이동섭 일진그룹 부회장 등 무역협회 회장단과 인디애나주 진출 기업 대표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영 의원은 지난 6월 한미동맹 70주년을 맞이해 존 오소프 조지아주 상원의원 등과 함께 초당적 지한파 모임인 '상원 코리아 코커스'...
로봇이 치킨 튀기고 매장서 채소재배·육류숙성…이마트의 변신 2023-03-30 06:00:06
센터를 기존의 5배로 늘려 옴니 쇼핑의 거점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이마트 매장 중 식료품 코너는 기존보다 130평 더 늘려 오프라인 마트의 강점을 살렸다. 계절에 상관없이 신선한 채소를 재배할 수 있는 실내 스마트팜을 매장 안에 설치하고 직접 채소를 키워 판매한다. 고객들은 재배 현장을 둘러보고 갓 수확한...
로드숍 문닫고 백화점서 새단장…뷰티편집숍 '코로나 암흑' 뚫을까 2023-01-01 17:18:44
등 30만~40만원대 럭셔리 니치 향수 존을 구성하는 리뉴얼을 진행 중이다. 온라인 사업도 강화하고 있다. 시코르는 온라인 판매를 늘리기 위해 인터넷 쇼핑몰 대행업체 웹누리에 운영을 맡겼다. 쿠팡, 컬리, 무신사 등 e커머스 강자들이 마음먹고 침범해 들어오자 오프라인 매장만으로는 경쟁력 유지가 어렵다고 판단한...
美, 자국민에 카불공항 이동 금지령…"IS 위협 가능성" 2021-08-22 17:03:40
수송작전에 동원해줄 것을 요청했다”고 밝혔다. 민간 항공기들은 직접 아프간으로 향하지 않는다. 대신 이미 아프간을 떠나 독일, 카타르, 바레인 등의 기지에 있는 사람들을 수송하는 데 투입될 예정이다. 아메리칸항공 아틀라스항공 델타항공 옴니항공은 3대씩, 하와이안항공은 2대, 유나이티드항공은 4대를 요구받았다....
"오프라인 제품 다 버려라"…벼랑 끝 어도비 살린 승부수 2021-06-20 18:06:04
혁신을 택했다. 나라옌은 2009년 옴니추어를 인수하면서 온라인 마케팅 분야로도 영역을 넓혔다. 어도비 애널리스틱스로 수조 건의 온라인 상거래를 분석하고 지표를 찾아볼 수 있다. 결과는 성공적이었다. 생산부터 마케팅까지 이어지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어도비는 안정적인 수익모델을 확보하게 됐다. “...
유통업계, 무인화 바람 거세진다…전자가격표시기(ESL) 적용 확대 2021-03-22 10:26:51
주문 후 픽업이 가능한 픽업 존을 마련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하는 옴니채널 강화에 나섰다. ESL 전문업체 솔루엠은 축적된 빅데이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스마트 무인매장 솔루션`을 조만간 출시할 계획이다. 이 솔루션은 ESL과 함께 사물인터넷(IoT), 인공지능(AI) 카메라, POS 연동 시스템, AI 딥러닝, 근거리...
LG전자, 중남미 공략…파나마에 온·오프라인 브랜드샵 개소 2021-02-26 10:00:02
열었다. LG전자는 브랜드샵에 LG 시그니처 존, LG 씽큐 존 등을 마련해 소비자들이 프리미엄 제품을 한 눈에 둘러보고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이날 LG전자는 언택트 소비가 늘며 전자상거래가 빠르게 활성화되고 있는 중남미 시장에서 소비자들이 좀 더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브랜드샵도 함께...
LG전자 중남미 공략 나선다…파나마에 첫 브랜드샵 공개 2021-02-26 10:00:02
LG 시그니처존, LG 씽큐존 등을 마련해 고객들이 프리미엄 제품을 한눈에 둘러보고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LG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비대면 소비가 늘어난 것을 고려해 온라인 브랜드샵도 동시에 열었다. LG전자는 변화하는 소비행태에 맞춰 온라인과 오프라인 브랜드샵을 병행하는...
LG전자, 중남미 첫 프리미엄 브랜드숍 오픈한다 2021-02-26 10:00:01
존, LG 씽큐 존 등을 마련해 고객들이 프리미엄 제품을 한눈에 둘러보고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이날 LG전자는 언택트 소비가 늘며 전자상거래가 빠르게 활성화되고 있는 중남미 시장에서 고객들이 좀 더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브랜드숍도 함께 오픈했다. LG전자는 변화하는 소비행태에 맞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