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유플러스, 콘텐츠 크리에이터 창작 돕는 '부스터스' 3기 모집 2024-06-10 09:13:32
18일까지 와이낫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김희진 LG유플러스 통합브랜드마케팅 팀장은 "MZ세대 소비자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그들이 가장 쉽게 접하는 플랫폼을 이해해야 한다는 생각으로 부스터스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시즌은 참여형 커뮤니티라는 개념을 도입해 소통을 강화했고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웰니스도, 예술 감상도 호텔에서" 이주의 호텔 패키지 2024-05-27 17:33:06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탈리다쿰과 함께 K웰니스를 경험할 수 있는 ‘웰니스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선보인다. 탈리다쿰은 한국 토종 흰민들레의 강인함과 효능에 초점을 맞춘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다. 이용객에게는 탈리다쿰 바디 클렌저, 바디 밤과 민들레 타올을 제공한다. 조식 2인과 사...
'웹드 명가' 와이낫, '청담국제고' 시즌2부터 K팝·연극까지…라인업 공개 2024-03-20 09:30:18
또한 광고형 콘텐츠 제작도 이어간다. 와이낫미디어는 초창기에는'웹드라마'의 명가로 알려졌던 만큼 유튜브 기반 콘텐츠 제작으로 조회수를 높이고, 채널성장을 위한 솔루션을 확보하는 등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뉴미디어 플랫폼에 특화된 전문성을 갖췄다. 지난해에는 롯데리아('버거로운...
[2023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와이낫제로’ 만드는 스타트업 ‘와이낫브랜드’ 2023-05-16 10:43:27
제품입니다.” 와이낫브랜드는 제로칼로리 음료 소비를 이끌어가는 주 소비층인 MZ 세대를 대상으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신 대표의 또 다른 목표는 와이낫브랜드가 제품 판매를 넘어 고객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것이다. 이를 위한 방법의 하나로 와이낫브랜드는 비인기종목 스포츠 선수 후원을 진행하고...
LGU+, 웹 예능 '와이낫크루' 시즌 2 제작…숨은 관광지 조명 2023-05-04 09:29:07
환경 보호 활동에 나선다. 앞서 지난해 방영된 와이낫크루 시즌 1은 유튜브 누적 조회수 5천만 회, 디지털 매체·소셜미디어(SNS) 성과 지수인 '인게이지먼트' 7만5천 건을 넘겼다. 와이낫크루 시즌2는 이달 12일부터 6월 말까지 매주 금요일 LG유플러스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터넷TV(IPTV) 'U+tv', 모바일...
와이낫미디어, 해외 진출 성공적…"글로벌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 도약" 2023-03-21 09:22:54
와이낫미디어가 성공적으로 해외 시장에 발을 들였다고 21일 밝혔다. 세계적인 국내 드라마 열풍에 합류하며 글로벌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로 확실히 자리매김한다는 게 회사의 계획이다. 국내에서도 활발한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일진에게 찍혔을 때', '리얼하이...
패션기업 F&F, 엔터사업 진출…'빅4 구도' 흔들까 2023-01-10 17:46:14
빅토리콘텐츠 인수를 시작으로 웹드라마 제작사 와이낫미디어, 애플TV ‘닥터 브레인’의 제작사 바운드엔터테인먼트 등에 투자했다. 김 회장은 F&F가 운영하는 MLB 등 패션브랜드 사업과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전망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K팝 지원자들이 MLB, 디스커버리 등의 의상을 입고 ...
"패션 노하우로 K팝 스타 육성"...F&F, 엔터테인먼트 법인 설립 2023-01-10 10:59:36
패션브랜드로 재탄생시킨 MLB는 지난해 해외에서만 1조 원 넘게 판매되는 등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F&F 관계자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으로 세계를 아우르는 브랜드 팬덤을 만들었던 노하우로 세계적인 라이프스타일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K팝스타를 육성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F&F는 드라마 제작사 `빅토리...
F&F, 엔터테인먼트 법인 설립…”글로벌 K팝 스타 육성” 2023-01-10 08:30:07
만들겠다는 장기적 목표를 갖고 있다. 패션 브랜드를 해외에서 성장시킨 고도의 기획력을 아이돌 육성 방식에도 적용, 우수한 인재가 빠른 시간안에 성장하도록 이끌고 장기적으로는 아이돌 음악에 한정되지 않는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로 육성할 방침이다. F&F 관계자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으로 세계를 아우르...
LG유플러스 x 와이낫미디어, 콘텐츠기획개발 계약 체결 2022-11-30 10:12:13
글로벌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 와이낫미디어(대표이사 이민석)가 LG유플러스와 콘텐츠기획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콘텐츠 전문 브랜드 `스튜디오 X+U`를 론칭하고 U+3.0 전략에 따라 플랫폼 사업으로 전환, 콘텐츠 차별화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와이낫미디어와 LG유플러스는 본 계약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