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콘텐츠 스타트업 소셜라우더, 아이멜리 브랜드 사업권 인수 2024-07-18 15:42:22
“소셜라우더의 글로벌 시장 확대에 있어 아이멜리 화장품 브랜드 인수는 뷰티 시장 점유화 함께 성공적인 브랜드 성장이 가능 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소셜라우더는 K-문화컨텐츠 종합 마케팅 플랫폼 기업으로 시작하여 영화, OTT, 엔터테인먼트등 문화 컨텐츠 영역에서 활약했으며, 2024년부터는 패션, 뷰티...
에이피알, 중국서 주력 제품 '부스터프로' 판매 개시 2024-05-20 13:48:55
에이지알이 유일하다. 코트라에 따르면, 중국의 가정용 미용기기 시장 규모는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해 2026년까지 213억 위안(한화 약 4조 원)규모로 성장할 전망이다. 에이피알은 중국에서 온라인 미디어 플랫폼을 통한 마케팅을 이어갈 방침이다. 특히 영향력이 큰 중국 인플루언서 왕홍들과의 협업을 기획하고...
"4억 투자했으면 1억 남았다"…레뷰코퍼레이션 개미 피눈물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3-09 07:00:01
최정상급 왕홍(인플루언서) 및 국내에 거주하는 KOL(Key Opinion Leader·주요 오피니언 리더)를 활용해 중국 유통 파트너사와 협력해 중국에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에게 디지털 마케팅과 결합한 라이브커머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아모레퍼시픽, 넷마블의 뷰티 브랜드인 V&A 등 하이엔드 브랜드 중심으로 영업을...
레이블코퍼레이션, '콰이쇼우 왕홍 루 한국 브랜드 소싱페어' 성료 2024-01-11 10:58:29
전에는 아직 본격적인 중국 마케팅을 시작하지 않은 터라 우리 제품에 대해서 잘 모를 것이라 예상하고 기본적인 소개부터 준비했었다”라며 “그러나 왕홍팀은 우리 제품의 메인 함유 성분 및 효과에 대해서 이미 알고 있는 상태였고, 기본 내용보다 좀 더 전문적인 제품 소개를 진행할 수 있게 됐다”라고 말했다. 약...
中 공략한 더마펌, 지난해 1,800억원치 팔았다 2024-01-04 18:02:14
더마펌은 ▲이커머스 중심의 현지 맞춤형 마케팅 ▲오프라인 영업망 확대 ▲차별화된 고기능성 제품 출시를 성장 요인으로 꼽았다. 먼저, 더마펌은 온라인 소비가 활발한 중국 시장을 고려해 티몰과 도우인(틱톡)을 중심으로 중국 '완판남' 리자치를 포함한 유명 왕홍들과 다양한 매출 연계 협업을 진행했다....
[인사] 풍산그룹 ; 한미그룹 ; 삼일제약 등 2023-12-22 18:17:43
마케팅본부 본부장▷한동근 건설본부 본부장▷정희엽 디지털혁신처 처장▷김태언 재무처 처장▷박성준 영업처 처장▷고윤석 LNG구매처 처장▷배덕근 시설이용처 처장▷이계정 가스연구원 원장▷이용명 건설설계처 처장▷곽명섭 수소사업처 처장▷서현석 제주LNG본부 기지본부장▷전영진 경기지역본부 지역본부장▷안준영...
레이블코퍼레이션, 中 쉬샨·韓 10개 메디컬그룹과 협약식 성료 2023-12-14 16:08:08
왕홍 라이브 커머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쉬샨-코스메슈티컬 라이브 커머스’처럼 라이브 방송 컨셉을 특화시켜 판촉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방안에 대한 고도화 전략을 꾀할 방침”이라며 “2024년도에는 왕홍의 파급력을 활용해 한국의 최첨단·고효율 의료관광 인프라를 중국에 적극적으로 알리는 사업도 계획 중”이라고...
내년 총선·올림픽에 묻히기 전에…12월 아파트 공급 올해 최대 2023-11-26 06:31:03
소사본동 '소사역 롯데캐슬 더 뉴엘', 인천의 경우 서구 왕길동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가 청약을 받는다. 비수도권에서는 충남 서산시 석림동 '서산 센트럴 아이파크', 충북 청주시 흥덕구 가경동 '청주 가경 아이파크 6단지', 부산 동래구 수안동에 위치한 '동래 롯데캐슬...
상장철회 10달만에…몸값 깎아 IPO 재도전 나선 '밀리' [Geeks' Briefing] 2023-09-12 17:21:05
올해 왕홍 판매액 1000억 돌파 중국 라이브 커머스·마케팅 전문 기업 레이블코퍼레이션이 왕홍 내한 초청 라이브 커머스 프로모션인 ‘브랜드 위크 인 코리아’를 통해 올해 들어 8월까지 판매한 한국 브랜드의 중국 소비자 대상 누적 판매액이 1000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중국시장의 리오프닝 분위기, 한국 화장품...
코스닥 도전 뷰티스킨 "글로벌 공략 본격화…수요예측 흥행 자신" 2023-07-11 13:10:41
선도적인 '왕홍(중국의 인터넷 스타) 마케팅' 전략이 주효해 과거 원진 브랜드 매출(2017년 60억원→2019년 500억원)을 급격히 신장시킨 경험이 있다. 한한령 및 팬데믹 기간에도 온라인을 활용한 브랜드 마케팅을 지속해 엔데믹 이후 오프라인 시장 개화에 발맞춰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제조 생산에 있어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