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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Z부모들 통 크네…"비싸도 산다" 불티나게 팔린 신발 2024-11-24 17:54:42
위주, 외출복은 고가 브랜드 위주로 소비된다”고 설명했다. 이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브랜드는 뉴발란스다. 이랜드월드가 2013년 뉴발란스 키즈를 새롭게 내놨을 때만 해도 관련 매출은 200억원에 불과했다. 올해 매출 예상치는 2200억원을 웃돈다. 10년여 만에 10배나 증가했다. 뉴발란스는 성인 상품을 아이들에...
'미리 보는 겨울 패션'…W컨셉, 21∼31일 '윈터 스포일러' 2024-10-20 06:00:02
구매하려는 고객도 늘어나는 추세다. W컨셉 판매 데이터를 보면 이달 1∼14일 캐시미어, 외투, 부츠 등 겨울 패션 상품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5% 증가했다. W컨셉 관계자는 "동절기 외출복 수요가 높아지는 흐름에 맞게 디자이너 브랜드의 겨울 신상품을 미리 엿볼 기회"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출생에도 유아동복시장 성장…1인당 소비액 아태 4위 2024-06-23 08:05:00
국내 제조 가성비 제품을 온라인으로 소비하고 외출복은 고가 브랜드 위주로 소비하는 트렌드도 보인다"고 덧붙였다. 이런 트렌드에 맞춰 유아동복 전문 플랫폼도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랜드월드 유아동복 전문 플랫폼 키디키디 연간 매출액은 2020년 출시 당시 300억원 수준에서 지난해 1천억원을 돌파했다. 올해 매...
[이번주뭘살까] 봄 패션 상품 할인…사과·딸기 먹거리도 저렴하게 2024-03-30 07:00:04
등 유·아동 브랜드 외출복도 40% 할인해 선보인다. ▲ 신세계면세점 = 인천국제공항 개항 23주년을 기념해 내달 11일까지 화장품과 향수를 최대 30% 할인한다. 설화수는 1달러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마스크팩을 증정하고 정샘물에서는 신제품 립스틱 구매 시 미니 하트 거울을 사은품으로 준다. 니치향수 브랜드...
'VIB족' 겨냥한 이랜드, 아동복 e커머스 키운다 2023-07-21 17:59:48
초 외출복 세트를 내놓은 게 ‘대박’을 쳤다. 종전에는 1억원이 채 안 되던 월매출이 지난 6월 4억원으로 불어났다. 이랜드가 경쟁자가 될지도 모르는 브랜드를 육성하면서까지 키즈 e커머스 사업에 적극적인 건 이 시장의 성장성을 높게 봤기 때문이다. 아동복 시장은 MZ세대(밀레니얼+Z세대) 부모의 등장과 함께 VIB족이...
[더 라이프이스트-구건서의 은퇴사용설명서] 수의에 주머니가 없는 이유 2023-05-10 17:19:14
일할 때 입는 작업복과 외부에 나갈 때 입는 외출복, 그리고 행사 때 입는 양복 정도만 있어서 크게 불편하지 않다. 그런데 자그마치 10박스 정도의 옷이 나왔으니 화물차로 의류 수집상에 가져다 줄 수밖에 없었다. 어디 옷뿐이랴! 신발도 수십 켤레가 되고, 애완동물 용품, 각종 책, 온갖 골동품과 수집품, 잡동사니,...
엔데믹에 밖으로 나간다…롯데홈쇼핑, 외출복 수요 급증 2023-02-21 10:11:59
등 외출복은 30%, 팬츠·스커트 등 하의류는 2배 이상 주문이 늘었다. 자체브랜드 LBL의 트렌치코트, 카디건 등 출시 생방송에는 동시 주문자가 1천400명 이상 몰리면서 주문 금액이 15억원을 넘어서기도 했다. 롯데홈쇼핑은 이런 추세를 고려해 28일까지 간절기에 활용도가 높은 코트와 재킷 등 외출복 신상품을 연이어...
입술·색조 화장 생략했었는데…마스크 벗자 다시 '수요 폭발' 2023-02-20 11:11:28
수요도 급증했다. 눈화장 수요도 늘었다. 아이섀도우 거래액은 약 190% 증가했다.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 거래액도 2배가량 늘었다. 에이블리는 "마스크 해제 조치와 함께 재택근무가 종료되고 각종 모임 활동이 활발해지며 오피스룩, 하객룩 등 외출복과 틴트, 립스틱 등 화장품을 함께 구매하는 경향이 생겼다"고...
한세실업, 3분기 영업익 655억원…전년比 266% 증가 2022-11-14 14:07:48
외출복 구입이 늘어나며 수주량이 회복됐다. 이와 함께 한세실업이 베트남에 보유한 주력 생산시설이 본격 가동되며 생산성이 정상화됐다. 회사 측은 고가 의류 브랜드와의 계약이 증가한 것과 단가가 높은 FW제품 비중이 큰 것이 호실적에 영향을 줬다고 분석했다. 이에 더해 분기 평균 환율이 전년 동기 대비 15.6%...
한세실업, 3분기 영업이익 266%↑…연간 매출 2조원 전망 2022-11-14 10:50:20
세계적으로 외출복 구매가 증가한데다 액티브웨어 시장이 성장하면서 관련 수주가 늘어난 점도 영향을 미쳤다. 베트남에 있는 주력 생산시설 가동이 정상화됐고 분기 평균 환율이 작년 동기보다 15.6% 상승하면서 원화 환산 효과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됐다. 한세실업은 "미국 의류 소비 둔화로 인한 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