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커지는 플립형 요구르트 시장…제품 다양화·경쟁 '후끈' 2021-05-16 15:00:05
하반기에 남양유업의 '또떠불', 풀무원다논의 '요거톡', 동원F&B의 '요거밀'이 잇따라 나오며 플립형 요구르트 시장의 경쟁이 더욱 뜨거워졌다. 매일유업은 오는 17일 '매일바이오토핑 요거트' 제품을 내놓으며 이 시장에 뛰어든다. 초기 토핑은 시리얼이나 초콜릿 과자 등에 불과했지만,...
브레이브걸스, CF 모델 발탁… '광고계' 블루칩 급부상' 2021-05-03 11:58:00
요거밀 송'에 맞춰 특유의 상큼하고 깜찍한 표정으로 '덴마크 요거밀' 제품을 먹고 있다. 특히 공개된 '요거밀 송'은 최근 SNS에서 유행했던 노래를 개사해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이 직접 부른 것으로 '요거 뭐야 덴마크 요거밀'이라는 반복되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리듬으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브레이브걸스는 4년...
[금주신상] 에어프라이어에 데워 먹는 '핫붕어 미니싸만코' 2020-11-28 07:01:01
제품이다.'가나 밀크티'는 달콤한 가나초콜릿에 밀크티를 섞었다. '가나 티라미수'는 가나초콜릿 안에 티라미수 초콜릿 크림을 가득 채운 제품이다. ▲ 정식품은 대표 제품 '베지밀 검은콩 두유' 병을 리뉴얼(개편)해 출시했다. 환경을 고려해 용기 표면 라벨에 절취선을 넣어 쉽고 빠르게 제거할...
봄바람 부는 유통가…새 이벤트를 즐겨봄 2019-02-13 16:39:10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양반죽 라인을 강화하고 지난해 출시한 ‘덴마크 요거밀’ 등 요거트 등에도 힘을 준다는 방침을 세웠다.○패션 뷰티업체들은 이미 봄 속으로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의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게이트 투 네이처(gate to nature)’를 주제로 봄·여름...
aT, `농식품 찬들마루` 여름 특판 행사 개최 2016-07-22 23:19:14
‘후스타일 요거베리’, ‘옹기식품 어된장’, 유기농 뿌리채소를 담은 ‘참든건강과학 야채수’,‘경신바이오 꽃송이버섯 효소’,‘지리산두류실 쾌청, 남원추어탕’,‘천년초바이오 천년초진액’,‘오믹시스 이지가드닝’, ‘국순당고창명주 복분자주’,‘제천한약 한비쌀소주’, ‘장수채 새싹땅콩차’, 명장이 만든...
【bnt2月新年企划②】 化妆品天堂明洞最受欢迎的5大产品 2015-02-05 14:40:00
明洞也是喜欢美妆的人们一定要去的韩国"化妆品胜地"之一。除了有海外游客们耳熟能详的品牌之外,大大小小的化妆品商店进驻明洞街头,让人没有机会感到无聊。...
애경 '헬스앤', 소비자 참여형 빈곤가정 나눔이벤트 2014-12-15 15:48:21
헬스앤 그래놀라 요거밀 1박스(60포, 소비자가 기준 30만원상당)를 무료로 보내준다. 1+3 방식으로 당첨자 1명당 3곳의 빈곤가정에 제품 1박스(총300박스)를 당첨자 이름으로 응원메시지와 함께 전달한다.당첨자는 12월29일 ak lover 홈페이지에 발표하며, 제품은 12월30일 당첨자에게 일괄 배송될 예정이다. 빈곤가정에...
애경 헬스앤, `국군의 날` 맞아 요거트 증정 행사 2014-09-17 08:55:41
군인들을 대상으로 `그래놀라 요거밀` 증정 증정행사를 진행합니다. 헬스앤 그래놀라 요거밀은 물을 부어 먹는 분말 타입의 요거트로, 군인들이 훈련 기간 동안에도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또 호두와 아몬드, 해바라기씨 등 10여종의 견과류가 들어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애경 관계자는 "보관성과 휴대성이...
헬스앤, 그래놀라 요거밀 ‘크랜베리, 블루베리’ 추가 출시 2014-08-05 09:49:50
‘헬스앤’의 ‘그래놀라 요거밀’에서 여름철 요거트 소비자를 겨냥해 크랜베리와 블루베리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헬스앤 그래놀라 요거밀은 분말 타입의 요거트로 물만 부으면 바로 먹을 수 있는 신개념의 영양간식이다. 특히 자체 개발한 고점성 안정화 기술을 적용해 우유없이 물만 넣어도 단...
[2014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애경 '헬스앤(Health&)', 천연성분으로 건강식품 '새바람' 2014-07-03 07:00:40
말했다.한 달 앞서 출시된 헬스앤 ‘그래놀라 요거밀’도 뛰어난 실적을 거두고 있다. 지난 1월 온라인에서 첫 생산물량 3만개가 한 시간 만에 매진됐고 2월 초 정식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이 25만개를 넘어섰다.이 제품은 물만 부으면 바로 먹을 수 있는 분말 형태 요거트다. 당분과 염분이 낮으면서 영양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