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보온성과 우아한 실루엣…네파 '구스코트 아르테'로 겨울 멋 내보세요 2024-11-20 15:55:13
아르테 럭스를 선보이며 컬렉션을 확장했다. 아르테 럭스는 충전재의 솜털 비중을 90%까지 높인 헝가리 구스를 사용해 보온성을 강화했다. 아르테 럭스 울은 이탈리아 최고 수준의 울 원단 제조사인 마르조토의 울 100% 소재를 적용해 고급스럽다. 네파 관계자는 “2019년 첫선을 보인 아르테는 구스다운의 따뜻함과 코트의...
스타럭스, 승마에서 영감 받은 구찌 '홀스빗 파인 주얼리' 20년…시대를 초월한 우아함 2024-09-26 16:03:58
스타럭스(대표 김재일)가 전개하는 구찌 타임피스&주얼리에서 홀스빗 파인 주얼리 컬렉션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였다. 홀스빗은 승마에서 영감을 받아 구현한 구찌의 대표 제품이다. 새로운 홀스빗 컬렉션에선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이라는 주제로 목걸이, 팔찌, 귀걸이, 반지 등을 선보였다....
11번가, '9900원샵' 등 소비자 니즈 충족…'AI셀링코치'로 셀러들 판매 지원 2024-07-02 10:00:01
있다. 지난해 △신선식품(신선밥상) △명품(우아럭스) △리퍼비시(리퍼블리) △키즈상품(키즈키즈) 영역의 새로운 버티컬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선보였다. 올해는 간편식(간편밥상)과 트렌드 패션(#오오티디), 리빙 상품(홈즈)를 내놓았다. ‘신선밥상’은 지난 4월 결제거래액이 전년 동기간 대비 2배 이상 상승하고 역대...
게임하러 왔다가 쇼핑까지…11번가 "11클로버 접속 1억회 돌파" 2024-03-05 09:34:03
'우아럭스'는 6배 각각 페이지뷰가 늘었다. 11번가에 머무는 시간도 길어졌다. 통계분석 전문기업 닐슨코리안클릭에 따르면 같은 기간 11번가 모바일앱의 1인당 월평균 이용 시간은 직전 연도에 비해 75% 이상 증가했다. 11번가 곽원태 최고전략책임(CSO)은 "11클로버 참여를 계기로 11번가 쇼핑 서비스를 새로...
신세계까사, 프리미엄 가구 '라메종' 신제품 출시 2024-02-14 10:46:46
크림, 브라운 등 부드러운 색상 조합으로 우아함을 강조했다. 까사미아는 두 시리즈의 소파, 티테이블, 협탁, 선반장 등 리빙룸 신제품을 2월 중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또 누적판매 22만개를 돌파한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캄포’ 소파의 최상급 제품도 라메종에 포함시켰다. 100% 천연 린넨 소재와 프리미엄...
11번가, 프리미엄 선물 기획전…에르메스 등 명품 강화 2024-02-01 08:36:25
높다며 명품 전문관인 '우아럭스(OOAh luxe)'를 통해 에르메스 잡화와 구찌 숄더백, 페라가모 벨트, 로즈몽 시계 등 250여종을 선보인다. 몽블랑 남성 반지갑·카드지갑 선물 세트를 35만원대에 판매하는 등 온라인 최저가로 자부하는 명품 제품도 내놓는다. 11번가는 아울러 디지털 기기(삼성·다이슨)와 뷰티...
신세계-쿠팡, 온라인 럭셔리 패션 시장서 격돌(종합) 2024-01-08 18:44:14
전략에 부쩍 힘을 주는 모양새다. 롯데온은 2022년 9월부터 명품 전문관 온앤더럭셔리를 운영하고 있고, 11번가도 지난해 3월 명품 전문 버티컬 서비스 '우아럭스'를 론칭했다. G마켓과 옥션 역시 지난해 10월 명품 패션 플랫폼 캐치패션 공식 스토어를 열고 명품 브랜드 해외직구 역량을 강화했다. lucho@yna.co.kr...
SSG럭셔리 개편…e커머스 '명품 경쟁' 후끈 2024-01-07 18:00:53
우아럭스’도 버티컬 플랫폼을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 e커머스 기업들이 명품 카테고리 강화에 나선 것은 시장 성장세가 둔화하고 있기 때문이다. 매해 폭발적으로 늘던 온라인 쇼핑 거래액은 엔데믹 영향으로 오프라인 소비가 증가하자 타격을 받았다. 2021년까지만 해도 연간 20%대에 달하던 e커머스시장 성장률은 2022년...
쿠팡 '6500억' 파격 베팅한 이곳…너도나도 뛰어들었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4-01-07 15:46:44
우아럭스’를 이미 운영 중이다. e커머스 기업들이 명품에 특화된 버티컬 서비스를 잇달아 내놓는 건 e커머스 시장이 저성장 국면에 접어들었기 때문이다. 거래액이 매해 폭발적으로 늘었던 온라인 쇼핑 거래액은 엔데믹으로 오프라인 소비가 촉진되면서 성장세가 둔화하고 있다. 2021년까지만 해도 연간 20%대 성장률을...
11번가 명품 전문관 우아럭스, 트렌비와 '중고명품' 강화 2023-10-23 08:45:26
명품 전문관 우아럭스, 트렌비와 '중고명품' 강화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11번가의 명품 전문관인 '우아럭스(OOAh luxe)'가 글로벌 명품 쇼핑 플랫폼 '트렌비'와 제휴해 중고명품 분야 경쟁력을 강화한다고 23일 밝혔다. 우아럭스는 이번 제휴를 통해 샤넬, 구찌, 루이비통, 프라다, 디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