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뭘살까] 여름 초입…식품에 패션·뷰티·여행까지 할인 '풍성' 2024-06-01 07:00:03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식용유, 설탕, 두부, 우유, 라면, 과자, 치약, 화장지 등 40개의 생활필수품도 특가에 선보인다. ▲ 롯데마트 = 롯데 유통군 통합 쇼핑 축제 '롯데레드페스티벌' 1단계 행사로 오는 5일까지 축산물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수산물과 제철 농산물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웰니스도, 예술 감상도 호텔에서" 이주의 호텔 패키지 2024-05-27 17:33:06
뷰티 브랜드다. 이용객에게는 탈리다쿰 바디 클렌저, 바디 밤과 민들레 타올을 제공한다. 조식 2인과 사우나 2인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예약시 사전 요청하면 객실에 요가 매트와 요가 필로우를 설치해 광화문 전경을 보며 요가를 즐길 수 있다. 이용은 6월 5일부터 8월 31일까지고, 가격은 75만 원부터다. 이와 함께...
'알리, 최저가 아니다'…주요 생필품 K-커머스가 더 싸다 2024-05-06 07:05:00
핑크(500㎖·2개), 뉴트로지나 리랙싱 바디로션(450㎖·2개), 질레트 포오미 센서티브스킨 쉐이빙폼(175g·6개), 아비노 데일리 모이스처라이징 바디워시(532㎖·2개), 헤드앤숄더 애플 프레쉬 샴푸(850㎖·3개), 히말라야 핑크 솔트 담은 치약(100g·6개) 등의 상품 가격이 더 높게 형성됐다. 알리익스프레스와 같은...
이마트, 시리얼·김·맛살·샐러드…꼭 필요한 60개 품목, 2분기 '가격 역주행' 시작 2024-04-25 16:18:11
팔리며 매출 1위 상품에 올랐다. 이마트가 제조사인 서울우유와 6개월 간의 협상 끝에 일반 상품 대비 ㎖당 가격을 약 25% 낮춘 덕분이었다. 식재료 판매도 두드러졌다. 치솟은 외식 물가에 집밥을 해먹는 소비자가 늘어난 결과다. 1봉에 330원 팽이버섯과 1통에 2480원 양배추 등 초저가 신선식품의 판매량이 각각 180만...
이마트 '가격 역주행' 2분기 행사개시…라면·김 등 60종 초저가 2024-04-18 06:00:03
인기 품목을 초특가에 판매한다. 아울러 쏘피 바디피트 리얼흡수 생리대와 케라시스 클리닉 샴푸(1천㎖)를 5천원 미만 가격에 선보인다. 초저가 상품 60종 가운데 29종은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도 같은 가격에 판매한다. 8종은 편의점 이마트24까지 이마트 3사에서 동시에 내놓는다. 이마트·이마트에브리데이·이마트24의...
플라스틱 뚜껑·빨대 없앤 그린 패키지…지구 살리는 가치 기여 '마이카페라떼' 2024-04-10 20:09:41
살아있는 에티오피아산 원두와 풍부한 바디감이 특징인 콜롬비아산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해 추출한 커피다. 다채로운 커피향이 잘 느껴지는 커피 추출액에 우유를 풍부하게 넣어 균형 잡힌 커피 맛을 바탕으로 부드러운 라떼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마일드’에서는 카페라떼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카라멜 마끼아...
남양 프렌치카페 '친환경 라인업'…빨대·라벨·컵 플라스틱 확 줄였다 2024-04-10 19:55:35
묵직하고 깊은 바디감을 느낄 수 있는 에스프레소 추출 방식과 원두 고유의 풍미를 살릴 수 있는 드립 추출 방식의 장점을 더한 남양유업만의 커피 추출액 ‘듀얼프레소’를 사용했다. 여기에 신선하고 풍부한 우유를 담아 커피와 완벽한 밸런스를 맞춘 제품이다. 프렌치카페의 원두는 전문 큐그레이더(커피 감별사)가 1년...
"80% 싸게 드려요"…날개 돋친 듯 팔린다 2024-02-27 10:22:46
등 저장성이 높은 냉동 간편식과 대용량 우유와 주스, 찌개 양념·파스타 소스 등 식료품으로 나타났다. 가장 많이 판매된 상품은 건강기능식품인 유산균 캡슐이 차지했다. 11번가는 올해도 '소비기한 임박 세일' 기획전을 매주 개최하고 영양제, 다이어트 보조제, 올리브유, 바디워시, 애견 간식 등 200여 종을...
11번가 '소비기한 임박 상품' 인기…구매 고객 '껑충' 2024-02-27 08:52:58
냉동 간편식과 대용량 우유와 주스, 찌개 양념·파스타 소스 등 식료품으로 나타났다. 가장 많이 판매된 상품은 건강기능식품인 유산균 캡슐이 차지했다. 박세환 11번가 리테일운영담당은 "유례없는 물가 부담에 가격이 상품 구매를 결정하는 최우선 요소로 작용하면서 '실속형 소비'가 대세"라며 "연중 선보이는...
"일부 상품 매출 300% 이상 늘어"…이마트 '초저가 전략' 통했다 2024-01-14 14:43:22
중 화장지·세탁세제·바디워시·치약 등 생필품 매출 신장률은 각각 300%를 넘긴 것으로 집계됐다. ‘한채양호(號)’ 이마트는 최근 상품 경쟁력 강화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매달 ‘식품 3대 핵심 상품’과 ‘가공식품·일상용품 40개 상품’을 선정해 초저가에 판매하겠단 가격파격 선언이 대표적이다. 지난해 9월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