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행궁동 뒤편 '피리부는 소년'…사람도 이야기도 카페에 모이죠 2022-04-28 16:52:23
시그니처 음료는 바닐라라테와 초콜릿라테. 이름은 평범해 보이지만 맛은 그렇지 않다. 아이스크림부터 시럽, 우유까지 특별한 비율로 블렌딩한 재료를 사용한다. 메뉴별로 가장 맛있는 온도에 맞춰 내놓는 세심함까지, 한 잔에 정성이 가득하다. 정지영커피로스터리는 이 일대에 세 곳의 점포가 있다. ‘행리단길’을 만든...
두유 like?…국수·리조토·비지찌개·푸딩으로 변신 2021-02-18 17:35:05
된다. 아몬드 음료나 두유, 귀리우유 등은 각종 라테 음료의 재료가 되기도 한다. 두유 250mL를 데운 다음 에스프레소 2샷을 추가하면 저칼로리의 고소한 단백질 카페라테로 마실 수 있다. 흑당 시럽을 소량 추가하고 타피오카 펄을 넣으면 ‘흑당 두유라테’가 완성된다. 캐러멜 소스와 아몬드 등을 넣어 베이스를 만든 뒤...
[호텔소식] “‘겨울 과일의 왕’ 딸기를 즐겨볼까” 특급호텔 다양한 딸기프로모션 2020-12-15 17:19:59
세트는 그동안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워커힐의 딸기 케이크와 딸기 타르트, 마카롱 등의 생딸기 디저트가 차 또는 커피와 함께 제공된다. 여기에 미니 샌드위치와 연어 등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핑거푸드가 포함된다. 또한 신선한 수제 우유 얼음과 상큼한 생딸기가 듬뿍 올라간 딸기 빙수와 딸기 과즙이 향기로운 딸기...
고민상담소 열고 친환경 화분 만들고…'각양각색' 커피 브랜드 부스 2019-10-10 17:08:12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레빌은 최상의 라테를 만드는 방법을 공개합니다. 백미당 아이스크림, 닥터캡슐 유산균 음료 등 무료 증정도 풍성합니다. 아레나 광장 건너편에는 그럼블커피, 피치그레이, JIT, 쥬니쿠키&순두부청년, 사랑청, 리플로우, 코리프렌즈, 온유어마크 등 일반 기업과 개인 카페들이 들어섭니다....
“자판기 커피는 싸구려 커피?” 럭셔리 커피 자판기 만든 경희대 창업동아리 ‘플랜즈’ 2019-04-15 17:03:00
있는 커피로, 우유가 들어가지 않았지만 마치 라테를 마시는 것과 같은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컵 안에서 흘러내리는 서징을 보며 마시는 것도 하나의 즐거움 요소다.” -목표 수익은 얼마인가. “높은 부동산 임대료와 권리금 때문에 애매한 커피 수요가 있는 곳에서는 맛있는 커피를 마실 수 없었지만, 플랜즈 커피가...
스타벅스, 아기·위탁모에 분유·수제 선물박스 기부 2018-11-25 13:31:39
'우유사랑라떼' 캠페인을 통해 카페 라테 음료 1잔 판매당 50원씩 적립한 기금에 회사 매칭액을 더해 조성한 금액 중 일부인 2천500만원의 기부금으로 마련됐다. 스타벅스는 2015년부터 우유 소비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는 낙농가를 돕기 위해 국산 우유 소비촉진 활동인 우유사랑라떼 캠페인을 진행해 오고 있다....
쉼표 뒤 한 걸음 딛게 하는 에세이 '생각 라테' 2018-01-10 15:54:15
들여다봐야겠습니다." 커피를, 특히 라테를 좋아한다는 작가는 이 책의 첫머리에 제목 '생각 라테'를 이렇게 소개한다. "블랙커피가 진리처럼 버겁다면 우선 따뜻한 카페라테 한 잔으로 시작해 보세요. 갈색 커피 바탕에 우유로 그린 꽃이나 나무, 하트 등을 찬찬히 들여다보며 그 그림을 그려준 바리스타와, 그...
[여행의 향기] 사막같은 모래 언덕 너머 요괴가 사는 마을…톡 쏘는 매력 품은 돗토리 2017-11-12 14:42:56
전시돼 있다. 우유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데도 다이센 목장 우유는 고소하기 이를 데 없다.유쾌하고 발랄한 우에다 쇼지의 사진들다이센으로 가는 길에 독특한 디자인의 건물이 나온다. 돗토리 출신 세계적인 사진작가 우에다 쇼지(植田正治) 사진미술관이다. 미술관은 그의 대표 작품인 소녀사태(少女四態)를 모티브로...
죠리퐁·바나나킥을 마신다고? 2017-07-23 19:33:12
출시돼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장수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음료로 출시되는 것은 처음이다. 가격은 1500원. 빙그레 관계자는 “메로나의 브랜드 파워를 활용한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시도하면서 여름철 가지고 다니면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를 내놓게 됐다”고 말했다.우유로 변신하는 아이스크림이나...
4년째 줄던 흰 우유 소비량, 카페라테 인기 덕에 반등 2017-05-31 17:39:36
원유가 40~60%가량 들어간다. 커피 전문점에서도 우유가 들어간 라테류의 커피 판매가 늘고 있다. 기업들의 마케팅도 우유소비에 도움이 됐다. 스타벅스는 매주 월요일 우유가 들어간 카페라테를 주문하면 음료 사이즈를 업그레이드해 주는 ‘우유사랑 라떼 캠페인’을 펴고 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