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타니가 밟았던 베이스부터 홈런볼·신발까지 내놓은 전시 2024-11-18 18:37:57
신발과 동일한 모델이 공개된다. 운동화 모델명도 그의 이름에서 따와 ‘뉴발란스 오타니1’으로 지었다. 그가 이전 팀인 LA 에인절스 시절부터 신은 모델이다. LA 다저스로 팀을 옮긴 이후에도 신발 로고만 푸른색으로 바꿔 신을 만큼 그의 ‘애착 신발’로 유명하다. 2021년 오타니가 착용하던 벨트, 2022년 그가 밟았던...
"단돈 만원" 골프장 안 가도 되겠네…2030에 '인기 폭발' 2024-11-14 17:16:22
운동화를 신어도 무방하다. 단, 잔디 보호를 위해 딱딱한 스파이크가 있는 신발과 등산화는 착용할 수 없다. 파크골프의 인기 비결 가운데 가장 첫 번째로 언급되는 건 저렴한 이용료다. 지자체가 직영하는 곳은 이용료가 무료인 곳도 있다. 대부분 지자체가 시설관리공단 등에 위탁해 운영하기 때문에 비싼 곳도 1만원을...
'2명 사망' 해운대 벤츠 사고 "가속페달 최대 작동" 2024-11-13 09:48:17
것으로 확인됐다. A씨가 신었던 운동화에서도 제동 페달을 작동했다는 상황을 추정할만한 흔적이 나오지 않았다. 경찰은 A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지만 법원에서 A씨가 고령인 점, 도주와 증거인멸 우려가 크지 않은 점 등을 이유로 기각했다. 경찰 관계자는 "여러 수사 결과를 종합한 결과 A씨의 운전 미숙으로...
"현대차 DNA 담은 미래車 디자인 만든다" 2024-11-07 17:57:11
현대미국디자인센터에 들어가니 흰색 운동화, 회색 매니큐어, 분홍 고글, 주황 리모컨 등 알록달록한 소품들이 즐비해 있었다. 자동차와 관련이 없는 소품들에 대해 디자인센터 관계자는 “영감을 얻기 위해 수집한 소품”이라고 설명했다. 현대미국디자인센터는 한국(남양)·유럽(독일)과 함께 현대차의 3대 디자인센터로,...
“바샤커피·어그도 할인”…쿠팡, 역대 최대 규모 ‘로켓직구 광군제’ 연다 2024-11-05 09:27:47
선보이는 ‘하루특가’에서는 스케쳐스 메모리폼 운동화(4만원대), 레노버 K10프로 태블릿(12만원대), 스타벅스 네스프레소 캡슐커피(5만원대) 등을 판매한다. 로켓직구 베스트 상품 중 하나인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60정)도 14만원대 특가에 선보인다. ‘선착순 딜’에서는 로지텍 마우스 패드, 필립스 접이식 스탠드,...
현대이지웰 "직장인, 달리기 열풍…복지몰 운동화 매출 급증" 2024-11-04 10:20:24
초급자부터 전문가용까지 수준별 러닝화(달리기용 운동화) 제품을 소개하는 '러닝화 전문관'을 신설했다. 향후에는 해외 유명 브랜드와 30만원대 이상의 전문 러닝화 물량을 지금보다 두 배 이상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현대이지웰 관계자는 "간절기를 맞아 운동화뿐 아니라 고객사 임직원들의 수요를 반영한 다양...
'러너스 하이'에 중독된 사람들…산업 지형까지 바꾼다[러닝의 경제학③] 2024-11-04 08:30:02
아니다”며 출시를 미뤘다. 1979년 선보인 최초의 쿠셔닝 운동화 ‘테일윈드’는 일반인은 물론 전문 운동선수까지 사로잡으며 본격적인 ‘나이키 시대’를 열었다. 1980년대에는 마이클 조던을 앞세운 마케팅으로 아디다스를 왕좌에서 끌어내리며 제왕의 자리에 올랐다. 그 위세는 최근까지 이어...
"혼자 뛰지 왜 러닝크루랑 같이 뛰냐고요?"…러닝열풍의 이유[러닝의 경제학②] 2024-11-04 07:50:01
있다는 장점도 있다. 특별한 장비 없이 편한 운동화 하나만 있으면 바로 시작할 수 있어 진입 장벽도 낮다. 스마트워치와 러닝 앱의 발달로 개인 맞춤형 훈련도 가능해졌다. 달린 거리, 시간, 속도 등 자신의 운동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추적하고 분석해주는 앱을 활용하는 이들도 많다. 오늘 달리겠다는 나와의 약속을 지...
파트너사 해외진출 도우러 멕시코까지 날아갔다…롯데표 'ESG 경영' 2024-10-31 17:12:44
올해 9회째인 슈퍼블루마라톤은 자립·관심을 의미하는 파란색 운동화 끈을 묶고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달리며 장애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개선하자는 취지의 행사다. 슈퍼블루 캠페인은 지적 장애인 용어 바르게 쓰기인 ‘블루(Beautiful Language Use (will) Echo·아름다운 말은 울림이 됩니다) 캠페인’에서 확장해...
네이버 'AI 쇼핑' 승부수…단순 추천 넘어 초개인화 2024-10-30 16:15:25
취향을 보유한 이용자의 피드에서는 브랜드 운동화, 트레이닝복, 단백질 음료 등을 추천하는 동시에 특가 라이브를 운영하는 스토어와 쿠폰 및 프로모션 정보를 보기 쉽게 열거한다. 이용자의 멤버십 적립 혜택을 자동 반영한 최적 가격 정보도 보여준다. 네이버는 이용자의 반려동물 보유 여부 등 개인 맞춤 정보까지 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