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이피알, 파마리서치 추가상승은 부담...전고체·로봇주 선호" 2025-02-11 16:26:47
피부 미용 의료 관광 필수 코스로 자리 잡은 울쎄라, 써마지의 대체 장비인 볼뉴머와 슈링크를 제공함. - 이들 장비는 성능은 비슷하지만 가격은 절반 정도로 저렴하여 시장에서 각광받고 있음. - 작년 이루다와의 합병으로 매출 630억, 영업이익 330억원이 예상되며 올해도 미국 시장에서의 선방과 유럽 시장에서의 점유율...
'K-뷰티' 진격…휴젤·클래시스, 미국 진출 2025-01-17 15:44:42
울쎄라' 제품과 경쟁하게 되는 건데, 대폭 낮은 가격을 경쟁력으로 내세울 계획입니다. <앵커> 장비 특성상 수익성이 높을 수 밖에 없는 것도 기대감이 큰 배경이라면서요. <기자> 피부에 쏠 때마다 흔히 말하는 '카트리지'를 끼워야하거든요. 그런데 이게 시간이 지나면 닳는 소모품입니다. 유상으로...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보이는 초음파 리프팅기기, 울쎄라 2025-01-14 05:02:01
울쎄라가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헬스케어(리프팅기기) 부문을 5년 연속 수상했다.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의 울쎄라는 2009년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초음파 리프팅 의료기기로, 같은 해 국내 출시된 이후 현재까지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울쎄라®는 비침습적인 방식으로 피부 속을...
이상진 비올 대표 "피부 미용 이어 탈모치료 도전" 2024-06-19 18:06:34
‘울쎄라’ ‘슈링크’ 등과 비슷한 초음파 미용기기 ‘듀오타이트’도 선보인다. 이 대표는 “초음파 미용기기는 ‘저가 경쟁’이 치열하다”며 “듀오타이트는 독자 기술을 적용해 ‘프리미엄 시술’ 시장을 겨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425억원의 매출을 올린 비올은 내년 매출 목표를 1000억원으로 잡았다. 이...
"600샷 때려 맞고 퉁퉁"…송지효도 받은 시술 뭐길래 '경고' 2024-06-01 14:40:16
배우 송지효가 대표적 리프팅 시술인 울쎄라를 했다고 밝혀 화제다. 송지효는 최근 방송된 '런닝맨'에 출연해 "제가 좀 젊어 보이고 싶어서 레이저를 했다"며 "제 별명은 송쎄라. 600샷 때려 맞았는데 이렇게 부을 줄 몰랐다"고 털어놨다. 실제로 송지효는 평소보다 부은 얼굴이라 멤버들에게 놀림을 받았다....
삼정KPMG “항노화 치료제 시장 연평균 17.5% 성장할 것” 2024-05-16 15:28:07
머츠의 울쎄라 등이 대표적이었으나 높은 가격 탓에 시장 침투가 더뎠다. 이후 클래시스의 슈링크, 원텍의 올리지오 등 국내 장비가 출시되면서 대중화를 견인했다는 평가다. 주사나 캐뉼라를 이용한 최소침습 분야는 이른바 미용주사로 불리는 보툴리눔 톡신, 필러, 스킨부스터 등이 대표적이다. 톡신과 필러가 간편한...
김동숙 팀장 "15년 워킹맘 비결요? 세 아이들을 회사와 함께 키웠죠" 2024-04-17 15:41:04
직무를 전환했다. 초음파 리프팅기기 울쎄라 영업팀을 이끄는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멀츠 에스테틱스의 기업 가치는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회사가 아닌 아름다움의 가치를 창조하는 회사’다. 김 팀장 스스로 ‘뷰티 크리에이터’ 역할을 하면서 에스테틱 산업에 기여하는 여성 리더로 성장하고 있다. 김 팀장은 “...
亞·남미 홀린 클래시스…유럽·미국 진출 앞당긴다 2024-03-26 18:07:48
울쎄라’와 솔타메디칼의 ‘써마지’가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대리점 협력 덕에 유럽 진출 속도유럽 시장 진출도 앞당겼다. 클래시스는 지난 7일부터 스페인과 튀르키예에서 슈링크 유니버스 판매를 시작했다. 올해 안에 포르투갈과 폴란드에도 진출한다는 계획이다. 각 국가에서 별도로 취득한 의료기기 승인을 바탕으로...
'뷰티 디바이스' 뭐길래…에이피알 시가총액만 2조 2024-02-23 17:34:41
수 있어, 울쎄라, 인모드와 같은 피부과 시술에 주로 활용되는 방법입니다. 비침습적 방식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자, 국내외 기업들이 고주파, 미세전류 등 피부과 시술의 기술력을 접목한 뷰티 디바이스를 출시했습니다. 과거 제모, 클렌징 기능에 제한됐었던 기기의 범위가 피부과에서 받을 수 있는 시술과 유사한...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 배우 이민호와 함께 하는 토크세션 진행 2024-01-30 11:56:15
행사는 울쎄라® 브랜드를 알리는 소비자 체험형 행사다. 현장을 찾은 이민호는 팬들과 함께한 토크 세션에서 최근 근황은 물론 울쎄라® 브랜드 앰버서더로서의 소감과 함께 본인만의 골드 스토리를 팬들과 공유했다. 토크세션에서 사회자가 이민호에게 '골드 스토리'에 대해 묻자 "가장 좋아하는 것이 무엇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