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장 강력한 벤틀리 그랜드 투어러…'더 뉴 컨티넨탈 GT·GTC 스피드' 출시 2024-10-31 08:00:01
컨티넨탈 GT·GTC 스피드에는 새롭게 개발된 울트라 퍼포먼스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탑재된다. 600마력(PS)을 발휘하는 신형 4.0L V8 엔진과 190마력(PS)을 내는 전기 모터의 조합으로 구성되는 이 파워트레인은 782마력(PS)의 시스템 출력을 발휘하며 102.0kg.m(1,000Nm)의 시스템 토크를 내뿜는다.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피아제, 시계·주얼리 완벽한 결합… 탁월한 독창성[류서영의 명품이야기] 2024-10-09 09:50:26
시계 무브먼트를 제작하며 시간을 보냈다. 정확하고 탁월한 울트라 신 이스케이프먼트를 만드는 데 심혈을 기울였다. “언제나 완벽, 그 이상을 추구하라”라는 모토는 훗날 피아제가 앞으로 나갈 방향을 잡아주었다. 이 시계 공방은 1911년 아들 티모시 피아제가 이어 받았고 1943년 피아제란 이름으로 상표 등...
유니클로·도레이 25년 소재 협업…"상식 깬 일상복, 유럽 공략" 2024-10-06 18:50:30
2009년 울트라라이트다운, 2012년 에어리즘, 그리고 지난해 출시된 고성능 아우터인 퍼프테크가 대표적이다. 야나이 회장은 “신소재 개발부터 생산·유통, 마케팅, 제품 업그레이드까지 모든 과정에서 협력한다”며 “우리와 같은 성공적인 파트너십은 전 세계에서 유일무이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고한 협력을 증명하듯...
남다른 마케팅 오히려 '역풍'…고전하는 나이키·빅토리아시크릿 2024-09-02 16:09:41
지난 6일까지 4주간 닐슨IQ의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버드 라이트의 점유율은 7월 6.5%로, 전체 3위로 밀려났다. 멕시코 수입 맥주 ‘모델로 에스페시알’이 점유율 9.7%로 1위, ‘미켈롭 울트라’가 2위(7.3%)로 올라섰다. 버드라이트는 지난해 4월 트랜스젠더 틱톡 인플루언서에게 개인 맞춤형 버드 라이트 캔을 협찬한 뒤...
울트라 패스트 패션 속에서 지속 가능한 의생활 문화를 외치다 2024-08-25 16:58:01
패션 산업의 실태는 "패스트 패션 이후로 의류 소비량이 늘어난 데다 최근 초저가 의류로 인해 울트라 패스트 패션이 도입되는 추세입니다. 사실상 초저가 의류들을 보면 오래 입지 못하는 옷들이 대다수죠. 이는 의류 소비와 폐기의 빠른 사이클을 형성합니다. 더불어 의류 제작 시 합성 섬유를 쓰거나 혼용률이 달라...
[이번주뭘살까] 여름 패션 할인…여행상품 할인 쿠폰도 '풍성' 2024-05-25 07:00:02
참여하며 최대 3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유아와 아동 패션은 물론 육아용품과 완구도 선보인다. 베베드피노와 노스페이스키즈, 스토케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해 여름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 NS홈쇼핑 = T-커머스 채널 NS샵플러스는 오는 26일 여름 상품을 선보이는 특집방송 '럭키 썸머 원데이'를...
유니클로, 교외형 매장 '서광주점' 출점...전남 인근 고객 접근성↑ 2024-04-25 17:22:34
포켓터블 UV프로텍션 파카뿐만 아니라 여성용 울트라 스트레치 AIRism 조거 팬츠와 남성용 울트라 스트레치 DRY-EX 조거 팬츠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키즈 이지 쇼트 팬츠, 베이비 코튼 메쉬 이너 바디수트 등 다양한 유니클로 인기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오픈일부터...
1분짜리 영상 뜨자…150만원짜리 청소기 불티나게 팔렸다 2024-02-20 11:41:12
영상을 1분 내외로 편집해 보여주는 숏폼 콘텐츠다. 패션 뷰티 식품 등을 중심으로 1000여 개 콘텐츠를 애플리케이션(앱) 첫 화면에서 보여준다. GS샵이 숏픽 직접 매출을 분석한 결과, 로봇청소기 '로보락'과 같이 대중적으로 유명하거나 인지도를 쌓은 상품은 고객이 망설임 없이 구매한다고 설명했다. 일례로...
GS샵 "상품 소개 1분짜리 숏픽 영상, 매출 증대 효과" 2024-02-20 09:42:14
지난달부터 패션·뷰티·식품 등 상품을 소개 및 판매하는 영상을 1분짜리로 짧게 편집해 모바일 앱 첫 화면에서 보여주고 있다. 이달 12∼18일 소비자가 숏픽만 보고 구매한 금액은 지난달 1∼7일 대비 200% 증가했다. GS샵은 숏픽 직접 매출의 세부 내용을 살펴본 결과 '로보락' 청소기처럼 대중적으로 유명한...
8년 전 달력, 웃돈 주고 구하는 중국인들 2024-01-15 17:41:29
중국 문양으로 장식된 것도 있지만 미키 마우스, 울트라맨, 카드캡터 체리 등 미국과 일본 만화 캐릭터나 해외 인기 아이돌들을 담은 것도 있다. 그 시기 중국이 경제, 문화, 패션에서 해외의 영향을 널리 받아들였던 흔적이다. 옛날 달력 열풍은 한 드라마의 인기와도 연관이 있다. SCMP는 홍콩 왕자웨이(왕가위) 감독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