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백화점, 하반기 '신세계 골프페어'…물량 25% 늘리고 최대 60% 할인 2024-09-26 15:56:09
프리미엄·퍼포먼스 클럽을 단독으로 기획했다. 이외에도 피팅 데이를 통해 전문 피터와 함께하는 클럽 피팅과 시타회, 원포인트 레슨, 골프볼 커스터마이징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먼저 제이린드버그, PXG, 지포어, 필립플레인 골프, 테일러메이드 어페럴, 풋조이 등 백화점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가 대거...
중기부, 스타트업코리아펀드로 8400억원 벤처 투자 재원 조성[Geeks' Briefing] 2024-09-19 16:30:18
한국경제신문의 프리미엄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긱스(Geeks)가 12일 스타트업 뉴스를 브리핑합니다. 중기부, 스타트업코리아펀드를 통해 8400억원 규모 펀드 조성 착수 중소벤처기업부가 스타트업 코리아 펀드’ 출자사업의 선정 결과를 발표했다. 스타트업 코리아 펀드는 19개 민간출자자가 3280억원을, 모태펀드가...
제주 '오레브 리조트', 파격 프로모션 진행…다양한 할인혜택 제공 2024-08-30 10:15:58
특히 건축가가 발명한 새로운 유형의 콘크리트인 피카도(Picado)로 지어져, 자연 채광과 그늘이 내부 공간을 만드는 데 필수적인 역할을 한다. 현지 분양업계 관계자는 “오레브 리조트는 최정상급 프리미엄 리조트로, 이번 프로모션은 그간 보기 드문 특별한 기회”라며 “JW 메리어트 레지던스 제주 역시 계약자 혜택을...
현대카드, 대한항공·제네시스·SSG PLCC 한장에 삼체카드 출시 2024-08-28 10:28:17
리워드(보상)를 회원이 원하는 비율로 모두 적립할 수 있다. 결제 시 받을 수 있는 브랜드별 리워드 비율은 10% 단위로 자율적으로 조절할 수 있다. 세 PLCC 모두 소득 수준이 높고, 여가 활동과 프리미엄 상품 및 서비스를 즐기는 3050 회원이 주로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현대카드는 밝혔다. yulsid@yna.co.kr (끝)...
현대카드, 대한항공·제네시스·SSG닷컴 한 장에 담은 PLCC 출시 2024-08-28 10:10:32
세 PLCC 모두 소득 수준이 높고, 여가 활동과 프리미엄 상품 및 서비스를 즐기는 3050 회원이 주로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같은 데이터 분석 결과를 받아 든 대한항공과 제네시스, SSG.COM은 3사가 함께 PLCC를 선보일 경우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는 설명이다. 3 Body-A 현대카드는 한 브랜드의...
JYP엔터, 하반기 실적 개선 기대…엔터주 꺼진 불씨 되살릴까 [이슈레이더] 2024-08-13 08:23:58
'픽셀9 시리즈'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픽셀 9시리즈로는 프리미엄 제품인 '픽셀9 프로'와 폴더블폰인 '픽셀9 폴드' 등이 포함됐는데요. 원래라면 구글은 10월에 신제품을 공개했는데, 올해는 9월 출시될 애플 아이폰 신작을 의식해 출시일을 두 달 앞당겼습니다. 구글의 참전으로 AI 폰 시장 경쟁...
모나미, 브랜드 서포터즈 '모나미 펜클럽' 7기 모집 2024-07-22 15:05:53
워드를 증정한다. 활동이 끝나면 수료 대상자 전원에게 굿바이 패키지와 수료증도 지급한다. 펜클럽에게는 △웰컴 기프트 제공 △모나미 신제품 자문단 및 리뷰어 활동 기회 및 모나미스토어 방문 시 △모나미 제품 40% 할인 혜택 △모나미스토어 잉크랩 1회 체험권(동반 1인 포함) △모나미 프리미엄 펜 구매 시 무료 각인...
韓 AI 스타트업, 직장인 업무·뷰티·물류 혁신 [긱스] 2024-07-22 08:00:04
이 기사는 프리미엄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한경 긱스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직장인의 업무자동화·피부 상담·반품 및 재고 물류 솔루션. 최근 열린 제58회 AI미래포럼 스타트업 라운드테이블에 참여한 국내 유망 AI 스타트업의 서비스다. 한경 긱스와 '바른 과학기술사회 실현을 위한 국민연합'(과실연)...
반도건설,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카이브 유보라' 공개 2024-05-27 11:23:10
카이브 유보라의 로고는 카이브의 워드마크만을 사용해 간결하다. 강인한 기업의 곧은 신념과 신뢰를 브랜드에 나타내고자 했다. 브랜드 컬러로는 다크 네이비와 블루 컬러를 사용해 프리미엄 브랜드의 깊이 있는 가치를 표현했다. 반도건설은 카이브 유보라에 △소셜 특화로 입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프라임 커뮤니티...
하이브부터 LVMH까지…엔터·유통업계 너도나도 웹3 시장 출사표 2024-05-23 13:25:17
to Fan' 프리미엄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아이디어와 기술은 있지만 대량 생산에 적합하지 않아 종래 모델로는 출시할 수 없는 술을 소비자에게 즉시 전달할 수 있는 구조를 만든다는 것. 이처럼 유통업계는 웹3 기술을 이용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상품과의 연결성 확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