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샵 "상상초월 특집 주문액 3천억원…화장지 100만롤 팔아" 2024-06-03 09:51:22
선정했다. 오는 9일 비비안과 오는 23일 원더브라 브랜드를 반값에 판매하고 선풍기와 제습기 등 계절가전은 중저가형 상품 중심으로 판매한다. 주운석 GS샵 MD(상품기획) 본부장은 "홈쇼핑은 다(多) 구성으로 상품 단가를 낮춰 가성비를 극대화하는데 가장 높은 전문성과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본연의...
유튜브 시대에 시청률 65%, 伊 산레모 가요제를 아시나요 2024-02-10 08:01:03
선정한다. 초대 손님의 면면도 화려하다. 스티비 원더, 셰어, 셜리 바세이, 로비 윌리엄스, 퀸, 스팅, 리키 마틴, 에미넴 등 세계적인 유명 아티스트들이 출연했다. 올해에는 축구 스타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할리우드 배우 존 트라볼타와 러셀 크로 등이 초대 손님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달 호주오픈 테니스 대회에...
'감탄브라'로 대박 난 그리티 "배당 확대 적극 검토" 2023-10-15 17:55:14
실적으로 이어졌다. ‘감탄브라몰’은 2040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면서 지난해 206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올해엔 ‘원더브라몰’과 함께 매출 480억원을 기대하고 있다. 그리티의 올해 목표는 매출 1900억원, 영업이익 140억원이다. 문 회장은 평상복처럼 입는 스포츠웨어 브랜드 위뜨가 실적을 견인할 것으로 내다봤다....
그리티 회장님의 속옷 사랑…"여성들이 감탄만 하네요"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10-15 07:00:07
‘원더브라’ ‘플레이텍스’ ‘저스트마이사이즈’ 등 수입 브랜드와 ‘갭’ ‘크로커다일’의 라이선스 브랜드 판권을 획득했으며, 자체 브랜드인 ‘감탄브라’ ‘위뜨’로 매출 대박 행진이다. 지난달 기준 오프라인 매장은 ‘원더브라’ 58개, ‘위뜨’ 27개다. 2040 여성들에게 인기인 ‘감탄브라몰’은 지난해 매출액...
"성수기도 아닌데 매출 터졌다"…불티나게 팔린 '여성 제품' 2023-02-13 21:58:05
등 속옷 매출은 같은 기간 38%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원더브라 원더부스트'와 같은 볼륨 라인은 전년 대비 145% 늘었고, '비너스 헤리티지 더 뮤즈' 등 화려한 레이스가 포인트인 패션 라인은 118% 증가했다. '스팽스 거들'처럼 편안하면서도 몸매를 잡아주는 세미 보정 속옷 매출도 215%...
GS샵 "리오프닝에 홈웨어 매출 줄고 보정속옷 잘 팔린다" 2023-02-13 08:54:29
관계자는 "속옷은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이 성수기인데 연초에 40%나 매출이 는 것은 이례적"이라며 "실내마스크 의무 해제로 의류·메이크업 수요가 살아나면서 영향받은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GS샵은 13∼19일 원더브라, 플레이텍스, 감탄브라 3개 브랜드 속옷 대상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built@yna.co.kr...
아영FBC, 연말 맞아 '빌라엠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 한정 출시 2022-12-19 15:31:13
대표 와인인 빌라엠의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를 연말에 한정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는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가볍게 즐기기 좋은 모스카토 와인인 빌라엠을 선보이고자 기획됐다. 25주년을 맞아 빌라엠의 이름을 컨셉으로 포장을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빌라(Villa)’ 는...
"내 몸은 소중하니까…" 편안한 보정속옷 '인기' 2022-10-30 17:51:25
지난 2월 노와이어 속옷 ‘블린브라’를 출시했다. 이 속옷은 패드와 와이어를 없애 편하게 입을 수 있으면서도 몸매를 보정해주는 보정 속옷 기능을 한다. 관련 업계에서는 여성 속옷 시장의 트렌드가 급격히 변화하고 있다고 분석한다. 코로나19 이후 여성들은 활동성이 좋은 스포츠 속옷과 보정 기능을 제거한...
"나를 더 예쁘게"…'편한→보정' 완전히 판 뒤집힌 女 속옷 2022-10-24 14:58:44
‘블린브라’를 출시했다. 이 속옷은 패드와 와이어를 없애 편하게 입을 수 있으면서 몸매를 보정해주는 보정 속옷의 장점을 합쳤다. 대표 속옷기업인 그리티(원더브라)와 신영와코루(비너스) 브라렛과 노와이어 속옷을 내놓은 뒤 견조하게 성장하고 있다. 그리티와 신영와코루의 2분기 매출은 작년 대비 각각 29.2%, 14.1%...
"웅크린 주식이 더 높이 뛴다"…저평가된 군계일학株 2022-05-15 17:11:56
강소기업으로 꼽힌다. 헤인즈브랜즈는 원더브라, 챔피언, 헤인즈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속옷 중심으로 포트폴리오를 꾸리고 있어 물가 상승과 불황에도 타격이 적다는 분석이다. 보스턴비어는 대형사들이 장악한 맥주시장을 수제맥주로 뚫었다. 맥주 브랜드 새뮤얼애덤스를 통해 작년 2조600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