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ES에서 4개 AI 반도체 공개한 딥엑스…더핑크퐁컴퍼니는 스마트TV 서비스 선보여 [Geeks' Briefing] 2024-01-10 12:47:46
공개했다. 딥엑스는 2024 CES에서 단독 부스를 열어 글로벌 AI 반도체 개발 기업들 사이에서 스몰 센서부터 AI 서버까지 적용할 수 있는 4개의 AI 반도체와 4개의 이종 반도체를 하나의 소프트웨어 프레임워크로 구동할 수 있는 개발 환경인 'DXNN®'을 동시에 선보였다. 스터디맥스, 시리즈C 투자 유치 AI...
토종 AI 반도체, 삼성전자 우군으로…스타트업 '중동 공략'은 순항 [Geeks' Briefing] 2023-10-05 16:43:27
있는 'THE창업가' 캠페인의 인터뷰 프로젝트를 풀어낸 것이다. THE창업가 캠페인은 코스포가 스타트업의 사회적 역할과 창업가 정신을 조명하고 이들이 사회적으로 존중받는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추진됐다. 책에는 이승건 비바리퍼블리카(토스) 대표, 이영준 모두싸인 대표, 최혁재 스푼라디오 대표 등의 인터뷰가...
태연·리사에 (여자)아이들까지 "힙하게"…K팝 스타 모시기 전쟁 2023-04-26 14:33:24
주류 업계가 경쟁적으로 인기 케이팝 아이돌을 모델로 내세우고 있다. 케이팝 가수들의 전 세계적으로 높은 인지도와 두터운 팬덤이 국내를 넘어 글로벌적으로도 광고 효과가 클 것이라는 판단에서다. 위스키·리큐르 시장의 세대교체도 원인이다. 최근 2030세대 젊은층 사이에서 위스키 열풍이 불며 4050세대를 주력...
한국부유식풍력, 울산 지역아동센터에서 ‘I Sea You 업사이클링 체험’ 캠페인 2022-11-18 12:10:08
한국부유식풍력(케이에프윈드)은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 울산지부와 함께 17일 울산 소재 ‘여럿이함께 지역아동센터’에서 바다 환경의 소중함을 알리는 ‘I Sea You 업사이클링 체험’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바다에 버려지는 페트병을 업사이클링(새활용)해 깨끗한 해양환경, 자원순환의 소중함을...
KB금융, 금융사 첫 ESG위원회 신설…2050년까지 탄소중립 'KB 넷 제로 스타' 선언 2022-07-21 15:14:38
케이-비(K-Bee) 프로젝트’도 추진하고 있다. 서울 여의도 국민은행 본점 옥상에 꿀벌 12만마리가 서식할 수 있는 도시 양봉장도 꾸몄다. KB금융은 연중 캠페인 ‘세상을 바꾸는 국민’의 일환으로 K-Bee 프로젝트와 더불어 ‘에너지 절약 프로젝트’를 함께 추진하고 있다. KB그룹 SNS 채널 및 인쇄 광고를 통해 ‘완충한...
CJ온스타일, ESG 경영비전 '예스고' 선포…"협력사와 동반성장" 2022-06-09 09:52:04
원, ESG 인증 지원 사업 등에 약 100억원 규모를 지원한다. 또 연구개발(R&D) 비용 지원과 스타트업·창업 지원, 문화축제 '케이콘'(KCON) 등 글로벌 행사 참가 지원 규모도 늘린다. 아울러 고객이 친환경 제품 구매와 동시에 기부를 실천할 수 있는 업사이클링 캠페인도 활성화해 '가치 소비'를 장려할...
‘45억분의 1’ 언택트 페이스 오브 아시아 2020 인 서울, 본격 레이스 돌입 2020-10-07 16:50:27
그 결과물에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인재들이 선발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대회는 edgc, amf global, 하나은행, 루이앤레이, 스포라이브, 신한대학교, ㈜아이담비즈, 지티지웰니스, 치킨플러스, 코코스랩 메이아일랜드, 프라쉐(fraiche), 케이몰글로벌(kmallglobal), 오라클코스메틱, 에이캣(acat)의...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패션·뷰티 부문 (2) 2020-09-29 17:01:08
스트레치 원단인 에어스트 소재를 개발했고 이를 활용한 여성 슬랙스를 선보였다. 의류 브랜드를 넘어 애슬레저 문화를 리딩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는 평가다. 지난 5월엔 애슬레저 문화 확산을 위해 서울 강남역에 스튜디오 필라테스를 열었다. 최근엔 가수 ‘마마무’를 모델로 선정해 타인의 시선보다...
6인조 그룹 원어스, 스포츠닥터스 릴레이 응원 캠페인 동참 2020-09-02 09:00:00
회복되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최근 데뷔 600일을 맞은 원어스는 신곡 ‘투비 오어 낫투비’(TO BE OR NOT TO BE)로 컴백했으며. 지난달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에서 신한류 뮤직 아이콘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지난 2월부터 시작된 캠페인에는 의료진 및 문화·스포츠계 인사 총 554명(9월 1일 기준)이...
KCON도 온라인으로…세계 최대 온라인 K컬처 페스티벌이 온다 2020-06-22 11:40:16
게임을 즐기기도 하고, 다양한 한국 음식 레시피들을 소개하며 글로벌 K컬처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케이콘택트 2020 서머'는 139개국 글로벌 K컬처 팬들의 참여를 시작으로 오늘 밤(22일) 10시, 에버글로우, 아이즈원, 온앤오프, SF9,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무대로 글로벌 K컬처 팬들에게 잊지 못할 여름날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