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美 하버드, 올리브영 혁신 주목…경영대학원서 'K뷰티' 연구한다 2025-02-16 17:31:39
월간 경영학 잡지사인 ‘하버드비즈니스리뷰’를 통해 출판된다. 올리브영은 하버드대 경영대학원과 협업해 K뷰티 관련 프로그램을 추가 실행하는 방안 등을 검토하고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수업에 참여한 학생 중 30%가량이 올리브영을 경험한 적이 있다고 밝히는 등 관심이 뜨거웠다”며 “학생들은 올리브영의 핵심...
CJ올리브영의 혁신, 하버드 MBA가 배운다…"新 브랜드 발굴해 K뷰티 붐 이끌어" 2025-02-16 13:53:20
슈 린 연구원이 공동 집필했다. 하버드대가 소유 월간 경영학 잡지사인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를 통해 출판된다. 올리브영은 하버드와 협업해 K뷰티 관련 프로그램을 추가 실행하는 방안 등을 검토하고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수업에 참여한 학생 중 30%가량이 올리브영을 경험한 적이 있다고 밝히는 등 관심이...
美하버드, 'CJ올리브영 K뷰티 혁신성장·상생사례' 교재로 채택 2025-02-16 10:13:37
경영대학원 소유 월간 경영학 잡지사인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를 통해 출판된다. 올리브영은 하버드 경영대학원과 협업해 K뷰티 관련 프로그램을 추가 실행하는 방안 등을 검토하고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카테고리 채널로는 유일하게 하버드 경영대학원 사례연구에 채택됐다"며 "중소기업 브랜드의 성장이 곧...
에이피알, '에이지알' 출시 3년만에 월간 활성이용자 21만명 2025-02-07 08:52:02
에이피알, '에이지알' 출시 3년만에 월간 활성이용자 21만명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278470]은 글로벌 모바일 앱 '에이지알'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가 출시 3년 만에 21만 명으로 늘어났다고 7일 밝혔다. 해외 이용자 비중이 전체의 63%를 차지해 국내 이용자 수를...
네이버 입점한 업체들, 자체 멤버십 서비스 가능해졌다 2025-01-31 11:12:45
"뷰티 업계에서 단골 고객 확보가 중요한 만큼, 브랜드스토어에서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며 "오프라인이나 자사 몰에서 제공했던 고객 혜택을 네이버 플랫폼에서도 극대화할 수 있도록 관련 기술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월간 뷰티 라운지 기획전은 다음달 28일까지...
테무, 韓시장 본격 공략…키워드 광고·K셀러까지 모집 2025-01-30 18:12:07
테무가 K뷰티, K패션, K푸드 등 한국 셀러를 유치하면 상품 구색을 확대하고 판매 단가를 높이는 데 유리해질 것이라고 분석한다. 테무의 최대 경쟁 상대인 알리바바그룹이 신세계와 손잡고 대량으로 한국 셀러 확보에 나서면서 테무의 한국 셀러 모집 가능성은 더욱 높아졌다. 알리바바는 해외 시장 전용 e커머스인...
"한국서 일절 하지 않더니 왜 이래?"…테무, 돌변한 이유가 2025-01-30 14:47:37
뷰티, K패션, K푸드 등 한국 상품이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어 한국 셀러 유치 효과가 크다는 판단에서다. 테무의 최대 경쟁 상대인 중국 알리바바그룹이 신세계와 손잡고 대량으로 한국 셀러 확보에 나서면서 테무의 한국 셀러 모집 가능성은 더욱 커졌다. 알리바바는 해외 시장 전용 e커머스인 알리익스프레스의 한국...
화해, 작년 누적 등록 브랜드 1만8260개, 파트너 브랜드 20% 증가 2025-01-21 17:14:34
향상을 도왔다. 특히 K뷰티에 대한 관심이 전 세계적으로 급증하면서 K뷰티 브랜드들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조명받을 수 있도록 ▲카테고리별 랭킹 ▲화해 어워드 등 화해의 핵심 기능들을 영문으로 구현한 ‘글로벌 웹’을 출시했으며, 두 달 만에 월간 활성 사용자(MAU)가 10만 명을 돌파했다. 이외에도...
화해, 글로벌 웹 출시 2개월 만에 MAU 10만 명 돌파 2025-01-17 13:31:26
뷰티 브랜드와 해외 소비자의 가교 역할을 더욱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화해는 올 1분기 글로벌 웹 일본어 버전을 선보이고 올 상반기 해외 인플루언서와 브랜드 간 협업을 위한 마케팅 서비스를 론칭할 예정이다. 아울러 연내 해외 B2B 유통 사업으로 영역을 확장해 브랜드사의 해외 인지도 증대와 마케팅, 유통 등 전...
워터, 전기차 급속 충전 최저가 공급 [Geeks' Briefing] 2025-01-17 10:52:04
화해, 글로벌 웹 출시 2개월 만에 MAU 10만명 돌파 뷰티 플랫폼 화해의 운영사 버드뷰가 글로벌 웹 출시 2개월 만에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 10만 명을 돌파했다. 화해는 세계적으로 K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해외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확대하기 위해 지난해 11월 웹 서비스 영문 버전을 출시했다. 국가별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