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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생은 한 여름 밤의 꿈…연극 '인생 오후 그리고 꿈' 12월 개막 2024-11-28 17:28:50
연작을 비롯해 많은 관객에게 호평을 받은 '내 웨딩케이크는 누가 먹어버렸나'를 연출한 심영민이 이번 작품의 연출을 맡았으며 연극계의 오랜 거장 배우들의 합류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연극 '만선', '내 웨딩케이크는 누가 먹어버렸나'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배우 김종칠, '엔젤스 인...
'채시라 남편' 김태욱, 대박 나더니…조민·홍진영도 꽂힌 사업 [이슈+] 2024-11-27 07:31:10
너무 즐긴다" 화장품 사업을 시작한 이유를 밝힌 바 있다. 1991년 가수로 데뷔한 김태욱은 화장품 사업가로 대성공을 거뒀다. 김태욱은 일찍이 2000년 아이웨딩닷넷(현 아이패밀리에스씨)을 설립, 색조 화장품 브랜드 '롬앤'을 론칭하면서 화장품 사업에 진출했다. 롬앤은 최근 올리브영을 비롯해 국내는 물론 해외...
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 일학습병행 통합 공동훈련센터 학습기업 간담회 개최 2024-11-22 13:28:54
아산터미널웨딩홀에서 ‘2024년 제2차 학습기업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대일공업 등 22개 기업의 일학습병행 관련 전담자들과 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 일학습병행 통합 공동훈련센터 관계자, 학습기업 담당 교수진들을 모시고 ’24년의 주요 성과 및 ’25년 사업목표 발표를 통한 사업의 효율적...
통영·전주·수원도 홍대처럼 세계인 찾는 '글로컬' 상권으로(종합) 2024-11-20 15:07:16
크립톤은 전주의 한옥마을과 웨딩 거리, 객사길 등을 연결한 상권을 조성하고, 지역 기반 사업을 하는 공존공간은 수원의 행궁동이 가진 문화유산과 행리단길, 통닭 거리, 전통시장 등을 아우르는 공간을 확충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오 장관은 "민간 주도로 전 세계인이 찾고 머무는 글로컬 상권을 지역마다 1개 이상씩...
통영·전주·수원도 홍대처럼 세계인 찾는 '글로컬' 상권으로 2024-11-20 14:20:01
크립톤은 전주의 한옥마을과 웨딩 거리, 객사길 등을 연결한 상권을 조성하고, 지역 기반 사업을 하는 공존공간은 수원의 행궁동이 가진 문화유산과 행리단길, 통닭 거리, 전통시장 등을 아우르는 공간을 확충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오 장관은 "민간 주도로 전 세계인이 찾고 머무는 글로컬 상권을 지역마다 1개 이상씩...
“결혼식장부터 스·드·메까지” 결혼서비스 불공정 손본다 2024-11-14 11:45:37
기본적인 사업자 정보를 지자체에 신고하도록 하는 규정이다. 또 예상치 못한 추가 비용 발생에 따른 소비자 부담을 줄이기 위해 ‘결혼서비스 가격 투명화’도 시행한다. 소비자 보호 강화를 위해 결혼준비대행서비스 계약의 표준 약관 제정도 추진한다. 사업자가 ‘스드메 패키지’ 등 묶음 상품에...
[고침] 경제(예식장·웨딩플래너에 신고의무…'결혼서비스…) 2024-11-14 11:02:44
[고침] 경제(예식장·웨딩플래너에 신고의무…'결혼서비스…) 예식장·웨딩플래너에 신고의무…'결혼서비스법' 제정 추진 결혼서비스 시장 규율 법적 기반 마련…공공 예식 공간 개방 의무도 신설 주요 업체 세부 가격 자율 공개도 추진…'참가격'에 업체별 가격 공개 (세종=연합뉴스) 박재현 기자 =...
예식장·웨딩플래너에 신고의무…'결혼서비스업' 제정 추진 2024-11-14 09:00:03
예식장·웨딩플래너에 신고의무…'결혼서비스업' 제정 추진 결혼서비스 시장 규율 법적 기반 마련…공공 예식 공간 개방 의무도 신설 주요 업체 세부 가격 자율 공개도 추진…'참가격'에 업체별 가격 공개 (세종=연합뉴스) 박재현 기자 = 정부가 결혼식장 및 결혼준비대행업체(웨딩플래너)를 체계적으로...
100살 다 돼 '몸값 수십억'…"90년 기다렸다"는 스타 사연 [성수영의 그때 그 사람들] 2024-11-09 00:12:27
사례가 이를 증명합니다. 베라 왕은 40세에 웨딩드레스 사업을 시작했고, 레이 크록은 52세에 맥도날드 체인 사업을 일으켰습니다. 맨부커상 수상자인 페넬로페 피츠제럴드는 58세에 첫 작품을 썼고, 세계적인 건축가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는 68세 이후 자신의 대표작 대부분을 완성했습니다. 뭔가를 배우거나 노력하는 데...
패션 브랜드 아베크롬비의 변신…Z세대 핫템으로 부활 2024-11-04 10:40:41
있는 재킷 위주로 핵심 상품군을 추렸다. 저가 웨딩드레스와 잠옷 부문에도 발을 들여 고객층도 20~40대로 확대했다. 호로위츠 CEO는 지역, 성별, 나이대 등에 맞춰 고르게 매출을 늘리는 균형적인 성장에 경영 우선순위를 뒀다. 포브스는 "아베크롬비가 호로위츠 CEO의 리더십, 제품군 간소화와 마케팅 변화, 사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