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NCT 도영, '미안하다 사랑한다' OST '눈의 꽃' 다시 부른다 2024-11-22 09:24:42
OST 가창자로 나서 박효신의 '눈의 꽃'을 부른다. 웨이브(Wavve) 뉴클래식 프로젝트 파트2의 포문을 연 '[감독판] 미안하다, 사랑한다 2024' OST 앨범이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OST 앨범에는 박효신의 '눈의 꽃'이 2024년 버전으로 재해석되어 실린다. NCT...
"세계 최대 뷰티매장"…CJ올리브영, 성수에 문 연 야심작 2024-11-21 17:37:31
푸드 등 K웨이브 중심지로 떠오른 서울 성수동 한복판에서 K뷰티 유통 주도권을 선점하겠다는 게 CJ올리브영의 전략이다. CJ올리브영은 이날 성수동 팩토리얼 성수 지상 1~5층에 첫 혁신 매장인 올리브영N 성수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새 매장은 면적만 4628㎡에 이르며, 기존 최대 매장인 서울 명동타운점(1157㎡)을 훌쩍...
“솔링크 3년은 모두를 위한 로봇을 위한 여정” 2024-11-21 17:31:31
빅웨이브)가 서울 강남구 앙트레블에서 개최한 제1회 테크콘서트 ‘세계 최초의 로봇 통합관제 플랫폼 솔링크 3년 간의 여정’을 개최했다. 이날 테크콘서트에서 ‘통합관제 플랫폼 고도화의 과정’을 소개한 송준봉 빅웨이브 CTO는 솔링크의 첫 시작부터 최근 강화된 기능이 강화된 ▲ 플랫폼 연동...
중기부, "2030년까지 세계 100위권 창업 도시 4곳 창출" [Geeks' Briefing] 2024-11-21 15:33:42
웨이브가 양자기술 기업 BTQ 테크놀로지스(BTQ)와 ‘양자물리학 교육·연구 분야의 AI 챗봇 솔루션 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이하 MOU)’을 체결했다. 콕스웨이브는 2021년 설립된 스타트업으로 생성형 AI 기술의 활용성 및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AI-Native 제품들을 선보여왔다. BTQ는 차세대 암호 기술 분야에서 주목받고...
몰테일, 9억 규모 블프 이벤트…"상품할인부터 무료배송까지" 2024-11-21 10:17:14
커넥트웨이브의 해외법인 몰테일이 오는 29일부터 시작되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9억원 규모의 상품 할인 및 무료배송 등을 지원하는 ‘무배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내달 8일까지 열리는 무배절(무료배송페스티벌)은 국내 배송대행 1위 업체인 몰테일이 매년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연간 최대 규모의...
美 업종별 차별화 장세 오늘장 주목할 섹터 - [굿모닝 주식창] 2024-11-20 08:36:48
디웨이브퀀텀(3.47%), 리게티컴퓨팅(0.77%) [전기차] - 테슬라(2.14%) : 자율주행 규제 완화 기대 지속 - 샤오펑(-3.77%) :예상치 상회한 실적 발표. 저가형 차량의 판매에 따른 수익성 우려 - 퀀텀스케이프(4.65%), 앨버말(2.33%), 리튬 아메리카(3.31%) : 2차전지주 동반 강세 [에너지] - 엑슨모빌(-1.40%),...
[코스피·코스닥 전 거래일(19일) 주요공시] 2024-11-20 06:05:00
2천42억원 유상증자...LS전선에 3자배정 ▲ 인스웨이브시스템즈[450520] "더웨이브캐피탈 주식 100억원 추가취득" ▲ 카카오[035720] 임원 9명 자사주 4억5천만원어치 매수 ▲ 금융당국, 합병가액 외부평가·합병공시 강화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K웨이브 타고…CJ대한통운·한진, 해외물류 확장 2024-11-19 17:37:44
K웨이브 열풍을 타고 해외로 진출하는 국내 브랜드가 많아지면서 관련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 쿠팡이 막대한 물동량을 앞세워 국내 택배 시장 점유율을 키우고 있는 것도 두 회사가 해외에서 돌파구를 찾아 나선 배경이라는 분석이 나온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올해 CJ대한통운과 한진의 글로벌 매출은 작년보다 증가했다....
OTT 앱 사용률 1위 넷플릭스…국내 1위는 쿠팡플레이 2024-11-19 15:57:14
수는 1천180만명을 기록했다. 그 뒤로 쿠팡플레이 761만명, 티빙 705만명, 웨이브 260만명, 디즈니플러스 224만명, 왓챠 60만명으로 집계됐다. OTT 앱을 하나만 사용하는 단독 사용자 비율 역시 넷플릭스가 46%로 가장 높았고 이어 쿠팡플레이(39%), 티빙(31%), 웨이브(24%), 왓챠(17%), 디즈니플러스(16%) 순이었다. 이번...
야구팬 모으더니…"넷플릭스 긴장하겠네" 불붙은 OTT 경쟁 [정지은의 산업노트] 2024-11-19 15:03:17
지난달 MAU 기준 국내 OTT 3위, 4위는 쿠팡플레이(706만4300)와 웨이브(420만6600명)다. 쿠팡플레이와 웨이브는 1년 전보다 각각 9.3%, 4.7%씩 줄었다. 업계에선 티빙이 MAU를 늘린 핵심 요인으로 ‘프로야구 중계’를 지목했다. 티빙은 올해 3월 한국야구위원회(KBO) 리그 유무선 중계권을 확보해, 스포츠 콘텐츠를 강화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