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이퍼, 스몰 브랜드 중저가 가방 플랫폼 '웨하스(wahaus)' 선보여 2024-05-20 13:35:42
독특한 쇼핑 경험을 선보였다. 웨하스는 단순히 가방을 판매하는 것을 넘어서 국내외 스몰 브랜드들과의 협력을 통해 이들의 성장을 돕고, 소비자들에게는 더 많은 선택권과 저렴한 가격을 제공함으로써 소비 혁신을 도모하고 있다. 하이퍼의 사업 전략은 온라인 시장이 급성장하는 가운데 웨하스를 통해 오프라인에서의...
과자값 줄줄이 오른다…빙그레 13.3% 인상 2022-09-28 09:14:46
6개월만에 추가 인상한 것이다. 이에 따라 대형마트 기준으로 새우깡 가격이 1천100원에서 1천180원으로 올랐다. 삼양식품도 내달부터 사또밥, 짱구, 뽀빠이 등 3개 제품의 편의점 가격을 15.3% 올릴 예정이다. 해태제과는 지난 5월 허니버터칩, 웨하스 등 8개 과자 제품 가격을 평균 12.9% 인상했다. (사진=연합뉴스)...
빙그레, 꽃게랑 등 과자값 13.3% 인상…"원부자재 가격 올라" 2022-09-28 08:52:41
이에 따라 대형마트 기준으로 새우깡 가격이 1천100원에서 1천180원으로 올랐다. 삼양식품[003230]도 내달부터 사또밥, 짱구, 뽀빠이 등 3개 제품의 편의점 가격을 15.3% 올릴 예정이다. 해태제과는 지난 5월 허니버터칩, 웨하스 등 8개 과자 제품 가격을 평균 12.9% 인상했다. younglee@yna.co.kr (끝) <저작권자(c)...
이마트, '자연주의' 가공 자체브랜드 상품 확대 2022-07-26 06:00:03
밀가루로 만든 웨하스 2종을 내놓는다. 이마트는 8월 그래놀라, 시리얼, 참기름, 참깨, 볶음밥 등의 상품을 추가로 선보이며 연말까지 자연주의 PL 상품을 50여개로 확대할 계획이다. 이마트는 올해 상반기 동물복지 계란 매출이 약 30%, 유기농 우유 매출은 26.6% 증가하는 등 '가치 소비' 확대 트렌드에 맞춰 PL...
해태제과, 허니버터칩 등 8개 제품 평균가격 12.9% 인상 2022-04-21 14:21:35
구운감자, 웨하스 등 8개 제품 가격을 평균 12.9% 인상한다고 21일 밝혔다. 구운감자와 웨하스는 11.1%(900원→1,000원), 자가비와 허니버터칩, 롤리폴리는 13.3%(1,500원→1,700원) 오른다. 칼로리바란스는 17.6%(1,700원→2,000원)으로, 후렌치파이는 10.5%(3,800원→4,200원) 인상한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4~12년간...
허니버터칩·후렌치파이도 오른다…해태제과, 8개 제품값 12.9% 인상 2022-04-21 11:59:39
가격을 평균 12.9% 인상한다고 21일 밝혔다. 가격 인상 대상인 '구운감자'와 '웨하스' 가격은 기존 900원에서 1000원으로 오른다. '자가비'와 '허니버터칩', '롤리폴리' 가격은 1500원에서 1700원으로 변경된다. '후렌치파이'는 3800원에서 4200원으로 가격이 인상된다....
허니버터칩 가격도 오른다…해태제과, 8개 제품 12.9% 인상 2022-04-21 11:19:07
= 해태제과는 내달 1일부터 허니버터칩, 웨하스 등 8개 과자 제품의 가격을 평균 12.9% 인상한다고 21일 밝혔다. 구체적으로 구운감자와 웨하스는 기존 900원에서 1천원으로, 자가비와 허니버터칩, 롤리폴리는 1천500원에서 1천700원으로 각각 오른다. 칼로리바란스는 1천700원에서 2천원으로, 후렌치파이는 3천800원에서...
[금주신상] 오뚜기 '랍스터 라면'·크라운 '오트하임' 2022-03-05 07:00:02
▲ 크라운제과[264900]가 귀리를 넣은 웨하스 '오트하임'을 선보였다. 건강 성분이 풍부한 귀리가 그간 비스킷에는 종종 들어갔지만 웨하스에 들어간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 풀무원[017810] 계열 올가홀푸드는 동물복지 환경을 갖춘 농장에서 자란 닭으로 만든 '급속냉동으로 신선한 동물복지 닭가슴살과...
[우크라 침공] 중국서 러 상품 온라인 매장 '품절'…친러 네티즌들 구매 2022-03-03 15:05:45
과자 브랜드인 알룐카 초콜릿, 웨하스, 젤리, 티백, 찻잎, 땅콩 캔디, 과일잼, 생수, 와인, 세제 등이 '품절' 상태로 표시돼 있었다. 이 쇼핑몰 팔로워는 현재 103만명을 넘어섰다. 2일 하루에만 20만명 이상 늘었다고 관찰자망은 전했다. 이에 고무된 세르게이 바이체프 러시아 상공회의소 주중 비즈니스 대사는...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쇼핑] 쇼핑/식품 부문 2021-08-29 16:45:32
호빵, 삼육두유 웨하스, 삼육두유 모나카를 출시했다. 이 제품들은 중장년층에게 옛 추억을 일깨우고 MZ(밀레니얼+Z세대) 고객에게는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삼육두유는 국내 두유업계 수출 1위 기업이다. 삼육식품이 출시한 특수용도식 삼육 케어(당뇨용, 환자용 균형영양식 2종)의 매출도 늘어나고 있다. 볶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