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딥시크로 통일되는 中 AI 시장, 텐센트도 딥시크 도입 2025-02-17 15:01:29
바탕으로 딥시크가 '탈옥'(Jail Breaking) 공격에 취약하다고 발표했다. 전문 지식이나 경험이 없는 사용자도 딥시크를 이용해 악성 콘텐츠를 생성할 수 있다는 지적이다. 필리파 콕스웰 팔로알토 네트웍스 유닛42 일본·아시아·태평양 부사장은 "기업들은 오픈소스 LLM을 사업 과정에 도입할 때 취약점을 반드시...
유인나, 브라이언, 안재현…MZ픽 내세우는 CJ온스타일 2025-02-17 10:26:01
디깅하는 ‘겟잇뷰티 유인나’는 스킨 웰에이징을 돕는 벨르제이 캐비어크림과 바이오 뷰티 브랜드 아로셀을, ‘겟잇뷰티 소이현’은 헤어케어 가전제품 다이슨 에어랩을 소개한다. 캠페인 기간 소개하는 모든 상품은 CJ온스타일 모바일 앱 내 ‘쇼쇼해’관에서도 상시 전시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이미 확고한 팬덤을...
솔랩, 현대백화점 목동점 'BeCLEAN' 행사 참여 2025-02-17 10:22:13
웰킨 두피탈모 센터가 만든 두피 홈 케어 전문 브랜드로 2005년부터 탈모 전문가가 40만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인 샴푸, 앰플팩, 토닉, 트리트먼트 등 4종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뷰티(두피/탈모 전문 제품)부문을 수상한바 있다. 한경닷컴...
팔로알토네트웍스 "딥시크, 악성 콘텐츠 쉽게 생성…악용 우려" 2025-02-17 09:56:52
필리파 콕스웰 팔로알토 네트웍스 유닛42 일본·아시아·태평양 부사장은 "기업들은 오픈소스 LLM을 사업 과정에 도입할 때 취약점을 반드시 고려해야 한다"며 "향후 공격자들은 AI·LLM 기술을 더욱 정교하게 발전시키고, 궁극적으로 AI 기반 공격 에이전트까지 개발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hyunsu@yna.co.kr (끝)...
세라젬, 세라체크 활용 건강관리 캠페인 '아이 러브 마이바디' 2025-02-17 09:40:05
전국 웰카페와 웰라운지의 세라체크존에서 체지방률 등을 측정한 챌린지 참가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기간에 체지방률을 가장 많이 감소시킨 3명의 고객을 선정해 뷰티 디바이스 '메디스파 프로'와 가정용 초음파 의료기기 '유리듬S'를 제공한다. 매장별로 체지방률을 가장 많이 감소시킨...
"국민 간식 아니었어?…'빼빼로' 사 먹으려다 충격받은 이유 2025-02-17 09:07:03
롯데웰푸드가 17일부터 제품 26종 가격을 평균 9.5% 인상하면서 인기 제품인 초코 빼빼로(54g)도 1800원에서 200원 올랐다. 지난해 6월 기존 1700원에서 1800원으로 가격을 인상한 데 이어 8개월 만에 다시 값을 올려 2000원대에 진입했다. 그동안 “부담 없이 즐기는 과자”로 통하던 ‘국민 간식’ 빼빼로의 가격 부담이...
롯데 사업재편 속도…케미칼, 파키스탄 법인도 팔았다 2025-02-16 18:28:39
◇호텔·웰푸드·물산 등도 매각 나서롯데케미칼뿐만 아니다. 호텔롯데, 롯데웰푸드 등도 최근 전방위적으로 자금 조달에 나서고 있다. 호텔롯데는 작년 말 국내 렌터카 시장 점유율 1위 기업인 롯데렌탈 매각에 성공했다. 호텔롯데와 부산롯데호텔이 보유한 롯데렌탈 지분 56.2%를 약 1조5700억원에 사모펀드에 넘기기로...
“클럽, 술, 모임 안 해요” JOMO 즐기는 Z세대 2025-02-15 07:41:18
공감을 얻었다. 틱톡 인플루언서 에탈리 컬버웰도 최근 “집에서 보내는 조용한 밤이 더 좋다는 걸 깨달았고 놓칠까 봐 두려워하던 마음은 사라졌다”며 “JOMO를 사랑한다”는 영상을 올렸다. 이 게시물은 조회수 77만 회, 공감 13만 회를 기록했다. X(구 트위터)에서도 비슷한 반응이 이어졌다. 한...
"연애도 안하는데 발렌타인데이?"…2030 외면에 '한숨' 2025-02-14 20:30:02
제품 가격도 1만원에서 1만1000원으로 올랐다. 롯데웰푸드의 빼빼로 역시 오는 17일부터 2000원으로 인상할 예정이다. 가격을 올리는 대신 제품 용량을 줄이는 ‘슈링크플레이션’ 현상도 보인다.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는 4만3000원인 초콜릿 레이어 케이크 중량을 기존 540g에서 370g으로 줄여 판매하고 있다....
비트코인보다 수익률 좋은 코코아-[원자재 인사이드] 2025-02-14 08:00:57
웰푸드의 경우는 건빙과 26종에 대해서 평균 9.5%의 가격 인상을 단행했는데요. 대표적으로 가나 마일드나 크런키, 몽쉘 오리지널 같은 초콜릿 과자들의 가격이 200원에서 300원씩 인상됐습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코코아 등의 원재료비와 가곡 비용이 크게 오른데다 고환율이 겹치면서 원재료 부담이 높은 제품들의...